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좋은 소식입니다. 그들이 팀 훈련에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선발로 출전하기에 충분한 핏인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그들이 선수단에 복귀했다는 점이 아주 기쁩니다. 요즘에 소화해야 하는 경기가 아주 많기 때문에,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래시포드의 부활
"시즌 초반에 스트라이커들이 골을 넣기 시작한다는 것은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스트라이커들에겐 그런 믿음이 필요합니다. 한편, 여러 선수들이 골을 넣었습니다. 하나의 팀으로서 정말 좋은 소식입니다. 득점은 선수들의 믿음을 키워줄 것이고, 그들은 더 많은 걸 원할 것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골을 넣게 될 것입니다."
부상을 피하다
"우리는 늘 경계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할 수만은 없죠. 그러나 선수단 전원이 출전할 수 있게 된다면, 선수들이 받는 부하를 관리하기 더 쉬워집니다. 지난 시즌과 같은 상황이라면, 뛰던 선수들은 더 뛰어야 하게 됩니다. 과부하를 받게 되는 거죠. 그러니 선수들을 매우 신중하게 관리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언제나 준비된 안토니
"모든 선수가 그러한 반응을 보여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훈련하고, 훈련장에서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어야 하고, 출전 기회를 얻어야 합니다. 자신의 순간이 찾아오면, 그걸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감독은 11명의 선발 자원과 5명의 교체 자원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경기 그 16명에 포함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퍼포먼스를 일관적으로 보여주어야 합니다. 당연히 훈련장에서의 모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기회가 오면, 경기에서 보여주어야 합니다. 팀의 승리를 위해 기여해야 합니다."
득점 문제 해결
"[지난 시즌 4-0 패배로 배운 특별한 교훈은] 없습니다. 우리에게 무엇이 다가올지 잘 알고 있습니다. 팰리스 원정은 언제나 어렵고, 공격적인 곳이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또 당시의 상황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순 비교는 어렵습니다. 지난 시즌 우리의 선수단은 완전하지 않았고, 출전 가능성이 20% 정도였던 선수가 한두 명이 있었는데, 그런 선수들을 출전시켜야 했습니다. 이번에는 완전히 다릅니다. 이제는 완전한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좋은 과제에 뛰어들 수 있는 18명의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과의 비교
"FA컵 결승전과도 비교는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교를 하지 않습니다. 당시 상황이 지금과 달랐기 때문입니다. 제 생각에 2월부터, 거의 매번 팀을 구성할 수 있는 11명의 선수를 찾아야만 했던 것 같습니다. 이제는 완전히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에겐 18명의 선수가 있으며, 이제는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