甲丁己庚 (女)
辰巳丑子 1960년12월8일오전7시
시일월년
86 76 66 56 46 36 26 16 6
경 신 임 계 갑 을 병 정 무
진 사 오 미 신 유 술 해 자
이 여자분 사주는 자축이 공망이고 공망이 되었으니 자축함이 안되는거지요?
26세에 결혼을 해서 자식이 둘이고 지금은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근묘화실에 보면 공망이 있을때 엄청 고생을 했다고 하고 갑신 대운부터 변화가 심했고 년운중3년전축년에 아주 큰 변화가 있어고 이동수도 있어 환경이 아주 좋은 쪽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묘시인지 진시인지 ?그리고 관이 많아 남자가 많을것으로 해석했다가 망신만 당했습니다. 지식이 부족해서 ㅋㅋㅋ 해석을 잘해야지
제가 잘 아는 지인인데 사주공부하시는 분들 재미있게 토론한번 해 봅시다 . 저는 주로 지인들의 사주로 임상을 합니다.
첫댓글 지인들의 사주를 가지고 공부하는 것은 아주 바람직한 일입니다. 항상 부부의 명조를 함께 보는 습관을 가지면 좋습니다. 혼인년도, 이혼년도, 발전했던 해, 쇠퇴했던 해 등이 공부에 도움됩니다.
우리 친구끼리 사주공부를 심심할때마다 하고 있어요 이분 남편은 물바다 입니다. 수가 4개나 되더라구요 아직 왕 초보라 틀릴때가 많아요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자주는 못 들어 오지만 가끔와서 배우고 감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갑진시 백호살이라 사고가 나지 않았나요 했더니 아니라구 하더라구요 그냥 재미로 보는거니 마음 쓰지 말라고 했어요 제 별명이 돌파리 거든요
병술.을유대운이 어려웠울꺼로 보며...
갑신대운 좋아 보입니다...
官성이 공망이면 /남자복이 없다고 봐야죠
공망은 육친관계에서만 통변하구...나머지는
취할필요없다 들었습니다...글쎄요 워낙
관이 공망이면 남편복이 없다고 해석해야 되는군요 26세에 결혼해서 년년으로 딸 아들을 두었으며 시부모님때문에 항상 걱정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돈 문제 등등 부부사이는 괜찿은 편이고 남편건강이 별로라고 하여튼 갑신대운부터 많은 변화가 있어다고 하더라구요
축월의 정사일주로서 시간의 갑목과 일지의 사가 좋아보입니다. 갑목이 힘받을 때 이 사주는 재물과 명예를 득할 수있다고 봅니다. 월지 축과 년지 자는 합으로 공망작용이 그리 강하지 않다고 보고 병술대운 때는 화기가 유입되는 시기이니 별 문제가 없다고 보고 을유와 갑신대운 때는 상당히 힘들었을 것으로 봅니다.
갑신대운부터 변화가 많고 돈도 많이 벌었나 봐요
특히 갑신대운은 갑 용신이 신자진 수국을 이루니 식상이 배신을 때리고 관살이 왕해지니 갑목이 견디기 힘들었을 것으로 보이는데 병술년부터는 조금씩 좋아지고 있고 내년도는 건강에 문제 혹은 관(남자)문제 발생할 가능성..
갑오년부터는 탄탄대로...말년운이 아름답습니다.
임오대운부터 좋아진다고 보시나봐요 저는 자오충을 하기 때문에 건강이나 아니면 남편분이 안좋을것 같다고 했는데 해석하기 어렵네요 이 여자분 으로 보면 말년운이 좋아보이긴 해요
천간이 목화토금이 순용하고 오행이 주류,,,관이 많은건 아님..
천간에는 관이 없는데 지지와 지장간에 계수가 있지 않나요?
하지만 자축년엔 매사조심하십시요~
자축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