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데이비드 온스테인] 마누엘 우가르테에서 다른 미드필더로 영입 타깃을 전환할 맨유|작성자 carras1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미드필더 영입을 위한 탐색의 초점을 마누엘 우가르테가 아닌 다른 후보자로 선회하고 있다.
유나이티드는 우가르테 영입을 모색해왔지만, 파리 생제르망의 요구액인 €60m(£51.4m)를 맞춰줄 생각이 없다. 이는 2023년 PSG가 우가르테를 영입할 당시 지불했던 금액이다.
현재로선 우가르테의 평가액 측면에서 두 구단 간 의견 차이가 꽤 크며, 유나이티드는 다른 타깃을 물색하고 있다.
PSG가 요구액을 낮출 경우에만 유나이티드가 협상 테이블로 돌아올 것이다 - 그러나 현재로선 진전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유나이티드 측은 그들이 각 영입 타깃에 대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이적료만을 지불할 의향이 있으며, 이적시장이 마감될 때까지 협상이 질질 끌리게 해서는 안 된다는 입장이다.
결과적으로, 유나이티드와 PSG 간 논의는 식었지만 PSG는 침착한 상황이다 - 우가르테 영입을 놓고 다양한 구단들의 관심이 있기 때문이다.
우가르테는 PSG 데뷔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37경기에 출전했으며, 팀의 리그, 쿠프 드 프랑스 그리고 트로페 데 샹피옹 우승을 도왔다.
그는 PSG 소속으로 리그 21경기 선발 출전에 그쳤고 챔피언스 리그 조별 예선 6경기 중 5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지만, 6번의 녹아웃 경기에서 한 번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우가르테는 우루과이 구단인 페닉스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2020년 12월 포르투갈의 파말리캉, 그리고 2021년 여름 스포르팅으로 이적했다.
원문 출처 : The Athletic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carras16
첫댓글 우가우가
저돈이면 후앙 네베스 경쟁을 하는게나앗을텐데 이미 오피셜 떳으니 ㅠ
산초 줄게 우가르테 줘
첫댓글 우가우가
저돈이면 후앙 네베스 경쟁을 하는게
나앗을텐데 이미 오피셜 떳으니 ㅠ
산초 줄게 우가르테 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