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덕궁앞 광장.
수십명의 군졸이 북을 치고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 모인다.
"황제폐하의 명이시다! 신민들은 모두 절을하고 받들어라!"
수천명의 사람들이 절을 3번하고 무릎을 꿇는다.
금일 자정후 부터 전제국령에 계엄령을 내릴것이며 각 도와 주의 경계병들은 중앙의 파견관리에게 지휘를 받.....
"이게 뭐여? 또 전쟁이여? 허구언날 전쟁이냐 그려... 미친놈 같으니..."
" .......... "
"뭐하는 거여? 왜 말을 못해? 바지에 오줌 쌋냐?"
갑자기 꿇어 앉아있는 수천명의 사람들 가운데서 한 사람이 일어난다.
"여.. 여기 반역자다!! 반역자!! 황제폐하를 모욕했다!!"
갑작스런 고요.. 한눈에 봐도 오래된 친구사이 인것 같은 주목받는 두 사람은 세상의 변두리에서 갑자기 중심으로 떠오른듯 했다.
그러나 그 고요는 황제의 뜻을 전하는 장교에 의해 끝났다.
즉결심판!
모든 소동이 끝난뒤...
"이거 이거 축하하네 1254번 이번달에만 세명째니 가족들에게 3원씩 연금이 지급될거야"
"예.. 예.."
"그리고 말야.. 황제폐하의 말씀도중 갑자기 일어서다니.. 즉결심판감인데.."
"그.. 그래도.. 전 고발건수도 많고 모범신민인데.. 한번만 봐주시죠.."
"그래 그래.. 사회의 악이자 황제폐하의 적을 고발하는 자를 죽일수야 없지.."
"예.. 예.."
"어이 군관!"
" 예! "
"이놈 팔한쪽 잘라라 불편하지 않게 왼쪽으로"
"나으리! 나으리이!!!"
"저항하지 말고 가만히 있어 더러운 자식!"
중장:대장님! 대장님! 상황이 말이 아닙니다! 제1군 부터 3군까지 모두 몰살 직전입니다! 방어선이고 머고 다 뚫렸다구요!
인간시장(1~3군 대장):퇴각은 없다!! 제국! 민족! 문화! 전체! 발전 만세!! 만세!! 황제폐하께선 생각이 있으시기에 하는 일이다!!
감히 이의가 있다면 머리통에 권총을 갖다댄다음 말하라!
중장:으으...
한달뒤.
중장:대장님.. 한잔 하시죠.. 마지막 남은 청주입니다..
인간시장:아아.. 고맙군 자넨 다행히 살아 남았군.. 본국에선.. 아무런 연락 없나.. 벌써 물자공급이 끊긴지 2주째인데..
중장:본국에선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포기한듯 싶군요.. 40만 대군도 이제 4천명으로 줄어들었으니.. 게다가 해안가의 아군 함정도 더이상 포격지원이..
인간시장:장병들은.. 사기는 어떠한가..
중장:대장님도 아시지 않습니까.. 제국의 세뇌화에 물든 그들은.. 죽는 순간까지 외칠겁니다...
제국! 민족! 문화! 전체! 발전!
산사결(재상):아아.. 베이징 점령군이 전멸당한후 이렇게 좋은 소식은 없었다네 하하하!
무솔리니(호부대신):이제 군수물자 공급도 이곳에서 하면 될겁니다 이곳은 상공업이 발달되있고 징용.징병할 사람도 백만가까이 됩니다!
산사결(재상):흐음.. 백만이라.. 부녀자 까지 합치면 대략 2백만인가?
무솔리니:그렇습니다만..
산사결:사실 말야.. 식민통치부에서 기막힌 제안이 올라 왔더군.. 제국군의 혈기왕성한 군인들이 욕정을 참지 못하고.. 음음.. 아무튼 비위생적인 그걸로.. 흠흠.. 그러니 식민통치부에서는 식민지인을 각출하여 새로운 형태의 군대지원부를 창설하자는 거지
무솔리니:그거 그거 좋은 생각이군요 하지만 그 수요를 채우려면 십만은 되어야 할테고 군이동에 방해가 될수있는데다 그 만큼의 매춘부를 구하려면 엄청난 예산이 들겁니다..
산사결:그러니.. 그러니.. 참.. 말을 끝까지 들어야지.. 저기 저기를 봐봐 원주민처녀들을...
무솔리니:아아.. 알겠습니다.. 예산도 들지 않고 군이동에 문제도 될것없죠.. 살려야할 이유도 없으니.. 수요도 충분히 채울겁니다..
산사결:그래.. 그래..
철갑(여단장):가자 가자구!! 하하하하!! 용감한 제국의 군사들이여!!
군인:(니미랄)우와아아!!
철갑:제국! 민족! 문화! 전체! 발전! 만세!!
군인들:제국! 민족! 문화! 전체! 발전! 만세!
루마(금위대 연대장):폐하..
황제:(새벽녗의 햇빛에 책을 보며) 으음.. 뭔가..
루마:중화민국군 150만이 국내로 진입했다합니다.. 제 5군과 6군이 교전중이라 하온데.. 병력의 차이가..
황제:(차를 한잔 마시며):그래 다른 소식은?
루마:베이징 점령군 40만이 최종적으로 전멸했는게 발표되었고 의회에선 급히 새로 10군과 11군을 편성한다 합니다..
황제:바보 같은 것들.. 그들에게 권력이라는 달콤한 간식을 주면 안되는 거였어... 괜히 영국을 본받다가 이런 불찰을.. 전쟁을 반대하는 것인데..
루마:폐하.. 의회군 대부분이 교전지역으로 향했습니다...
황제:짐의 가용병력은?
루마:금위대 4연대,친위대 3대대,헌병대 2여단,호위대 1연대와 5대대,상무영 2사단 입니다..
황제:(차를 마시며)흐음.. 친황제파 상원의원을 제외하고 하원의원과 상원의원을 제압하게..
루마:....
황제:실험은 여기까지..
4월 28일 의회군이 급히 강계로 떠난사이..
친황제파군은 즉시 의회를 점령. 의원 5백명을 즉결심판 하였다. 의원의 목은 제국의 모든 저잣거리에 달리게 하였다.
철갑:으으.. 이쪽 날씨는 나에겐 안 맞어..
중령:준장님 캄보디아 국왕과 각료들이 항복을 해왔습니다.. 자비를 베풀어 달라며 울고 있습니다..
철갑:(물을 한잔마시며)아아 그래? 모조리 목베어서 본국에 보내 난 잘란다..
중령:예...
철갑:이게 뭐야! 전군 퇴각이라니!
대위:중화민국군 50만이 남하했습니다! 당장 방어선을!
탕!
철갑:시끄러! 개자식아! 이봐 당장 본국에 연락해 지원군! 지원군을!
산사결(재상):뭐 지원병? 웃기는군.. 지금 본국 상황을 몰라서 묻는 건가!!
ㄶ럇(예부대신):허허 그러지 말게 그들도 급하니깐 그렇지..
산사결:지금 제국 정부 태반이 나가사키로 옮겨 가고 있어! 이미 서울이 함락되었다는 소문도 있는데다 중화민국군의 학살로 죄없은 양민들이 죽고 있네! 이게 다 제국이라는 이름아래 사리사욕을 채우려는 의회 때문이야! 황제폐하께서 의회에 권력을 넘기고 다음날에 황제를 연금하고 군을 장악하여 제국을 망쳐놨어! 그리고 황제의 칙서라며 거짓으로 전쟁을 일으켰다네!
ㄶ럇:흐음.. 거.. 조용하게.. 황제께서 연금당하신게 소문나면.. 거참.. 위신이..
황제:급히 모집했다만 75만 정도면 남부지방에 대한 중화민국군의 공세도 얼마간 늦출순 있을걸세..
SSDADSF(군부대신):전력차이가 그래도 너무 나는 군요.. 이미 중화민국군 200만이 다시 온다는 소문이...
황제:뭐.. 어쩌겠나? 세계최강국 중국에 덤빈 우리가 잘못이지...
김밥말이(헌병대 연대장):젠장!! 저쪽에 기관총 보급해! 당장! 총알수보다 저들의 수가 더 많은것 같군!
중령:퇴각! 퇴각을 못합니까 대령님!
김밥말이:퇴각은 무슨 퇴각! 부산도 곧 함락될것이다! 마지막 까지 저항해!
황제:보이느냐..
루마:....
황제:저 대마도해협을 지나 우리 조선의 본토가.. 사라졌구나..
루마:...
철갑:퇴각.. 퇴각이라니..
대령:본국에서 퇴각이라하니 어찌 합니까.. 지금은 본토방어가 최우선이라....
탕!
철갑:쫑알 쫑알 시끄러워..
ㄶ럇(예부대신):이거 이거 거참.. 손해보는 장사 봤네 그려..
산사결:그래도 영토는 잃지 않아 다행입니다.. 캄보디아는 원래 우리영토도 아니었으니..
ㄶ럇:그리고 그런 불모의 땅 쓸데나 있으려나 하하하!!
산사결:캄보디아 인구가 전쟁전에는 4백만 이었다 했죠?
ㄶ럇:이제는 보자 보자 적당하게 4만이 남았네 대충 120만명이 전쟁중 사망했고 백만은 강제이주. 나머지는 실종일세
산사결:우리가 얻지못할 땅.
ㄶ럇:남도 못가지게 하자!
산사결:하하하하!!
제국 방송 라디오 연설 中
"우리는 지난날 큰 국가적 재난을 맞았다 우리는 우리의 고향인 본토를 잃고 수많은 장병들을 머나먼 타지에서 잃었스며 이것은 의회의 책임도 군부의 책임도 아닌 우리 모두의 책임이다! 그러나 희망을 잃지 말라! 국가를 믿고 따르라! 국가를 믿으면 국가도 당신을 믿을 것이며!또한 국가가 자신에게 무얼해줄지를 묻지 말고 자신이 국가에 무얼할지 생각하라!
첫댓글 잘 보았습니다. 근데 캄보디아 인구가 400만에서 4만이라. 킬링필드는 양반이셨군요. (응?)
결국 항복한거 같군요 ㄷㄷㄷ....항복한것도 서러운데 대한제국령 일본에 반란군이...;;
그나마 영토 할양 되지 않은것을 다행(?)이라고 여겨야죠;;
마지막 대사 태극기 휘날리며에서 대사와 비슷하다. 잘봤습니다. 아 이거 기다리는거 힘들었어요. 업뎃이 늦으셔서...
내가 나온다는걸 이제알았습니다 <=ㄴㅁ
흠.... 군사력은 더 증가되었군요.. 해안폭격 ... 방어시에도 이점이 있을텐데.. 한..50사단씩 놓으면 100사단이상도 밥으로 요리를 한다는.. 요새도 지으면 짱이고요.. 그래도 본토는 할양이 되지 않아서 다행이군요.
저는 김일성 대역 아니었나요? 근데 왜 장군으로 나오지?
원래는 제국주의에 미친 평범한 장군이었지만 전쟁에서 패하고 사망처리된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고 만주에서 떠돌며 사회주의계열을 집합하는 사람이 됩니다.
우와 중꿔 포스 작렬~ 그런데 알보병이어도 저 정도 정규군이면 군사 1위 할 것 같은데 ㅋ 다시 비문명국 된건가??
ㄲㄲㄲㄲ......
대 조선제국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