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은 항상 열정적이고 집중력이 뛰어납니다. 그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우리 모두 그가 최고를 끌어내고 특별한 무언가를 만들었기 때문에 그가 더 오래 머물길 바랍니다.”
“펩과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 보람된 일입니다. 그는 우리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경기의 모든 면에서 완벽해지도록 끊임없이 밀어붙입니다. 펩의 높은 기준과 디테일에 대한 놀라운 관심은 제가 선수로서, 그리고 한 인간으로서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맨체스터의 생활은 즐거웠고 맨체스터의 축구 문화는 정말 놀라웠습니다. 맨체스터의 축구에 대한 열정은 제가 예상했던 것만큼이나 강렬합니다. 친절한 사람들이 있는 활기찬 곳입니다. 날씨는 조금 놀라웠지만 적응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4연패는 역사적인 성과입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도 늘 그렇듯 제 한계를 뛰어넘어 최선을 다할 겁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제가 예상했던 대로 강렬하고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가장 놀라웠던 점은 모든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게임의 피지컬과 속도였습니다. 우리 팀에는 재능 있는 선수들과 매우 강한 팀 정신이 있습니다. 핵심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매 경기 최선을 다하는 겁니다.”
“챔피언스리그 우승은 꿈이 이루어진 것과 같을 겁니다. 그것은 클럽 축구의 정점입니다. 빅이어를 들어 올리는 것은 저와 팀 전체에게 놀라운 업적이 될 겁니다.”
“저는 항상 적응하고 팀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레프트백으로 뛰면서 축구 기술을 발전시키고 포지션과 다양한 역할의 전술적 요구 사항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수비 포지션에서 플레이하는 법을 배우면서 전술적 인식과 다재다능함이 향상되었습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기여도에서는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적응이 이러한 발전의 열쇠입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