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잘 다녀왔네... 수국이 정말 탐스럽다 !
축제는 20~21인데 만발 했더라. 싱싱한 수국이 좋았어. 길상사 오는 걸 미리 알았더라면 함께 할 수도 있었는데 ~~
올해는 도순이 덕분에 예쁜 수국 실컷 보게 되네고마워~^^♡
연복아, 공주 유구 수국도 아주 좋은데~~ 가까운 연복이가 다녀 와 볼 수 있게 해 줌 좋으련만. 시간이 될랑가? ㅎ
몇번 갔더니 이제는 안가게 되네~ㅎ
첫댓글 잘 다녀왔네... 수국이 정말 탐스럽다 !
축제는 20~21인데 만발 했더라. 싱싱한 수국이 좋았어. 길상사 오는 걸 미리 알았더라면 함께 할 수도 있었는데 ~~
올해는 도순이 덕분에 예쁜 수국 실컷 보게 되네
고마워~^^♡
연복아, 공주 유구 수국도 아주 좋은데~~ 가까운 연복이가 다녀 와 볼 수 있게 해 줌 좋으련만. 시간이 될랑가? ㅎ
몇번 갔더니 이제는 안가게 되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