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탁스 남부 회원님들~
너무 늦었지만, 24년도 첫번째 모임 결과를 올려 드립니다. 그날 날씨도 무척 추웠지만, 14명의 탁스 회원님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맹추위도 탁구의 대한 회원님들의 뜨거운 열정은 꺽지 못한듯 합니다. 첫번째 모임에 참석해 주신 회원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 경기 방식은 14명의 참석 인원을 A조와 B조 7명씩 나누어 조별 대항전을 진행 하였으며 1등와 2등 에게는 조그마한 선물을 수여했습니다. 등수에 오르신 회원님은 아래와 같습니다.
A조 1등 :케냐인 님, 2등: 디올 님
B조 1등:청송 님, 2등: 찬스 님
조별 시합이 끝난 뒤에는 각조의 7명을 사랑의 짝대기로 묶어 친선 복식 경기를 진행 하였습니다. 친선 경기지만 진지하게 경기에 임하는 각 복식 조들의 경기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첫번째 모임에 과일을 찬조를 해주신 파도님, 빵을 찬조 해주신 희정님, 파운드케잌을 찬조해주신 스팅님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처음 지역장을 맡아 경기진행에 준비가 안된 저를 대신에 경기이사를 맡아 진행해 준 바질님 에게 감사드리며, 특히, 바쁜일이 있는데도 첫번째 모임에 참석해 주신 전 지역장 세라님과 몸도 안좋은데 참석해 주신 전 총무님 행복친구 님에게 진심으로 정말 감사드립니다. 두분에게는 이번주 2번째 모임 때 조그마한 감사의 마음의 선물을 준비해서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런 한파 때문에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혹여나 회원님들이 감기 라고 걸리지 않았나 걱정입니다. 건강관리에 모두 조심하셔서 이번주 금요일에 모두 건강하게 뵙기를 기원합니다.
그럼 이번 주 두번째 모임에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한스지역장님과 하니총무님~ 첫모임에 정말 애쓰셨고 올 한 해 남부모임에 많은 수고 부탁드립니다~~^^
네에 중앙회장님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스지역장님 처음 결과글을 보았는데 글을 엄청잘쓰시는군요. 일목요연하게 쓴글모임이보이고 올한해 남부를위해 하니총무님과같이 수고하시겠네요. 화이팅입니다~~
루나누님 별거 없는 실력은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쓰 지역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남부 모임 홧팅입니다
서라벌님 이렇게 챙겨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홧팅 하겠습니다
수고많으셨읍니다
하이 영심~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