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 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습니다.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입니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 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체중 조절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농심,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라즈베리빵' 출시
'소금빵, '초코빵'에 이은 세 번째 빵부장 시리즈 제품
농심이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출시합니다.
지난 10월 '빵부장 소금빵', 올해 1월 '빵부장 초코빵' 출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신제품 '빵부장 라즈베리빵'은 풍부한 버터와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을 구현한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입니다.
'베이커리 스낵'이라는 빵부장의 컨셉에 맞춰, 크루아상에 라즈베리 콩포트 (잼)을 곁들인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라즈베리는 특유의 상큼한 맛으로 여름철 음료,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등에
많이 활용되는 과일"이라며 "빵부장 특유의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식감에 라즈베리에 상큼함을
더한 신제품 '라즈베리빵'을 여름 나들이와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농심 빵부장 시리즈는 베이커리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러운 맛을 스낵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현재 '소금빵'과 '초코빵' 2가지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명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베이커리 스낵' 컨셉과 가상의 스낵 연구원
'빵부장' 캐릭터 마케팅이 인기를 끌며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약 8개월 만에 누적 1500만 봉
판매를 돌파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