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파도리와 시메오네는 실망스럽다. 오시멘은 새로운 도전을 기다리고 있으며 나폴리 유니폼을 다시 입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은 모두에게 분명하다. 그는 챔피언스리그를 원하고 무엇보다 얼마 전에 나폴리와 통신을 끊은 파리를 원한다.
이적시장 마감 열흘 전, 좋은 징조는 아니지만 해결책을 찾을 것이다. 나폴리의 지오반니 만나 단장은 루카쿠를 30m 유로의 의무 이적이 포함된 임대로 영입할 수 있는지 문의했다.
그러나 해당 공식은 코밤을 떠나는 많은 선수와 해외 임대로 떠날 수 있는 몇몇 젊은 선수들 때문에 불가능하다. 첼시는 이미 해당 공식으로 3건의 거래를 성사했으며 국제 규정에 따라 최대 6건의 거래를 허용하고 있다.
나폴리는 루카쿠를 콘테 감독에게, 그리고 새로운 9번을 부여하기 위해 진정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첼시는 루카쿠 이적료로 40m 유로를 원하지만, 모두가 만족할 만한 계약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루카쿠는 나폴리와 콘테를 원한다. 그리고 현재 나폴리는 루카쿠의 신체적 힘과 가장 폐쇄적인 수비를 뚫을 수 있는 능력이 절실히 필요하다. 데 라우렌티스 회장은 오시멘 매각 전이라도 최대한 빨리 영입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
루카쿠는 다른 선수들과는 다른 프로필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콘테의 프로젝트를 실제로 시작하고 공격 비상사태를 종식하기 위해 매우 필요한 선수다.
피지컬, 정신력, 경험을 모두 갖춘 로멜루는 안토니오와 함께 균형을 바꾸고 다시 지배적인 선수가 될 수 있는 국제적인 상징이다. 더 이상 기다릴 이유가 있을까?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