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원 이야기가 틀리다고 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투표율이 관건이 아닐까생각합니다. 지난 지방선거와 같이 그 신뢰성은 여전히 의문이나 군소 여론조사 기관의 조사에서는 신 모 앵커를 제외한 현재 거론되는 후보군에서 이재오가 이긴다는 결과도 나와 있습니다만 . 참고하세요
---------------------------------------------------------------------
박지원, '이재오 대항마'로 신경민 강력 시사
"언론자유 위해 노력한 인물 공천하면 필승"
박지원 민주당 원내대표는 7일 은평을 공천과 관련, “민주주의와 언론을 탄압한 이명박정부에 맞서 언론자유를 위해 노력하고 민주주의를 위해 좋은 생각을 갖고 있는 참신하고 좋은 인물을 공천하면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며 신경민 전 MBC 앵커 전략공천 방침을 분명히 했다.
박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MBN-TV <뉴스 M>과의 인터뷰에서 “이재오 후보는 4대강 전도사로 국민과 재야 종교계가 함께 반대하고 있기 때문에 야권연대가 이뤄지면 승리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에 진행자가 ‘신경민 앵커를 말씀하는 것인가’라고 묻자, 박 원내대표는 “맞다 틀리다 얘기할 수 없고, 미루어 짐작해 달라”며 신 앵커임을 사실상 시인했다.
그는 “<미디어리서치> 여론조사에서도 야권 단일후보가 승리할 것이라는 응답이 54%였고, 한나라당 지지는 24%였다”며 “야권 단일화는 반드시 이뤄져야 하고, 좋은 후보, 이길 수 있는 후보로 단일화해야지 나눠먹기식이 돼서는 안된다”며 신 앵커 전략공천 방침을 시사했다.
신 전 앵커는 최근 민주당의 영입 노력에 전향적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엄수아 기자
첫댓글 이재오 아웃
신경민이면...필승..
누구라도 좋다! 이재오만 자빠뜨릴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