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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추천 친치 개인전 "인물" 시리즈 展览推荐|秦琦 个展“人物”系列
2022년 09월 16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전시 현장 전시 현장
시나위, 9월 10일,진기의 개인전 "인물" 시리즈는 북경 당대 당대 당대 당나라 예술 중심 북경 제2공간에서 한창이다.일반인에게 공개하다.최찬찬이 큐레이터를 맡다, 4개 부로 나누다분, 전시에는 친치 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신창작을 포함한 인물"시리즈 회화 작품 30여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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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플 시리즈/최찬찬“人物”系列/崔灿灿
"인물" 시리즈는 최근 몇 년 동안 진기가 창작하였다.주요 단서. 과거 작품보다 인물, 이야기, 장면 위주로메인이에요. 스타일에서도더욱 또렷한 풍모를 갖추다그것은 진기도를 만들었다.올해의 변혁은 각종 기예에 대하여예술 장르와 제재의 차용낭만주의 풍경, 역사민속화의 시각, 리얼리즘수법, 입체주의, 상징주의, 장식주의의 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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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물"은 여기에서 두 가지 의미가 있다.《피플》 주간지의 인물에 대한 장문의 보도와 글쓰기, 묘사에서 따온 것이고, 둘째는 예다.술중의 인물 제재가 맞다."풍경"과 "정물"에 응하다.”。
《그림》, 천 유화, 220×155 cm, 2021 '그림', 천 유화, 220×155cm,2021《画》,布面油画,220×155 cm,2021
미디어 속 '큰 인물'과는 달리, 진기는 우리 생활에 탄복하고 얕잡아 볼 수 없는 '인물'을 그린다.그와 그녀, 그리고 그것들은 항상 있다.우리 주변은, 우리의 친구이다.친구와 견문도 해와 같다.속어: "그것은 인물입니다.". '인물'을 가늠하는 척도준, 친치에서 할 수 있다.재능은 성격이 정정하고, 일은 드물다.재미, 행동의 괴팍함과 황당함, 그리고 그 사람의 절정의 정도, 주량의 크기, 오만함, 혹은 물러서지 않는 자세, 어떤 뛰어난 능력과 품행도 포함된다.통속적으로 해석하면 서민의 입에서 말하는 재간꾼, 독한 사람, 괴짜다.
《철매와 효광》, 천 유화, 220.×133cm, 2021《철매와 효광》, 천유화, 220×133 cm,2021《铁鹰和晓光》,布面油画,220×133 cm,2021
신문 매체와 엄숙·객관·중국을 중시하다입비교, 진기의 글씨는 대부분 가볍고 유머러스하며 주관적이며, 짙은 개성을 지니고 있다.사람 평술의 색채."사람'물'의 이야기, 진치에서그림 속, 어떤 방면사실인 동시에 쓰기도 한다의와 표현의. 이야기가 있다.출처, 그러나 단지 하나일 뿐이다.수동적으로 받아들여지는 정보, 친치에게 필요하다.호치민에서 동남아시아의 계절풍, 별그림회의 계몽에서 문명의 선지자를 떠올리며 실랑이를 캥거루 전쟁에 비유한 비유, 연상, 과장을 주도적으로 발전시킨 것이다.
《무제(작은 일)》, 천 유화,190×212cm, 2022 '무제(작은 것 하나)', 면포유화, 190×212 cm,2022《无题(一件小事)》,布面油画,190×212 cm,2022
예술에 있어서, 진기의 인물화는 화평하였다.가는 예술사의 '인물'도 완전히 달라 중세보다 성경을 묘사하는 경우가 많다.속 인물, 고전주의대개 권세 있는 사람의 초상이며, 현재실주의는 보통 사람을 지향한다의 계층, 모더니즘 주중인물의 형식. 진기이런 유파를 신경 쓰지 않는다의 입장은, 그것들을 통해 문법을의 혼합적 사용은 전통적인 인물화에서 제재-주제-표현의 관계를 변화시킨다.이런 인물들은 더 이상 장르와 형식을 위한 것이 아니라 어떻게 인물화를 만드느냐가 주제나 관념 못지않게 중요한 일이 됐다.진치는 인물화 자체에 더 관심이 있고, 인물화가 그림에 더 관심이 있다.위치. 그림 속에서 어떻게 창조할 것인가.인물 만들기? 주제를 어떻게 구성했어요?또 어떻게 주제에 대한 서술로 독특한 풍격을 형성할 수 있을까.
《시인과 화가 1》, 천 유화, 80×110cm, 2020 '시인과 화가1', 베젤, 80×110 cm,2020《诗人与画家1》,布面油画,80×110 cm,2020
혹은 진치는 그림에 충실하지 않았다고 말했다.표'의 진실이나 이야기의 본질은 보다 깊은 상상에 충실한 것이다.상상력은 회화본에 관한 것이다.질:인물에 대한 구상과상상은 하나의 도랑만이 아니다.소통의 매개체, 일종의열정, 야망, 하나그림을 생성하는 방식을 채택하다。
그리하여 이 새로운 인물 시리즈는,회화사, "인물화" 생산 메커니즘에 대한 사고이며, 일상 이야기, 민화에 대한 사고이다.속물적 소재, 개인적 상상력,예술 풍격은 어떻게 사람을 만족시킬 것인가?물화의 문법적 토론. 진치는 가볍고 유머러스하게신랄한 방식, 대중들문화·통속화된 언어관객들은 문득 깨닫고 마음을 하나로 모으게 된다.웃음, 인물화라는 오래된 명제의 기능과 가치에 대한 당대의 사고를 다시 촉발시킨다.
《바다》, 천 유화, 200×160 cm, 2021 《바다》, 천 유화, 200×160cm,2021《海》,布面油画,200×160 cm,2021
1.예술가의 이야기
진기의 필하 인물들은 대부분 주변 친구들이다예술계의 견문.
이 그림들은 왕왕 어느 귀로 들은 것에서 유래한다.이야기, 어떤 대화에서 주인공의 성격, 경험에 대한 상상.그러나 그것들은 영일 뿐이다.감의 근원, 진치는 무거워야 한다새로 가공·편성·조직하다.줄거리를 하나하나 설정해서 붙이다.예술사의 어떤 풍격이나 어떤 것에 합치하다하나의 고전적 장면.한 장의 화랑 여자아이의 인물화를 보고 편문을 시작하다그림에서 끌어당기는 첼로는 전시장 전체에 운율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 리듬을 만들어내며 소나타의 악장처럼 인물과 이야기의 경쾌함, 유머, 희비, 풍자와 꿈 사이를 넘나든다.
《흥걸과 그의 정물화》, 지본유화,147×108cm, 2014 '흥걸과 그의 정물화', 종이책유화, 147×108 cm,2014《兴杰和他的静物画》,纸本油画,147×108 cm,2014
'흥걸과 그의 정물화'는 시각을인물이 화실과 화가의 신분으로 끌려가고, 그림을 끌어오는 '인물화'는 어떤가.창조? 인물은 어떻게 돌아가나인물화로, 그림 속의이야기와 제재, 이미지형식과의 사이에 또 무엇이 있는가어떤 사이? 《조소》가'는 인물화를 제시하였다.에 있어서의 자기 은유; 《노인과 도령》.친치의 오랜 친구 장리에 대한 상상을 보여준다. 《샘》은 30년대에 태어난 노화가 켄샹이와 90년대 후반 예술가 장지 사이의 이야기를 허구한 것으로, 두샨의 "샘"은 쌍관어가 되었다. 이 사이에서 두 예술적 가치와 관념, 두 예술가의 "인설"은 몇 세대를 사이에 두고 큰 차이를 보인다.
《장구 이야기》, 천 유화, 190×250cm, 2018-2019 '장선의 이야기', 밀가루 기름그림, 190×250 cm,2018-2019《张玥的故事》,布面油画,190×250 cm,2018-2019
반대편에서는 '장구 이야기'가 들려준다.예술가 장성의 전설적인 경험을 통해, 이 경험은 진치에 의해 역사적 풍토와 풍토와 풍토와 풍토와 같이 묘사되었다.그림 속 사냥꾼과 날매,사자 이야기.캥거루 두 마리, 예술 두 마리.가(자오강, 천원보)의 충돌, 진치는 두 가지로드라마틱한 방식, 팀서로 보완하는 또 다른 인물 이야기가 되었다이 단원의 작품은 진기의 인물화에서 희곡과 풍자화의 전통을 다루며, 마치 연환화의 서사구조와 같은 영화 속 몽타주 수법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인물화에서 핵심에 관한 것이다: 어떻게 주인공의 형상을 만들고, 어떻게 하면 평범한 이야기 속에 숨겨진 "가능성"과 "상상성"을 나타낼 것인가.알 수 없는 예술색으로 변하다채색하다.
2·3단 에피소드
이 단원은 세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같은 인물에 대한 진기의 반복적인 묘사, 장르화 스토리에 초점을 맞췄다.
'방콕의 여름(왼쪽)', 헝겊 유화,230×400cm, 2019 '방콕의 여름(왼쪽)', 면포유화, 230×400 cm,2019《曼谷的夏天(左)》,布面油画,230×400 cm,2019
첫 번째 이야기, 역사에 관한 이야기"별그림회"는 중국 당대 예술의 원천 중의 하나로, 자오강은 가장 먼저 참여하였다.자, 그림에서 그는 한 사람 같다.예언자, 시인 멍크에게 말하라미국과 서양의이야기. 동굴 속 두 사람'장악무당'의 주인공으로 연기한다.술과 지식의계몽자는 부락의 청중을 연기하고 있다.군중들은 한바탕 서양 문명의 세례를 기다리고 있었다.또 다른 그림에서는 별그림회의 일원으로 실크로드 문명의 전파자 역할을 하며 먼 서역에서 와서 별의 불을 가져오고 서양의 예술을 가져오고 있다.
'방콕의 여름(오른쪽)', 헝겊 유화,230×400cm, 2019 '방콕의 여름(오른쪽)', 헝겊유화, 230×400 cm,2019《曼谷的夏天(右)》,布面油画,230×400 cm,2019
두 번째 이야기, 친구에 관한 이야기'광형'은 진기의 절친한 친구이자 축구팀 동료다.그들은 항상 시합이 끝난다.나중에 술을 한 잔 마시고, 조금 마시다.그들의 술자리는 아주 드물다.네, 광이 형의 호탕함이 따라다녔어요.의지할 곳 없이 대취하다. 해산한 후, 늘 몇 사람이 있다사람이 서로 부축하고 있다.밤길을 비틀거리며 걷다.이런 밤은 진기의 붓 아래에서 두 가지 이야기가 된다. 하나는 양식주의 속의 몸매에 대한 과장된 묘사이며, 인물은 배경에서 고립되어 있다. 하나는 낭만주의 필치로, 상해 화등 아래 와이탄에서 일행은 짙푸른 색과 밝은 황색의 밤빛을 어슬렁거리면서, 도시의 낭만적인 기운이 모든 술 취한 사람들의 마음을 뒤덮는다.
세 번째 이야기, 예술이 돌아가는 것에 관한 것이다.이야기. 정림은 유명하고 중요한 화랑주로서 세 폭의 그림으로 분장하였다.세 캐릭터. 세 가지 '사람'캐릭터'의 설정, 소스우진치와 이 갤러리는주인이 교제할 때의 듣기와 느낌수. 세 작품은 각각방콕에서 출발한 정숲' 보리밭에서 농사짓는 '정림'중국 본토의 색깔을 지닌 '정림(鄭林)'이다.그 중 하나의 거대한 작품에서, 이 화랑주는 동남아시아의 식민지 색채가 있는 연회에서 손님들과 화환 아래 술잔을 주고받으며 밤의 계절풍, 화려한 만찬과 예술을 만끽하고, 또 다른 한 장의 화랑주는 중국 전통식 인물로 변신한다. 가죽모자, 꽃.새 그림 벼루 도자기 병 위에한 장의 짙은 국제 풍토가 근본으로 전환되었다.민간 미학의 색채.세 가지 형상은 아마도 진치의 세 가지 추측에서 나온 것일 것이다. 그는 한편으로는 인물의 조우(作为,)를 바탕 삼아, 다른 한편으로는 극적 방식으로 허구적인 과장, 암시, 부각, 대비, 연상 수법을 통해 이야기, 장면, 이미지와 언어를 혼합하여 그림 자체의 매력을 드러낸다
3. 명인 일화
진기의 문하생.사물, 신변 외에도 많은 명인들의 모습이 있다.
호치민 시리즈는그가 지금까지 이어온 제재, 이런 그림은 10점이나 되는데, 우리는 그 그림을 골랐다.중 1장은 두 종류의 셀럽이 결합돼 있고, 군복을 입은 호치민은 고갱의 섬 풍경화 속에 서 있다.이 같은 병치(,和)와 융합(合合) 관계는 '마운'에 대한 그림에서도 나타나는데, 알리바바의 창시자는 역사 속의 알리바바와 40대도(大的时代)의 시대로 돌아가고, 아랍 복장을 한 마운은 낙타 옆에 기대어 있고, 머나먼 실크로드는 현대 물류제국에 대한 은유가 되고 있다.
《알리바바 2》, 패브릭 유화, 170×335cm, 2016 《알리바바》 2), 천 유화, 170×335cm, 2016《阿里巴巴 2》,布面油画,170×335 cm,2016
빛과 어둠을 합치다인생의 양면이라는 것은 진기의 인물화에서 특히 두드러진다.뉴스의 폰마랑은 화려한 아랍 귀족처럼 장식주의 궁전에서 지팡이를 든 두 사람이 좌우를 지켰고, 반대편 산시 성에서 태어난 그는 무겁고 골짜기 가득한 황토를 밟았다.
《폰 맥랑》, 포면유화, 160×160cm, 2022《폰 맥랑》, 천면유화, 160×160cm, 2022《庞·麦郎》,布面油画,160×160cm,2022
혹은 어떤 것이든마윈도, 팡마랑도 인생의 승자다.그들의 이상은 언제나 비추어질 수 있다현실, 그리고 달에 앉아 있는 사람은 인생 이야기의 가장 좋은 그림일지도 모른다: 도시의 높은 건물에서, 조용하고 아무도 없는 밤에, 외로운 사람은 토끼의 귀를 가지고, 인생 최고의 연기자가 되고 싶어 한다.
4. 역사적 풍토그림의 키
'인물'은 그냥하나의 소품으로는 그림의 본질이 될 수 없다.
《모디 리아니》, 패브릭 유화, 300×300cm, 2020 《모디 리아》니', 천 유화, 300×300cm, 2020《莫迪·李阿尼》,布面油画,300×300 cm,2020
"역사적 풍토"시리즈는 최근 몇 년간 친치(秦近几年)의 창작물 중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이 그림들 중에서""순수한 유화"는 일종의 민족적 정취로 바뀌었고, 그것은 수입품이었고, 현지 화가들은 그것을 개조함으로써 현지 풍토와 인심을 더욱 잘 기록하기 위한 도구였다.'지역성'은 서양에서 오는 누린내를 풀어주면서 또 다른 촌스러움을 주기도 하고, 이런 촌스러움 때문에 정통 서양 유화는 일종의 '행(行)'으로 인식되기도 한다.
','. 이 아니 모디유화로, 베 리 모디 아니 168×323cm, 2021 《.2021, 유화로 베. 168×323cm《莫迪李阿尼》,布面油画,168×323cm,2021
인도의 풍토와 서귀포.이 전시 홀이 되었다 숨기는 시리즈다. 기조그 야단스러운 의상으로 민족 문화의 사람들.번잡한 무늬와, 주름이 잡혀 옷의 색깔은 화려해 진다 창작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진나라는 아름답다“유화” 그 욕망에서 비롯된 것에 대해서도 화가로 만들어 내는 심미 취향의, 또 그런 강력한 말에서 비롯된 것, 낯선 이역감을 준 생명력과 섹시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창작마찬가지로 “이국적인 풍경 시리즈”은 중국의 유화와 현지화에 한번 아이러니다. 경시하다이들을 차용하고 진나라에 해당하지 않는다 아름답다 중국 본토의 “유화의 민족 문화”를 다시 하는 모습을 되돌아보는 여정을 그릴 때, 그것의 보편적 도구와 대상 여부를 취재하고 있다.회화의 품질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민족 문화” “이후 식민지”과 경쟁하는 전략의 하나로, 과연 예술의 일종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진보인가.
해당 전시장 전시장이다.
해당 전시장 전시장이다.
아니. 진나라는 아름답다“역사적 정취를 그림”의 사용을 자유롭게 언어의 예술사 방식을 타파하고 있다. 달력역사, 예술 유파의 울타리를 타파하고, 이국적인 방식으로 본토의 '풍토'를 반시하여 국가별, 민족, 지역,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게 한다."역사적 풍토화" 시리즈는 우리에게 진기의 회화 관념을 이해하는 열쇠를 주는데, "인물화"는 진기에게 현실주의 주제와 이야기의 제시도 아니고, 상징주의에서 내면과 이념에 대한 찬사도 아니며, "지역성"과 "민족성"의 개조를 차용하여 자아에 대한 확인을 완성하는 것도 아니다.서로 다른 유파의 주장과 대립,진치(秦这里)에서 '쓸데없는' 자원이 되어 '인물화'의 무한한 개방을 이루고 자유로운 용어가 되어 회화 인물사의 서열을 넓힌다.
아티스트 정보
친치, 1975년 산시 성에서 태어나, 1999년 루쉰 미원 유화과에 입학, 2002년석사를 졸업하고 유교하여 교편을 잡다.현재 베이징과 선양에서 생활하고 있다.70년대에 태어난 예술가로서 진치의 그림은 동시대 예술가들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자기표현을 핵심으로 하고 자기경험을 출발점으로 하여 현실성, 상상성 및 허구성을 융합한 시각표현체계를 구축한다.진기의 독특함은 그의 변화무쌍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그가 그 속에서 계속 견지하고 성숙해 가는 우화적 탐구인 현실 사물에 대한 직접적인 사용을 점차 포기하고 사물에 대한 것으로 옮겨가는 데 있다.자기 특징과 전형성의 일면을 포착한다.
진기의 독특하지 않은가단지 그의 변덕스러운 스타일일 뿐 아니라, 그가 그 속에서 계속 견지하며 성숙해가는 데 있다우화적 탐구. 대척폭, 초현실적인 언어방식으로 사회사의 서사와 다양한 그래픽을 파편화하여 각기 다른 장면 아래 배치하여 혼재되고 굴곡진 문맥을 보여준다.파편화 사이에는 실화와 허구, 이식과 혼합된 시각적인 수사(修辭)가 있고, 작품 속의 황당무계한 의미를 이루며, 그로 인해 어처구니없는 미망과 미스터리, 그리고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상의 공간을 만들어낸다.
주요 전시회. 진나라의 아름다운 옥일월성신이 있는 남국 : 《 향을 어떻게 미술관에는 》 (고 있다. 선전 2020 )당대 야래향 ; 《 아트 홍콩을 차이나 타운 》 (고, 진나라의 아름다운 옥 2019 )전 베이징 당대 아트 센터에서 차이나 타운 》 (고, 진나라의 아름다운 옥 2017 )전 중국 현대 미술 기관이 승강장 》 (, 베이징, 의자도,'2014 )는 진나라 사람을 구하고 민생 현대 미술관 개인전 아름다운 옥, 상하이, 》 ( 등이다. 2011 )
그의 작품도 전시한다.프라하 비엔날레에서 광저우 트리엔날레 ( 2009 ) 、. ( 2008 ) 、3년 전 청두 난징 비엔날레 상파울루 ( 2008 ) 、 당대 미술관·칠레 ( 2001 ) 、 미술관, 서울, 당대 회의 센터, 미술관, 중국 상하이 민생 현대 미술관, 상하이 미술관 우한, 난징의 미술 아트 센터에서 당대의 문헌, 사방에서, 미술관 미술관, 절은 금일 미술관 예술관 미술관, 중화 민족의 선조, 유해비 등 선전 미술관에 있다
.秦琦,1975年生于陕西,1999年进入鲁迅美院油画系,2002年硕士毕业并留校任教。现生活工作于北京、沈阳。作为70年代出生的艺术家,秦琦的画具有同时代艺术家的一些典型特征:以自我表达为核心,以自我经验为出发点,建立起一种融合现实性、想象性及虚构性的视觉表现体系。秦琦的独特不仅在于他多变的风格,更在于他在其中一直坚持并逐渐成熟的寓言性探索——逐渐放弃对现实事物的直接使用,而转入对事物中具有自我特征和典型性的一面进行捕捉。
秦琦的独特不仅在于他多变的风格,更在于他在其中一直坚持并逐渐成熟的寓言性探索。以大尺幅、超写实的语言方式,将社会历史的叙事和多种图像碎片化地设置在不同的场景之下,呈现出混杂、曲折的语境。而在碎片化之间有着纪实与虚构、移植与混合的视觉修辞,构成了作品中荒诞不经的意味,由此产生了一种不可理喻迷局和悬疑,以及各种可能发生的想象空间。
秦琦主要个展有:《日月星辰在南国》(何香凝美术馆,深圳,2020);《夜来香》(当代唐人艺术中心,香港,2019),《秦琦个展》(当代唐人艺术中心,北京,2017),《秦琦个展》(站台中国当代艺术机构,北京,2014),《椅子也可以救人:秦琦个展》(民生现代美术馆,上海,2011)等。
他的作品也展出于布拉格双年展(2009)、广州三年展(2008)、南京三年展(2008)、成都双年展(2001)、圣保罗当代美术馆、智利当代美术馆、首尔美术馆、中国国家会议中心、上海美术馆、上海民生现代美术馆、武汉美术文献艺术中心、南京四方当代美术馆、今日美术馆、寺上美术馆、炎黄艺术馆、刘海粟美术馆、深圳美术馆等
큐레이터와 관련 있다.
최. 전시회를 기획하고 반짝 반짝 빛나다사람은 글쓴이
주요 전시회를 연다.활동과 2012년 개관부터 전시회를 포함해 가까운 밤 군· 간다, 시골에 있던이미지 세탁에 불고 있지 않으면 가위, 행동 、 FUCKOFF II 、 6전월보다 1점, 많은 상징, 평지에서 밤낮부터 아주 높은 빌딩 프로젝트 시리즈, 특히 설을 쇨 、 2015-2019 큐레이터 수업의 탑, 작업, 9층 세대의 봄, 방법, 작은 도시 등이다. 끊어진 세대개인전을 포함한 바 있다 기획한 아이 웨이 웨이 백,,, 효 진 책임을 질, 무릇 천단칭 진 욱, 욱, 한미 군, 동쪽으로 폰 림을 어떻게, 구름, 창원, 황 같은 산을 중립적이고 나로 대해 엄격하다, 음원, 빈 유, 유항 빛이 찬란한 모양이 매끄럽게, 리, 청 중국 류, 이, 리지. 양파를 차지하고·말·목축업 터다, 가, 불꽃, 오르간 친 알, 수나라의 건국 기 석, 김 옹이·미술사, 심 소장 송 무, 백성, 담 소나무, 셰 사장은 왕칭 여름, 작은 만, 허, 통소 서정화 씨., 중간에 위치한 서 민작은 나라,,, 인자 오양을 운반 종류의 위안·정 낳고 순수하고 영해를 처리할, 장, 장과 월에 영원히 등이다.
策展的主要展览和活动从2012年开始近百场,群展包括夜走黑桥、乡村洗剪吹、FUCKOFF II、不在图像中行动、六环比五环多一环、十夜、万丈高楼平地起、2015-2019过年特别项目系列、策展课、九层塔、新一代的工作方法、小城之春、断裂的一代等。曾策划的个展包括艾未未、包晓伟、陈丹青、陈彧凡、陈彧君、冯琳、韩东、何云昌、黄一山、姜波、罗中立、厉槟源、刘韡、刘港顺、刘建华、李青、李季、李占洋、牧儿、马轲、毛焰、琴嘎、秦琦、隋建国、石节子美术馆、史金淞、沈少民、谭平、王庆松、谢南星、夏小万、夏星、萧昱、许仲敏、徐小国、尹朝阳、袁运生、宗宁、政纯办、张玥、张永和、赵赵等。
정보. 전시
친치 : "인물"시리즈
큐레이터:최찬찬란하다
2022.9.10 - 10.22
당대의 당인 예술센터 베이징 제2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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