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임 기자]=(사)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 조창근 지부장,㈜지코빌 윤기안 대표가 지난 23일 이천시청에서 행복한 동행 기탁식에 참여하여 한돈 769kg(500만원 상당)와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며 변함없는 나눔의 손길을 내밀었다.
(사)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조창근 지부장)은2015년부터 매년 한돈을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으며,올해 추석에는 장애인 거주시설인 승가원 자비복지타운에 한돈120kg를 기부한데 이어 행복한동행에769kg 의 한돈을 기탁하였다.뿐만 아니라 매월 200kg의 돼지고기를 사랑나눔푸드마켓에 정기 기탁하는 등 끊임없는 기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지코빌(대표 윤기안)은 욕실자재현관 전문 제조 업체로 2020년부터 매년 성금을 기탁하였다.㈜지코빌은 300만원을 기부한 것뿐만 아니라 주거복지사업인 희망하우징에도 참여하는 등 기부 행보에 동참하고 있다.㈜지코빌 윤기안 대표는 이번 기탁식에서 “물가상승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기업에서도 사회적으로 책임을 갖고 함께 나가가야 한다.”며 기부의사를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기부에 참여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매번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말하며“내가 가진 것을 준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로 이천시 지역복지 증진에 큰 도움이 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 지코빌 #소외계층전달행사 #한돈769kg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