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업데이트 느려서 욕먹는거 알텐데,
사냥 말고 할거를 만들어 주면 업뎃좀 느려도 할게 있으니 욕도 덜할거 같고 장점이 수두룩 한데, 왜 여태 베타버전에서 안만들까요
지금 라인이나 막피 아니고선 할수있는게 사냥이랑 리세 뿐인데, 사냥도 오토만 켜놓잖아요..
(길던은 주1회 할 수 있을 뿐이고, 거점전은 유명무실 하고, 무탑은 월1회 컨텐츠죠)
과금시스템은 다른게임 배끼는걸 떠나서 응용도 잘 하시는 분들이 그깟 결투장이 뭐라고 2년 가까이 베타버전인지;
벤치마킹 할 수있는 게임이 없는거도 아닌데,
예를들어 히트에 있었던 1-1결투장 이나 난투장,
10분마다 결투권 생성되고(맥스10개), 누적 점수 높으면 승급해서 보상받는거라 저투력도 열심히만 하면 보상 기대할수 있어서 사냥만큼 많이 했었죠..
유저99%가 못가는 니플하임 만들 시간에
간단한 결투장맵에 시스템만 구축 하면 되는 결투장부터 업뎃 하셨어야죠
이런거 활성화 되면
중립도 pvp컨텐츠 생겨서 템값 수요도 생길거고
사냥 리세 이외에 할것도 생겨서 바빠지니 업데이트 좀 느려도 기다리는인내심도이 조금은 여유가 생길건데
왜 안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딘 진짜 기본 베이스가 좋아서 최근 신작에도 밀리지 않음에도 운영 하는게 황금알거위 배 가르는거 같아 안타까워 적어 봅니다..
첫댓글 포켓몬고 배틀리그처럼 만들면 참 좋겠눈데...
그니까요.. 벤치마킹 할수 있는 예시는 충분히 많죠ㅎ
결투장이 1996년 나온 바람의나라 보다 못 해 .
리그전 좋다.. 굿
진짜 소과금 중립 컨텐츠 추가좀 해줬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