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스테디셀러 테이크 얼라이브에 각종 허브티 배합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2종 출시
동원F&B (대표이사 김성용)가 스테디셀러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Take A' live)' 에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2종을 출시했습니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상큼한 과일의 향긋한 허브티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싱그러운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입니다.
산뜻한 레몬에 캐모마일을 블렌딩한 '레몬 캐모마일', 새콤한 자몽과 히비스커스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몽 히비스커스' 등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한 병에 레몬 10개 분량의 비타민C 700mg와 유산균배양액,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300ml 대용량 컵에 담겨 넉넉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동원F&B가 2015년 출시한 국내 최초의 컵 타입 유산균 음료입니다.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는 탄산을 넣어 청량감을 높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제로 톡' 에
이어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까지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동원F&B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를 1,000억 원
규모의 히트 브랜드로 키워낸다는 목표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 4억 개의 스테디셀러 제품에 허브티를 더해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만의 개성 있는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산균 음료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를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삼립, '디 에센셜' 4종 출시
"기본에 집중한 디저트의 정수"
삼립이 '더 에센셜 (The Essential) 디저트' 4종을 출시하며 냉장 디저트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디 에센셜 (The Essential)'은 '기본에 집중한 디저트'라는 의미를 함축한 브랜드로,
삼립의 베이커리 노하우와 풍부한 원료로 전문 베이커리 제품과 비교해도 뛰어난 맛과 품질력을
자랑하는 냉장 디저트입니다.
삼립은 편의점을 중심으로 디저트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편의점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들에게 차별화된 냉장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 에센셜'를 론칭했습니다.
뉴질랜드 산 마스카포네 치즈와 크림을 가득 넣은 수플레 식감의 롤케익 '마스카포네 수플레 롤',
바닐라빈을 넣은 생크림을 가득 넣은 '바닐라빈 생크림슈', 200도 이상 고온에 구워 스모키한
윗면에 고소한 호주산 크림치즈를 올린 '미니 바스크치즈케이크',달콤한 국산 사양벌꿀이 들어간
카스텔라 시트 속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을 넣은 '벌꿀크림 카스텔라' 등 총 4종입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삼립 브랜드 담당자는 "디 에센셜은 전문 베이커리의 고품질 디저트를 편의점에서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한 제품"이라며 "냉장디저트로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도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