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하자요 입 아프네요 주행속도도 23~25km,오르막속도 15~20km 소음이야 말할거 없이 시끄러워요 밋션 개선품이라고 교체 받았는데 아주살짝 조용?한정도 근데 별 차이 없고 후진시에는 여전히 귀신울음소리?돼지 멱따는소리 여전(귀가 아플정도)에 철판 우는 소리 추가요 이번에 TCU업그레이드해준다고해서 받았는데 기어 변속 더 늦어지고 내리막 밀림증상 악셀에 발 닿으면 기어 안빠져요 2단에서 1단 변속시 변속 늦어 차량이 움직이지않고 알피엠만 올라가는 증상 두산지게자 구매하신다면 제가 도시락 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을정도로 그냥 쓰레기(불량 장비)입니다 절대 절대 구매하지마세요 개선 의지도 제로 AS직원도 없어 수리 대기에 가장 큰 문제는 대체할 부품도 없고 부품대리점에서도 구매 불가 탑에서 물세는 증상도 못 잡고 마스트는 깍이는증상,용접부 도장 불량으로 녹 다량 발생(캐리지 잡아주는 용접부위 녹 발생) MCV(레바 컨트롤) 리크트 올리면 차량이 텅하고 심하게 튕기고,올라가는 속도 느려 알피엄 올려도 별 차이없고 리프트 급하강(정밀,도비작업 불가) 주행중 리프트 작동하면 알피엠,속도 급 하강
저도 두산 이번 신차는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6개월탄 솔직한 후기 말씀드릴게요~~ 단점. 떳다방 어디던 출동하시는 분들은 이차량 힘듬니다. 위분처럼 속도 22~25 약간 내리막일때 가능하고요 평지에서는 21~23k로 이상 힘들고요 작업 속도가 느립니다(거북이) 지하 작업 2시간하고 히타뜰면 앞이 안보일 정도로 먼지 직격탄~~ 잦은 잔고장이 엄청 많이 일어나고 있고 다음엔 어디가 고장날지 한편으로는 기대까지 하게 만드는 차입니다. 저는 부산입니다. 두산에 문의하면 무조건 지역 a/기사분들게 나가서 해결하라고 하는데 a/s팀들도. 미칠지경이라고 합니다 저는 a/s 기사분을 잘만나 고장 나면 바로 처리해주어서 a/s부분은 좋은것 같습니다.
장점 1가지 밖에 없습니다 기능이(속도,기계)반응이 느려 사고가 안난다는게 저한떼는 장점 입니다 예전 차들은 후진레바 넣자말자 고개가 돌아가기전 반응이와서 미미한 사고가 몇건있었는데 이차는 기아 넣고 고개돌리고 움직이니깐 여유가 있네요 이차는 제생각은 평지나 cy또는창고에서 작업하면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 개인의 생각이였습니다.
첫댓글 두산좀 a/s 라도좀잘하세요
AS해도 못잡으니 문제고요
인력도 부족하고 문제는 개선 의지 제로입니다
빗물 말고 주행중...작업중 하자는 어떤가요?
썬루프물새면...썬루프 막으면 될거같아서요..에어컨이 있으니..
현대는 오르막 밀림증상있다하는데요..
두산신차는 다른 결함 있나해서요..
4.5톤 필요하신분들 위해...질문드려봅니다..
주행중 하자요
입 아프네요
주행속도도 23~25km,오르막속도 15~20km
소음이야 말할거 없이 시끄러워요
밋션 개선품이라고 교체 받았는데 아주살짝 조용?한정도 근데 별 차이 없고 후진시에는 여전히 귀신울음소리?돼지 멱따는소리 여전(귀가 아플정도)에 철판 우는 소리 추가요
이번에 TCU업그레이드해준다고해서 받았는데 기어 변속 더 늦어지고 내리막 밀림증상
악셀에 발 닿으면 기어 안빠져요
2단에서 1단 변속시 변속 늦어 차량이 움직이지않고 알피엠만 올라가는 증상
두산지게자 구매하신다면 제가 도시락 들고 다니면서 말리고 싶을정도로 그냥 쓰레기(불량 장비)입니다
절대 절대 구매하지마세요
개선 의지도 제로
AS직원도 없어 수리 대기에 가장 큰 문제는 대체할 부품도 없고 부품대리점에서도 구매 불가
탑에서 물세는 증상도 못 잡고
마스트는 깍이는증상,용접부 도장 불량으로 녹 다량 발생(캐리지 잡아주는 용접부위 녹 발생)
MCV(레바 컨트롤) 리크트 올리면 차량이 텅하고 심하게 튕기고,올라가는 속도 느려 알피엄 올려도 별 차이없고 리프트 급하강(정밀,도비작업 불가)
주행중 리프트 작동하면 알피엠,속도 급 하강
그래도 현대지게차 신차가 제일 무난합니다 주변분들 7톤 / 4.5톤 출고 하신분글 잘 타고들 다니시더라구요
as도 대체로 잘 받으시고 계시구요
저도 이번에 두산 차에 질려
현대 미니5톤으로 갈아타려구요
나열하신것만봐도...정나미떨어지네요..
차가 시간이지나면 완성도가 높아져야하는데...거꾸로가네요...
맘고생 심하실텐데..힘내세요!!!
저도 두산 이번 신차는 추천드리고 싶지않네요
6개월탄 솔직한 후기 말씀드릴게요~~
단점. 떳다방 어디던 출동하시는 분들은 이차량 힘듬니다.
위분처럼 속도 22~25 약간 내리막일때 가능하고요 평지에서는
21~23k로 이상 힘들고요
작업 속도가 느립니다(거북이)
지하 작업 2시간하고 히타뜰면 앞이 안보일 정도로 먼지 직격탄~~
잦은 잔고장이 엄청 많이 일어나고 있고 다음엔 어디가 고장날지
한편으로는 기대까지 하게 만드는 차입니다.
저는 부산입니다.
두산에 문의하면 무조건 지역 a/기사분들게 나가서 해결하라고 하는데 a/s팀들도. 미칠지경이라고 합니다
저는 a/s 기사분을 잘만나 고장 나면 바로 처리해주어서 a/s부분은 좋은것 같습니다.
장점
1가지 밖에 없습니다
기능이(속도,기계)반응이 느려
사고가 안난다는게 저한떼는 장점 입니다
예전 차들은 후진레바 넣자말자
고개가 돌아가기전 반응이와서
미미한 사고가 몇건있었는데
이차는 기아 넣고 고개돌리고
움직이니깐 여유가 있네요
이차는 제생각은 평지나 cy또는창고에서 작업하면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 개인의 생각이였습니다.
네 그냥 창고,공장에서나 사용하기 딱 좋은 장비입니다
영업용 절대 비추입니다
물새고,속도안나오고,진동에 주행소음에 기름 먹는 하마에 에어컨가동시 RPM상승에
그냥 쓰레기에 불량품으로 만든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