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일본 경기 보다는 제가 응원하는 포르투갈을 꼭 봐야하기때문에
일본전 시작했을때쯤 눈을 부쳤습니다.. ( 둘다 보았다가는 내일 일을 못할거 같아서..)
그래서 3시 다 되서 일어나서..결과를 모른체..네이버 다시보기를 눌렀는데..(혹시 결과 알까봐 최대한 종이로 가리면서 쌩쇼를 했슴)
승부차기까지 갔더군요..그래서 승리팀을 모른체 스릴있게 승부차기만 보았는데..파라과이가 올라가네요.
경기내용은 볼거 없었다고 하니.. 약간 위안이 되면서..
일본경기 안보고 잠자리에 들었던 제 판단이 옳았던거 같아 푸듯하네요..ㅋㅋ
자 이제.. 이번 16강중 최고의 빅게임이라고 말할수있는 포르투갈과 스페인전이 기달리네요..너무 설레입니다.
04년 유로에서 포르투갈이 이겨서 너무나 좋았던 기억이 바로 엊 그제 같은데..스페인이 그때보다는 많이 강해졌죠.
하지만 이번 포르투갈이 워낙 수비가 안정적이니 스페인이 강해도 쉽게 지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최대한 물고 늘어져서라도 승부차기에 약한 스페인을 물고 늘어졌으면 좋겠네요..
할튼 지금부터 가슴이 쿵쾅 쿵쾅 뛰네요...
첫댓글 자고 일어나셨다니 부럽습니다 ㅜㅜ 저는 파라과이vs일본 경기가 승부차기까지 가는 바람에 그거 다보니 도저히 잠을 자고 일어날수가 없네요;;; 그냥 뻐기는 중인데 졸려 죽겠네요 ㅜㅜ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정말 아까운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저도 죽갔습니다.............. 뜬금없이 프로야구 매니저나 하면서 버티고 있네용 ㅜㅜ
포르투갈 역시 개인기와 패스가 쩌는 스페인을 상대로 미들 압박보다는 수비라인을 내려서 최대한 수비적으로 가네요..
스페인은 초반 찬스들을 못살린게 아쉽네요. 포르투갈도 역시 한 방이 무섭네요.
저도 그냥 잤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