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리랑 , 김노엘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죠이건..뜻이랑..어디서 유래됬는지도 짧게알려주시면 좋겠어요!
노엘리도 궁금해요!
첫댓글 김노엘은 일부 한국팬들이 붙인 별명입니다. 김노엘, 김리암, 박앤디.. 이런식으로 친근하게 부르는 분들 계시더군요, 팬이 그린 패러디 만화에 등장했었던 별명입니다. 노엘리는 노엘이름을 여성화해서 부르는 별칭입니다.
아..그렇군요.아 제가 이상한데서본게아니라 인터뷰에서 인터뷰어가 노엘리! 이러길래욬ㅋ
'노엘라'가 노엘이름을 여성화해서 부른다고 들은거같아요ㅎㅎ
노올린도 있어요!ㅎㅎ
첫댓글 김노엘은 일부 한국팬들이 붙인 별명입니다. 김노엘, 김리암, 박앤디.. 이런식으로 친근하게 부르는 분들 계시더군요, 팬이 그린 패러디 만화에 등장했었던 별명입니다. 노엘리는 노엘이름을 여성화해서 부르는 별칭입니다.
아..그렇군요.아 제가 이상한데서본게아니라 인터뷰에서 인터뷰어가 노엘리! 이러길래욬ㅋ
'노엘라'가 노엘이름을 여성화해서 부른다고 들은거같아요ㅎㅎ
노올린도 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