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원순 변호사 “민주당은 현장으로 가라”
 ▲ 박원순 희망제작소 상임이사(맨오른쪽)가 5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민주당 민주정책포럼에서 ‘대안이 있는 정당이 신뢰를 얻는다’는 내용으로 주제발표를 하고 있다. 오른쪽 두번째부터 정세균 대표, 원혜영 원내대표. 강재훈 선임기자 khan@hani.co.kr★*… 민주당은 어디로 가야 하나? 희망제작소 상임이사인 박원순 변호사가 한 가지 답을 내놨다. ‘현장’에 문제도 있고 해답도 있으니 현장으로 가라는 것이다. 박 변호사는 5일 민주당의 민주정책연구원이 마련한 정책토론회에서 ‘대안이 있는 정당이 신뢰를 얻는다’는 제목으로 강연을 했다. 토론회에는 정세균 대표, 원혜영 원내대표를 비롯해 민주당 의원 10여명이 참석했다. 박 변호사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은 작은 정책이고 그런 아이디어를 모아내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며 “민주당은 끊임없이 현장에 귀를 기울이고 국민과 소통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구체적인 정책의 사례로 지하철 손잡이의 높이를 다양하게 만드는 것, 지하철 입구에 열차 시각을 알 수 있도록 표시하는 것 등을 들었다. ...성한용 선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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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소환제를 통해 친북좌익교육감 퇴출시켜야(2010.10.8) 유권자 10% 동의 얻어 국민소환제로 재선거 통해 퇴출가능 참교육을 희망교육으로 바꾼 사기집단 전교조와 박원순 전교조는 친북좌익집단이며 정치 집단이다. 전교조는 참교육이라는 언어 혼란 전술로 국민을 속이고 아이들에게 좌익이념 교육을 시켜 친북좌익홍위병을 길러 내고 있다. 친북좌익들은 참교육, 참교육학부모연대, 참여연대, 참 실련 등 참자를 이용해 국민을 속이더니 참이란 말이 거짓말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참을 버리고 희망이라는 말로 말을 바꾸어 국민을 속이고 있다. 전교조와 친북좌익 시민단체들이 전국 9700개의 전교조 분회를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만든 ‘교육희망네트워크’나 친북좌익을 이끌어가는 박원순변호사가 만든 전국 10, 000개의 아름다운 가게를 네트워크로 연결한 ‘희망의 대안’과 박변호사가 김제동 앞세워 대학과 교회 찾아다니며 이태백(20대 태반이 백수)들을 모아 놓고 반정부 운동과 친북반미 교육시키는 ‘희망 제작소’ 모두 참이란 말 대신 희망을 사용하여 국민을 속이고 있다. 좌익정권 10년 동안 남남 갈등 부추겨 우리사회를 혼란과 갈등으로 몰아 빈부격차를 심화시켜 놓고 그 틈새를 교묘하게 이용하여 국민의 정서를 자극할 수 있는 희망이란 용어를 골라 사용하여 좌익혁명 분위기를 조성해 가고 있다. 대한민국은 건국이 아니라 미제 식민지 건설이라는 전교조 2010년 9월 15일 대학생 포럼에서 전교조교사 3명을 초청하여 근현대사 왜곡 및 건국대통령 재조명 등 몇 개의 주제로 전교조 교사 3명과 대학생 3명의 맞장 토론회가 있었다. 그 자리에 참석한 전교조 교사는 대한민국은 건국이란 말을 쓰면 안 된다고 했다. 전교조는 대한민국은 친일파들이 세운 미제 시민지이기 때문이라는 전교조 주장을 되풀이 했다. 또 남북분단의 책임은 이승만 대통령에 있고 이승만 대통령은 부정선거의 원흉이며 독재자 이었다고 매도했다. 그래서 이승만 대통령과 김일성 누가 더 독재자이며 남북분단의 책임이 이승만 대통령에게만 있고 김일성에게는 없는 가라고 질문을 던졌으나 대답이 없었다. 대학생 포럼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운 근현대사하면 이승만 대통령이 부정선거 독재자라는 용어만 부각되어 있다고 말하자 전교조 교사들은 그것을 사실로 정당화하려고 했다. 대한민국 건국마저 부인하는 전교조 교사들에게 아이들 교육을 마긴 것은 북이 남파한 간첩에게 교육을 마긴 것이나 다름없어 학부모들은 항상 불안하다. 금성출판사 교과서의 왜곡문제에 대해서는 역사는 사실과 사학자의 판단에 의해서 쓰는 것이라며 합리화시키려 했다. 2011년부터 사용되는 국사교과서에 대하여는 이명박정부가 우편향 교과서를 만들기 위해 국사교과서 심의위원에 사학자를 참여시키지 않고 국사와 관련 없는 우 편향된 인사들로 구성했다며 비판 했다. 전교조는 좌 편향된 금성출판사 근현대사교과서는 국사담당 교사 대부분이 전교조이기 때문에 많은 학교에서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는 말은 쏙 빼고 내용이 타당하기 때문에 많은 학교가 채택하고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북한 역사책을 모방해 만든 금성출판사 근현대사교과서는 아이들 의식화 교육을 위해 좌익정권의 비호아래 친북좌익들이 의도적으로 만들었고 전교조 압력에 대부분의 학교들이 채택하고 있다. 좌편향 금성출판사 근현대사 교과서에는 박정희 경제 개발은 군사독재 연장 수단이요, 김일성 정적 숙청은 사회주의 가꾸기로 평가했고 새마을 운동은 유신체제 정당화 위한 수단이고, 북한 천리마 운동은 경제 건설로 표현했다. 삼청교육대는 가혹하게 비판 하면서도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나, 열악한 인권상황은 언급이 없다. 또 교과서에 이승만 초대 대통령 사진은 없고 김일성 웃는 사진만 3군데나 나와 있는 좌편향 된 교과서다. 한 전교조 교사는 2010년부터 사용될 고등학교 국사 교과서를 만들어 교과부 검정에 어렵게 통과되었다고 자랑을 했는데 이런 친북추종 전교조교사가 만든 교과서로 아이들이 또 세뇌교육을 받아야 된다는 생각을 하니 참담한 생각이 들었다. 북한 역사책을 모방한 역사책을 만들어 대립과 갈등, 왜곡과 비하가 심각한 역사를 가르치고 있는 전교조가 적반하장으로 대학생 토론자들에게 준비도 없이 이론도 모르며 토론하자고 했느냐며 비하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는 모습을 보고 전교조 집단은 친북좌익 이적집단 임을 실감케 해 주었다. 잠자는 학교 만들기에 앞장선 친전교조 교육감 친전교조 교육감들은 당선되자마자 점령군이라도 된 듯한 태도로 전교조를 선동하여 학업성취도 평가와 교원평가제를 무력화하고 무상급식과 학생인권조례 제정을 추진하면서 교육현장을 좌익이념의 실험장으로 전락시키고 있다. 좌익교육감들의 돌출행정으로 인한 교육현장의 혼란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걱정스럽다. 공교육이 붕괴되어 학교에서 잠자고 학원에서 공부하는 교육현장에 친북좌익교육감들은 체벌금지로 교사의 교육권을 무력화시키고, 학생인권조례를 통해 학교를 정치투쟁의 장으로 만들고, 학생참여위원회로 학생을 정치꾼으로 키우는 ‘좌익혁명교육 3종 세트’를 밀어붙이고 있다. 초중고에서는 국민혈세로 전교조가 좌익혁명전사를 길러내고 친북좌익교육감들은 전교조 앞세워 좌익혁명교육을 선동하고 있다. 그런데 정부는 좌편향 교과부장관 내세워 전교조의 좌익혁명교육을 못 본체 외면하고 있다. 친북좌익교육감 국민소환제로 퇴출시켜야 학교를 지키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는 전교조를 법외노조로 해체하고 국민소환제를 통해 좌익교육감들을 퇴출시켜야 한다. 국민소환제는 자치단체장. 지방의원의 임기 시작일로부터 1년이 지난 뒤에 주민소환투표권자의 3분의 1 이상의 투표와 유효투표의 과반수 찬성으로 확정된다. 특히 주민소환투표안이 공고된 때부터 투표결과가 공표될 때까지 소환대상자의 권한행사는 모두 정지된다. 주민소환법은 소환투표 청구를 위한 서명인수를 시. 도지사는 소환투표권자의 10%, 시장.군수.구청장은 15%, 지방의원의 경우 20% 이상으로 규정했으며, 소환대상자의 관할 지자체 또는 읍.면.동의 숫자가 3개 이상일 때는 3분의 1 이상의 지자체 또는 읍.면.동에서 일정수 이상의 서명을 반드시 받도록 하고 있다. 따라 소환청구를 위해선 시.도 지사의 경우 시.군.구별로 각각 소환투표권자의 10% 이상, 시장.군수.구청장의 경우 읍.면.동별로 각각 소환투표권자의 15% 이상, 지방의원의 경우 읍.면.동별로 소환투표권자의 20% 이상씩의 서명을 받아야 한다. 서명 기간은 시도 지사는 120일, 시장.군수.구청장과 지방의원은 60일 이내다. 2011년 6월이면 1년이 되기 때문에 4월부터 문제된 좌익교육감들 퇴출을 위한 국민들 서명을 받아 6월에 재선거를 실시하면 7월1일부터 새로운 교육감이 교육을 담당하게 할 수 있다. 좌익판사들은 교육의 근간을 흔드는 전교조와 친북좌익교육감의 위법 불법행위에 대해 헌법과 법률에 입각해 분명하게 제동을 걸어야 함에도 무죄판결로 일관하고 있다. 좌익판사들의 비호아래 전교조와 친북좌익교육감들이 위법행위를 일삼아 교육을 파탄으로 몰고 가고 있다. 친북종북세력 전교조 퇴치 위해서는 먼저 친북좌익교육감부터 국민소환제를 통해 퇴출 시켜야 한다. 이계성<반국가교육척결국민연합(반교척) 공동 대표 , 자유대한 지키기 운동본부(자국본) 공동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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