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민회관에서는 다가오는 4월 22일(토) 16:00 대공연장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클래식교육 전문 오케스트라인 꾸러기예술단의 “꽃과 왈츠”라는 주제로 꽃향기가 그윽하게 묻어나는 신나는 왈츠 곡으로 차이코프스키의 잠자는 숲 속의 미녀 모음곡 중 ‘왈츠’, 호두까기 인형 중‘ 꽃의 왈츠’ 요한스트라우스의 ‘남국의 장미 왈츠’등을 지휘자 선생님의 해설과 함께 연주합니다.
뿐만 아니라 꾸러기친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구성됩니다. '어린이 왈츠' , '꽃밭에서' , '아기염소' 등의 곡을 함께 목청껏 소리 내어 뽐내는 동요부르기 시간과 악기를 체험 할 수 있는 함께하는 시간 등의 프로그램으로 관객과 함께하는 연주회가 진행됩니다.
귀염둥이음악회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감성교육의 장이 되고자 초등학생은 물론 일반 공연장에 입장할 수 없는 8세 미만의 어린이들까지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경직된 음악회의 틀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이 함께 손뼉치고 노래하며 재미있게 참여하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객이 함께 연주하는 프로그램과 돌림노래의 시간도 함께 진행합니다.
귀염둥이음악회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모두 즐겁게 감상하는 가족음악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이번공연은 무료 공연이나 입장권 소지자만 입장이 가능하며 시내 배부처에서 무료로 배부 해 주고 있습니다.
공연 문의는 안동시민회관 ☎840-6557 이며홈페이지는 http://my.andong. go.kr/simi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