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동행 제 19장 세계복음과 어머니의 응원
초등학교 운동회를 생각했을 때 항상 엄마가 와서 도시락 싸서 응원해주러 오신 것이 생각이 납니다.
엄마가 보고 있다고 생각하면 더 열심히 하게되더라구요!
그와같이 우리가 세계복음을 하는 데 있어서도 영의 부모님이신 하나님의 응원이 필요하다 하셨습니다.
그 누구도 아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응원해주시니 더 열심내어 천국까지 완주할 수 있는 믿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이사야 41장 9-13절 내가 땅끝에서부터 너를 붙들며 땅 모퉁이에서부터 너를 부르고 네게 이르기를 ··· 두려워말라 내가 너와 함께함이니라 ···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이사야 43장 1~5절 너는 두려워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하여 ···
하나님께서는 2700년 전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여주시고 도와주신다고 하셨으니 더더더더욱 열심히 복음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욥 22장 21~30절 너는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하라 그리하면 복이 네게 임하리라 ··· 네 보배를 진토에 버리고 오빌의 금을 강가의 돌에 버리라 그리하면 전능자가 네 보배가 되시며 네게 귀한 은이 되시리니 ··· 네가 무엇을 경영하면 이루어질 것이요 네 길에 빛이 비취리라 ···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여러분이 내 관심의 전부이고 내 삶의 전부입니다"라고 하셨습니다.
이 말씀을 처음 들었을 때 '아, 나도 어머니를 내 관심의 전부로 삶의 전부로 생각해야지' 했었습니다. 그러나 그 다짐이 잊어질 때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어머니께서는 항상 옆에서 응원하고 계시는 데 과연 하루동안 나는 어머니를 얼마나 생각하고 있는지 다시금 생각해보는 시간이였습니다.
우리를 삶의 전부로 여겨주시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리며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모두 아니모입니다~!
첫댓글 저를 부르시고 응원하시는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음성이 들리는 듯합니다.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구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멘! 항상 응원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고 베풀어주시는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세계 복음완성을 위해 부족한 우리들을 불러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잊지 않아야겠습니다!
세계복음완성에 쓰임을 받게 해주시고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는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과 화목하고 평안할 때 복이 내게 임한다는 말씀이 좋네요^^ 하나님이 나의 보배가 되어 항상 복을 주시다는 말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어머니를 항상 잊지 않고 의지하여 복을 받는 자녀가 되고싶습니다 ^^
아멘! 하나님을 보배로 여길 때 복을 주신다는 말씀이 정말 감사한 것 같아요! 항상 아버지 어머니를 잊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항상 아버지 어머니의 응원을 받으며 복음을 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 않겠습니다!
아멘! 우리의 옆에서 늘 응원해주시는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도 삶의 전부로 여겨주시는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리며 기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자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나님과 항상 동행하는 자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