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아기팬마 원문보기 글쓴이: 아기팬마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실내악 음악축제 '파블로 카잘스 페스티벌' 그 역사를 들을 수 있었다.
세계 유명한 아티스트를 가까이에서 보고 연주하는 걸 들으니 그 즐거움은 많았다.
클래식 음악에 많은 지식이 없기에 조금은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그러하지 않았다.
8분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열정 넘치는 연주하는 모습에 쏙 빠져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연주회를 감상했다.
가까이에서 연주하는 모습을 볼때 다양한 표정을 보는 즐거움도 많았다.
박종화 님의 피아노 치는 모습에 건반위의 손까지 보여서 더욱 좋았다.
이렇게 한 곳에서 감상 할수 있는 기회가 드물었기에 감사했다.
봄이 오는 길목에 좋은 시간을 보냈기에 그 즐거움은 많아 좋았답니다.
60년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클래식 음악축제 카잘스 페스티벌 인 코리아 Prades Casals Festival in Korea 3월1일(목)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6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실내악 음악축제 '파블로 카잘스 페스티벌' 그 역사를 들을 수 있었다. 세계 유명한 아티스트를 가까이에서 보고 연주하는 걸 들으니 그 즐거움은 많았다. 클래식 음악에 많은 지식이 없기에 조금은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그러하지 않았다. 8분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에 열정 넘치는 연주하는 모습에 쏙 빠져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연주회를 감상했다. 가까이에서 연주하는 모습을 볼때 다양한 표정을 보는 즐거움도 많았다. 박종화 님의 피아노 치는 모습에 건반위의 손까지 보여서 더욱 좋았다. 이렇게 한 곳에서 감상 할수 있는 기회가 드물었기에 감사했다. 봄이 오는 길목에 좋은 시간을 보냈기에 그 즐거움은 많아 좋았답니다.
|
출처: 아기팬마 원문보기 글쓴이: 아기팬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