번개
믹스견 / 남아(중성화 완료) / 8살 추정 / 6.5kg
입양센터 생활 중
사람바라기 번개입니다 ฅ^•ﻌ•^ฅ
번개는 2020년 1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호수공원 인근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발견 당시 번개는 리드줄 없이 가슴줄만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번개 구조자분께서는 번개가 주인이 있는 아이인 줄 알고, 주인을 찾아주고자 했지만 번개는 인식표도, 마이크로칩도 없는 아이였습니다.
구조 병원에서는 보호소에 보내는 게 절차상 맞다고 하였지만, 구조자분께서는 주인을 찾을 수 있을 줄 알고 병원의 호텔 비용을 내며 주인을 찾기 위해 수소문하였습니다. 하지만 일주일이 지나도 아이를 아는 사람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구조자분께서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아이를 키울 수 없는 입장이라 계속 호텔 비용을 내며 아이의 임보, 입양처를 구하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도 번개를 위해 매일같이 병원을 찾아 면회, 산책을 반복하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사연은 팅커벨에까지 전해졌고, 번개는 공식적인 절차를 거쳐 팅커벨의 품에 안기게 되었습니다.
번개는 기본 건강검진과 중성화를 마치고, 팅커벨에 입소하였습니다. 중성화 퇴원 날 처음 본 번개는 겁에 질려있었지만, 꼬리도 흔들고 산책도 곧잘 하는 아이였습니다.
팅커벨 입양센터에 들어온 번개는 아직 적응 중에 있습니다. 처음 며칠은 여기가 어디인가 무서워 집안에서 꼼짝도 하지 않았고, 대소변도 보지 않으며 버티고 있었습니다. 이 와중에 사람이 들어가면 살며시 꼬리는 흔들었던 아이입니다.
지금의 번개는 많이 밝아졌습니다. 사람이 들어오면 꼬리쳐서 반겨주고, 집안에만 있기보다는 문도 긁고 방안도 돌아다니며 편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번개는 사람을 많이, 아주 많이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유기되어 힘들었던 시절을 보냈음에도, 새로운 곳에 떨어져 무서움에 벌벌 떠는 와중에도 사람을 보면 꼬리쳤던 아이입니다.
사람이 다가가면 사랑스럽게 반겨주고, 옆에 착 붙는 아이입니다.
쓰다듬을 좋아하여 계속 몸을 들이밀고, 만져달라는 눈빛을 보냅니다.
사람 품을 좋아해 폭 안아달라고 매달리기도 하는 아이입니다.
만약 사람이 자리를 깔고 앉는다면, 번개는 착 와서 안길 거예요.
무릎 강아지 번개는 작지 않은 덩치임에도 아주 포근하게 잘 안겨있답니다. 몸을 동그랗게 말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는 아이에요.
작은 숨소리로 자고 있는 번개를 안고 있자면 세상 모든 근심이 녹아버릴 거예요. 나이에 비해 아가 같은 느낌을 주는 아이랍니다.
반면 번개는 산책도 좋아하는 아이에요. 호기심이 많아 보이는 곳마다 냄새를 맡아봐야 하고, 꼭 냄새도 묻히고 가는 아이랍니다. 심한 줄당김은 없어도 호기심에 여기저기 이끌 수는 있어요.
아마 산책줄을 꺼내든다면 세상에서 제일 신난 번개의 표정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번개는 실내보다는 실외 배변을 더 좋아하는 아이에요. 이전에 이렇게 교육을 받은 건지 자연스럽게 실외 배변을 더 많이 하고 있어요.
번개는 회색빛 털에 땡그란 눈, 입에서부터 타고 내려오는 하얀 털, 펄럭이는 큰 귀가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슈나우저 믹스로 추정됩니다.
번개는 슈나우저 외모에 비해 아주 착하고 순한 차분한 성격의 아이에요. 활발하면서도 침착한 성격의 슈나우저가 더 착해지면 아마 번개가 아닐까 싶어요.
번개는 똑똑한 아이에요. 대소변도 기본적으로 잘 가리는 편이고, 앉아와 손도 조금씩 할 수 있답니다.
번개는 이미 한 번의 아픔이 있는 아이, 사랑을 받았던 흔적이 많이 남아있는 아이입니다. 사랑을 받는 법도 사랑을 주는 법도 잘 아는 아이에요. 조금만 케어해줘도 곧잘 따라갈 거예요.
사랑스러운 번개의 가족이 되어주세요.
번개를 따듯하게 품어주실 가족분들을 기다립니다.
.
.
.
무료 분양이나 다름없다는 생각으로 유기견 입양을 염두에 두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번개를 포함해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구조한 강아지들은 분양샵에서 사는 강아지들 이상으로 많은 비용을 들여 아픈 곳을 치료해주었으며, 팅커벨 프로젝트 1만 여명 회원들이 온 마음을 다해 응원하고 격려하는 소중한 강아지들입니다.
공짜라는 생각으로 입양을 하실 분은 아예 입양 신청도 하지 마시고, 이 강아지를 내 평생의 반려견이라 여기고 어떤 상황에서도 사랑으로 끝까지 책임지실 분만이 입양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입양 조건 : 1) 입양서약서, 2) 주민등록증, 3) 입양책임비 10만원 + @ 팅커벨 구호 기금 후원
입양자는 이 강아지가 생을 마감하는 날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입양서약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신원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증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강아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후원금으로 건강검진 및 치료를 완료한 강아지입니다. 입양책임비는 10만원 이상 입양자의 성의껏 하시면 되며, 입양하시기 전에 먼저 입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 입양책임비 입금계좌 : SC은행 402-20-148207 예금주 : 팅커벨프로젝트
* 자세한 입양상담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하시면 됩니다.
팅커벨 입양센터 : 02)2647-8255(대표전화)
입양상담 담당자 뚱아저씨 핸드폰 : 010 - 9229 - 0560 이메일 : tinkerbell0102@hanmail.net
첫댓글 12귀 2응 ㄱㅣ록의번개구나~~~ 좋은 가족이 나타나길 바래~~
번개는 지금도 선한 눈망울이 무척 예쁘지만, 앞으로는 더욱 더 예뻐질 아이입니다. 지금 더 자세히 보니 슈나우져 느낌이 정말 많이 납니다. 번개야. 힘내.. 곧 좋은 가족 만날거야.. 사랑해 ~
번개 눈망울이 슬퍼보이면서도 너무 예쁘네요...
좋은 엄마 얼른 오시기를....
사람이 이렇게도 좋을까
번개야 번개만 바라보는 가족 찾아볼게~~
번개야아 어서 집밥먹자!!
번개야~~곧 데리러 갈께..쫌만 기다려~건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