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댁 전화번호가 영통쯤인것 같네요. 저도 3년전 영통 신성 아파트 살다가 이사왔답니다.
권선동에 예술 갈비라고 있는데 다들 많이 아시리라 생각되어서.
반찬이 한 30여가지 이상 나오구요.
숯불구이구요.
꽁치구이, 홍어회 무침, 과일 소스를 얹은 샐러드에 고기 양도 많았었고, 아 아주 신선한 간도 소금장하고 나오는게 인상적, 그걸 손님들이 더 많이들 찾았고, 저도,, 간천엽 데친것하고, 고기 먹으면 냉면은 그 당시엔 무료로 맛보기 냉면이라고 아주 잘 나왔었구요.
고구마 맛탕하고 바나나와 사과 튀김이 아주 인상적이었고.
생선화무침이랑 야채 곁들여서 하여튼 엄청 잘 나왔다는것밖에는 ..
지금은 잘 모르겠다. 권선동 예술갈비 꼭 한번 가보시구요. 육해공군이 총 집결해서 나온답니다.
그릇이나 장비는 1번 국도 타고 오시다보면 오산방면으로 그릇 주방 도매상가가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저희도 다량 구입할 것이 있으면 그리고 둘러볼겸 그냥 수시로 구경삼아 드나드는 곳이 있답니다.
고기는 요즘 화성쪽에 도살장이 새로이 오픈한 곳이 있더라구요.전 경제적으로 그리 아직 넉넉하지 못해서, 근데 이다음에 전 고깃집은 손이 너무 많이 가다보니까, 호프집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그 고기 파는 곳에도 지난 일요일 가보았는데 좋은 업주한테 소개 잘 받아서 받아보시면, 신선하고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고 하네요. 요즘은 와인 숙성이다 뭐다 해서 삼겹살집이라고 해도 좀 수준이 있어야 가쟎아요. 담양쪽에 대나무를 구하실수 있으면 그 대나무를 이용하고 삼겹살을 저장하고, 그런,, 그건 지금 제가 사는 이곳 평택 지산동에서 그렇게 하거든요, 아주 부드럽고 맛있고, 맛이 아주 고급스러워서 찾아 가는 편입니다.
첫댓글 예 영통맞습니다 전쌍용아파트입니다 같은동네이지요 님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호프집을 생각중이었는데 삽겹살이 젤 무난하다고 주위여론이 그래서 저도 생전 해보지도못한 삼겹살에 관심을 갖게 되더군요..암튼 거듭 감사드립니다..
동지님...!! 거서 동지와 내일 평택지역 정모에 같이 오시지요 연락을 주고 받고 오세요 저도 드릴 말이 있구요 믿을 수 있는 상표는 못되도 버리는 상표는 아니랍니다 성공은 용기있는 자의 것...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