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성인가요계 아이돌 남성 그룹 전국구!
가수 전국구, 대뷔전부터 줌마 팬클럽 결성, 중국 여심 흔들 거려 오는 4월말 중국 공연 투어 예정
[코리아데일리 이혜미기자]
전국구, 5대짱! 전 멤버가 모델과 연기자 배우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틀싸이 황민호& 전민호, 가수 정원수 (우리누이작곡가), 작가 오경화, 가수왕 남진, 황태자 설운도 등이 소속되어 있는 한국 내 굴지의 성인가요 엔터테인먼트 소속스타다.
전국구는 정원수엔터테인먼트 직영 케이팝 서울 아카데미 1호 오디션 스타로 2015탄생! 벌써부터 세 남성 트리오의 활동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데뷔전 연습생 시절부터 여성 줌마 팬클럽이 결성 되었으며 이미 중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뮤직 비디오는 지난 이른 봄 중국 중경에서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 하였으며 이들은 중국에 첫 방문임에도 불구하고 중국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돌아왔다.
곳 4월 말경 중국 전역 공연 투어에 들어가진다고 하며 최근 근황은 전국을 돌며 번개 길거리 쇼캐이스 공연과 행사 축제 공연 무대등 살인적인 스케줄을 잘 소화해내고 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소식을 전해왔다.
노래, 외모, 연기, 모델, 댄스 등 5대 종결자라는 별명에 걸맞게 젊고 멋진 포퍼먼스를 선보이며 멤버는 (전)장민호(26), (국)안소리(24), (구) 리더 변정우(26) 등으로 구성된 남성 트리오 그룹이다.
이들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되자 중국인 전용 싸이트에서는 인기 폭발중이며 중국 여성 팬들은 “ 전국구 언제 중국에 공연 오나요” “전국구 보고 싶어요” “전국구 너무 멋져요” “전국구 사랑해요” 등 중국 여심들의 마음이 흔들거리고 있다.
출처: ♬미리내 소리사랑♬ 원문보기 글쓴이: 아름다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