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세계보건총회 놀라운 결과
이 글은 소설입니다
WHO는 다음 "보건 비상사태"에 대한 글로벌 권위주의적 통제를 위한 "법적 구속력이 있는" 팬데믹 조약 통과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2023년 6월 9일 금요일 by: 에단허프
(내추럴 뉴스) 세계보건기구(WHO)는 지난주 제76차 세계보건총회(WHA) 행사를 마무리했는데, 한 가지 주요 논의 포인트는 테드로스 아드하놈 게브레이수스 사무총장이 곧 다가올 것이라고 경고한 다음 '코로나'였습니다.
세계보건기구는 다음 세계적인 "보건 비상사태"에 대비하여 이른바 "범유행 조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게브레이수스는 회원국들에게 아마도 "더 치명적인 잠재력을 지닌 또 다른 병원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단 팬데믹 조약이 시행되면, 미국을 포함한 모든 회원국들은 그 규정에 법적으로 구속될 것입니다. 세계보건기구는 모든 국내법과 심지어 그 과정에서 헌법을 무시한 채 예방, 대비, 대응 노력 전체를 책임질 것입니다.
씽크 글로벌 건강은 이 범유행 조약에 찬성하는 사람들이 "감시, 발병 통보, 병원체 샘플 및 유전자 서열 정보 공유, 동물원, 전염병 예방, 무역 및 여행 조치 등을 다루어야 한다고 다양하게 주장했습니다, 보건 대책에 대한 공평한 접근, 저소득 국가의 건강 능력, 보편적인 건강 보장, 건강의 사회적 결정 요인, 지적 재산권, 잘못된 정보 및 허위 정보, 전염병 대비 및 대응을 위한 자금 조달, 인권 및 WHO 강화."
(관련 항목: 투자 회사인 블랙록과 뱅가드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노예로 만들기 위해 조용히 식량 공급을 인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까?)
다음 "범유행"은 세계주의적인 새로운 세계 질서를 이끄는 마지막 유행병이 될 것이다
팬데믹 조약을 위한 협상은 우한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1년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와 미국을 포함한 194개 회원국은 세계주의자들이 그들이 구상하는 새로운 세계 질서에 대비하여 세계 인구 감소 노력의 다음 단계로 계획한 것에 맞춰 2024년 봄까지 그것을 채택할 계획입니다.
코로나가 불과 몇 달 후에 라이브로 진행된 "시뮬레이션"인 이벤트 201에 의해 선행된 것처럼, 다음 세계 보건 비상사태는 유사한 이전의 시뮬레이션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WHO 회원국들은 이미 내년 이전에 실시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세계보건기구는 코로나로부터 얻은 "인식과 교훈"을 조정하고 적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전염병 대비 및 대응을 위한 독립 패널을 설립했습니다. 이 패널의 목적은 "현재와 과거의 교훈을 바탕으로 미래를 위한 증거 기반 경로를 제공하여 국가와 특히 WHO를 포함한 글로벌 기관이 건강 위협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게브레예수스의 요청으로 2020년 9월 설립된 이 패널은 2021년 5월 제74차 WHO에 "코로나19: 마지막 대유행으로 만들기"라는 제목의 첫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아래 비디오에는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그들이 부르는 이 "마지막 유행병"은 모든 유행병을 종식시키는 유행병이 되기 위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이것은 WHO와 그 파트너들이 내년까지 실행하기 위해 목표로 하는 최종 목표이며, 현재의 질서가 최종적으로 해체된 후 그들이 계획한 새로운 전체주의 세계 질서의 촉매제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성공할 것인가가 문제입니다. 세계주의자들의 전체주의 세계가 성공할 것인가, 아니면 세계주의자들의 계획을 무너뜨리고 세계를 다른 길로 이끄는 예기치 못한 일이 일어날 것인가?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3-06-09-who-legally-binding-pandemic-treaty-authoritarian-control.html
최근 세계보건기구(WHO)는 오랫동안 추진해 온 글로벌 디지털 건강 인증 네트워크의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는데, 이 네트워크는 여러 면에서 예언된 짐승의 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새로운 WHO 네트워크의 목적은 코로나19와 같은 공공보건 비상사태 동안 정부 명령에 대한 복종을 기반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이동을 추적하고 제한하는 것이다. WHO는 다음 범유행이 시작되면, 모든 것을 통제하기 위한 이러한 기틀을 마련했다.
WHO의 계획은 이 새로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상업과 경제 등 모든 구매와 판매를 감독하게 된다. 정부의 명령을 따랐다는 디지털 증거를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만이 살 수 있다. 이것은 백신 접종을 빌미로 일종의 전자 마이크로칩을 몸속에 이식하는 것이다.
세계 역사상 이런 일이 일어난 적이 없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이미 일어난 일들과 다음번에는 더 나빠질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전례가 없는 일로 신세계 질서를 구현하는 동안 이 모든 것을 무너뜨리기 위해 계획되고 있다.
2020년과 2021년에 백신 여권으로 일어난 일은 범위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될 디지털화 된 ID 프로그램을 위한 시운전에 불과했다. 복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체제의 적으로 지목될 것이며 따라서 인류에게 위험한 존재가 될 것이다
유튜브는 모든 유형의 의료 정보를 포함하는 비디오에 대해 유사한 인증 프로토콜을 출시했다. 모든 콘텐츠는 WHO의 지시에 따라 조정되어야 하고, 그렇지 않으면 구글 소유의 비디오 검열 플랫폼에서 삭제된다.
새로운 시스템이 완성되면, 지구의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다음 대유행 기간 동안 사람들이 이동하는데 추적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은 세계적인 공공재라고 말하지만 사람들을 통제하는 짐승의 표가 된다.
그들은 디지털화 된 국제 예방 접종 증명서, 일상적인 예방 접종 카드, 국제 환자 요약과 같은 다른 용도를 통합하여 이 인프라를 확장하게 된다. 이것은 WHO가 공식 석상에서 밝힌 내용이기도 하다.
그들이 통제하는 언론은 이 모든 것을 좋은 뉴스로 포장하지만 사실과 많이 다르다. 이것은 모두 미끼일 뿐이고, 진정한 짐승의 표시는 이 기존의 것을 허물고, 속임수로 위장하여 가짜 자유로 대체하는 새로운 질서와 함께 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