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자유인산악회(☎02-834-1777)
 
 
 
카페 게시글
○---좋은글 메세지 <人生>- 내가 할 수 있을 때 인생을 즐겨라,
자유인한문희 추천 0 조회 127 26.06.05 11:0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5 11:11

    첫댓글 걷지도 못할 때까지
    기다리다가 인생을 슬퍼하고
    후회하지 말고 몸이 허락하는 한
    가보고 싶은 곳에 여행을 하라

  • 작성자 26.06.05 11:13


    돈! 은행에 있는 돈은 실제로는
    나의 것이 아닐 수 있다.
    돈은 써야할 때에 바로 써라

  • 작성자 26.06.05 11:14


    가난하거나 부하거나,
    권력이 있거나 없거나
    모든 사람은 생로병사의
    길을 갈 수 밖에 없다.

  • 작성자 26.06.05 11:15

    몸은 의사에게 맡기고
    목숨은 하늘에 맡기고
    마음은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 작성자 26.06.05 11:17


    자식이나 손자들은
    눈으로 보고 귀로 듣기만 하고

    입은 다물고 배후에서 조용히 보아라,

  • 작성자 26.06.05 11:21

    자식이나 손자가 독립할 수 있다면
    그것은 나에게 있어서 큰 행운이다.

    내가 있어 존재 하는 한
    존재의 가치를 생각하자,

    끝낼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