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매직위버(MagicWeav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이솔렛〃 잡담 무기 강화비도 더 들겠네요
아노]고요한돈냄새 추천 0 조회 1,624 15.07.23 19:1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07.23 19:20

    첫댓글 강화비는 얼마나 드나요??

  • 작성자 15.07.23 19:40

    진 레테 메인, 서브 둘 다 1,221,766 들어가네요 +1 -> +2 시도 시

  • 추가데미지가 120이라면
    데미지가 120 들어간다는거죠?

  • 15.07.23 20:01

    1타일때는 120들어간다는거고 10타라면 120을 10타로 나눠서 들어가요 테섭서 해봤습니다.

  • 15.07.24 02:06

    5강에서 6강은 500만정도들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