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게시글
Oasis Q&A/Forum 노엘 별명 뜻이뭐죠?
고기 추천 0 조회 514 11.05.07 15:1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5.08 12:18

    첫댓글 김노엘은 일부 한국팬들이 붙인 별명입니다. 김노엘, 김리암, 박앤디.. 이런식으로 친근하게 부르는 분들 계시더군요, 팬이 그린 패러디 만화에 등장했었던 별명입니다. 노엘리는 노엘이름을 여성화해서 부르는 별칭입니다.

  • 작성자 11.05.10 12:23

    아..그렇군요.아 제가 이상한데서본게아니라 인터뷰에서 인터뷰어가 노엘리! 이러길래욬ㅋ

  • 11.05.29 17:36

    '노엘라'가 노엘이름을 여성화해서 부른다고 들은거같아요ㅎㅎ

  • 11.05.15 02:47

    노올린도 있어요!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