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비슷한 의견입니다.
운영자만 보는 내용은 운영자에게만 보내고 일반 회원에게 보내는 것은 모두 볼 수 있는 내용으로 보내야 하는데 볼 수 없는 것이 많네요.
전에도 일부가 그래서 그냥 지나쳤는데 이번에는 안 되는 것이 많아서 적어봅니다.
* 스마트폰 사용법 19가지제가 조사한 읽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전원 켜기 끄기메뉴실행과 조작법전화하기문자(메세지)보내기음악 듣기갤러시노트 10.1 메모+S펜 성능주소록 관리Google 계정 설정
첫댓글 저도그런 생각입니다. 정회원이 운영자가 되려면 카카페지기 님이 허락도 하고 올려줘야 하는대 지금 등업신청한다고 운영자로 등급올려 주지는 않을 거라생각이 듭니다.너무황당합니다. 휴대폰제조사 홈페지에 들어가서 PDF파일 다운받아서 얼마든지 내용 숙지 할수있는대, 실망했습니다.
운영자는 카페 운영 권한이 있는 사람이라 카페지기가 아무나 선정할 수 있는 것도 아니죠. 아무리 카페 활동을 독려하는 것이라 해도 우수회원까지는 몰라도 운영자까지는 좀 심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전체 메일은 정보 제공, 공지 등을 보내는 것인데 볼 수 없는 것까지 보내는 것은 좀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네요.
첫댓글 저도그런 생각입니다. 정회원이 운영자가 되려면 카카페지기 님이 허락도 하고 올려줘야 하는대 지금 등업신청한다고 운영자로 등급올려 주지는 않을 거라생각이 듭니다.너무황당합니다. 휴대폰제조사 홈페지에 들어가서 PDF파일 다운받아서 얼마든지 내용 숙지 할수있는대, 실망했습니다.
운영자는 카페 운영 권한이 있는 사람이라 카페지기가 아무나 선정할 수 있는 것도 아니죠. 아무리 카페 활동을 독려하는 것이라 해도 우수회원까지는 몰라도 운영자까지는 좀 심했다고 봅니다. 그리고 전체 메일은 정보 제공, 공지 등을 보내는 것인데 볼 수 없는 것까지 보내는 것은 좀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