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손목에도 강화가 되고 강화비는 +0 일 땐 메인이 더 들어가던데 +2 이상 부터 똑같이 들어갑니다.
추가 데미지는 메인+서브 해서 적용 되네요
첫댓글 강화비는 얼마나 드나요??
진 레테 메인, 서브 둘 다 1,221,766 들어가네요 +1 -> +2 시도 시
추가데미지가 120이라면데미지가 120 들어간다는거죠?
1타일때는 120들어간다는거고 10타라면 120을 10타로 나눠서 들어가요 테섭서 해봤습니다.
5강에서 6강은 500만정도들어요
첫댓글 강화비는 얼마나 드나요??
진 레테 메인, 서브 둘 다 1,221,766 들어가네요 +1 -> +2 시도 시
추가데미지가 120이라면
데미지가 120 들어간다는거죠?
1타일때는 120들어간다는거고 10타라면 120을 10타로 나눠서 들어가요 테섭서 해봤습니다.
5강에서 6강은 500만정도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