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군서47회
 
 
 
카페 게시글
풍경사진 초안산 수국~~ 6.15
이도순 추천 0 조회 22 26.06.15 15:0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6:38

    첫댓글 잘 다녀왔네... 수국이 정말 탐스럽다 !

  • 작성자 26.06.15 17:01

    축제는 20~21인데 만발 했더라. 싱싱한 수국이 좋았어. 길상사 오는 걸 미리 알았더라면 함께 할 수도 있었는데 ~~

  • 26.06.15 16:56

    올해는 도순이 덕분에 예쁜 수국 실컷 보게 되네
    고마워~^^♡

  • 작성자 26.06.15 17:04

    연복아, 공주 유구 수국도 아주 좋은데~~ 가까운 연복이가 다녀 와 볼 수 있게 해 줌 좋으련만. 시간이 될랑가? ㅎ

  • 26.06.15 17:07

    몇번 갔더니 이제는 안가게 되네~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