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쁘띠프랑스
쁘띠프랑스는 프랑스를 테마로 삼은 곳답게 파크 전역에서 음악 콘서트와 전시회, 만들기 체험 그리고 재미있는 놀이 이벤트를 곳곳에서 진행한다. 쁘띠프랑스의 대표적인 볼거리인 오르골하우스에선 하루 5차례에 걸쳐서 18세기와 20세기 사이의 오르골 연주가 펼쳐진다.
- 운영시간 : 09:00 - 18:00
- 입장료 : 대인 1만 원, 청소년 8천 원, 소인 6천 원
- 주소 : 청평면 호반로 1063
2. 아침고요수목원
10만여 평의 야외 정원 곳곳을 다채로운 조명과 빛을 이용하여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표현한 야간 조명 점등행사이다. 자연과 빛의 조화를 추구하며 국내 최초로 시도된 새로운 빛의 풍경인 오색별빛정원 전은, 인공적인 조명 속에서도 한국 자연의 미(美)를 한껏 느낄 수 있어 많은 관람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매년 12월에서 3월 (동절기)사이 개최되는 오색별빛정원전은 수목원 내 전 정원을 밑그림 삼아 친환경 소재인 LED 전구를 사용하여 그려진 화려한 빛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 운영시간 : 11:00 - 21:00
- 입장료 : 어른 9천5백 원, 청소년 7천 원, 어린이 6천 원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3.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하여 만들어진 테마파크인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에서 보며 느낀 아름다운 숲과 마을 그리고 따뜻하고 친절한 사람들의 미소를 경기도 속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안에서 스위스풍의 건축물과 다양한 테마공원을 통하여 재현하였다.
- 운영시간 : 09:00 - 18:00
- 입장료 : 성인 8천 원, 청소년 7천 원, 소인 5천 원
- 주소 : 설악면 다락재로 226-57
4. 서울식물원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은 공원과 식물원이 유기적으로 결합한 서울 최초 도시형 식물원이다. 숲, 정원, 호수, 습지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주제원에는 세계 12개 도시를 주제로 식물을 전시한 대형 온실이 위치해 있다. 김포공항(10분), 인천공항(40분)과 인접해 있고 지하철역과도 직접 연결돼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다. 서울식물원은 세계 12개 도시 식물과 식물 문화를 소개하고 도시의 생태감수성을 높이기 위해 조성되었다.
- 운영시간 : 09:30 - 18:00
- 입장료 : 어른 5천 원, 청소년 3천 원, 어린이 2천 원
-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 동로 161
5. 남이섬
동화나라 노래의 섬 남이섬은 원래 구릉지로 만들어진 작은 봉우리였다고 한다. 지금은 문화예술 자연생태의 청정보고이다. 사시사철 다양한 전시 프로그램과 문화행사 등등을 개최해 오고 있고, 어린 친구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를 하는 장소이다.
- 운영시간 : 07:30 - 21:30
- 입장료 : 일반 1만 3천 원, 우대 1만 원, 특별우대 7천 원, 집와이어 4만 4천 원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길 1
6. 제이드 가든
드라마 <사랑비>와 <그 겨울바람이 분다>의 촬영지인 제이드 가든은 제이드 팰리스 골프장 부근의 약 16만㎡ 규모로 24개의 테마로 조성되었다. 제이드 가든은 자연의 계곡 지형을 있는 그대로 살려 화훼나 수목, 건축의 양식과 건물의 배치 등을 유럽풍에 맞추었다. 약 5만 평의 규모로 계곡 사이 지형을 따라 길게 이어지고, 만병초류와 단풍나무류 붓꽃류 블루베리 등의 3,000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드라이 가든과 웨딩가든 이끼원, 로도덴드론 가든 등등 모두 24개의 분원으로 나뉘어 있다.
- 입장료 : 성인 1만 원, 중고생 7천 원, 어린이 6천 원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서천리 산 911번지
7. 허브아일랜드
매일 밤, 어둠이 찾아오면 시작되는 작은 불빛들이 만들어내는 동화 같은 세상은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며, 누구나 불빛 세상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아름다운 불빛야경이 준비되어 있다.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는 매일 밤 우리를 동화 속 세상으로 초대한다. 결코 꺼지지 않는 불빛들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만나보자.
- 운영시간 : 10:00 - 21:00
- 입장료 : 성인 9천 원, 우대 7천 원
-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 길 35
8. 시몬스테라스점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시몬스 침대 전시장으로 전국 141개 전시매장 중 본점이다. 단순하면서 깔끔한 외관에 지하 1층, 지상 1, 2층 등 3개 층에 시몬스 침대 전시장, 광고에 나온 내용, 설치 기사들이 가지고 다니던 줄자 등이 전시되어 있다. 2층에서는 파란 잔디 위에 파라솔과 의자를 배경으로 나오는 벽돌색에 흰 상호가 선명한, SNS 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곳을 볼 수 있다. 매장을 둘러보고 1층으로 가면 차와 간단한 빵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
- 운영시간 : 11:00 - 20:00
- 입장료 : 무료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9. 퍼스트 가든
퍼스트 가든은 아름다운 조명으로 정원을 장식한 별빛축제를 365일 연중무휴 운영한다. 자수화단의 환상적인 별빛, 토스카나 광장의 이국적인 별빛, 로즈가든의 정열적인 별빛은 추위로 얼어붙은 겨울밤을 녹이고 로맨틱한 겨울밤 분위기를 자아낸다. [별빛이 흐르는 정원]을 슬로건으로 은하수를 담은 별자리 여행처럼 더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별빛축제로 새롭게 모습을 선보이며, 약 2만 평 규모의 테마정원마다 다른 주제로 사계절의 대표 별자리를 비롯한 다양한 별자리가 지상에 내려앉은 모습을 볼 수 있다.
- 운영시간 : 10:00 - 22:00
- 입장료 : 대인 1만 원, 소인 9천 원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탑삭골길 260
10. 백련사 템플스테이
백련사는 경기도 가평군 상면 연하리 축령산에 소재한 대한불교 조계종 제25교구 봉선사의 말사이다. 창건이 오래되지 않고 산중 깊숙이 자리하지는 않았으나 울창한 잣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매우 소담한 절이다. 백련사는 앞으로 멀리 용문산과 명지산이 보이고 가까이로는 대금산이 자리하여 좌로는 운악산이, 우로는 천마산이, 뒤로는 축령산과 서리산이 있어 마치 흰 연꽃 속에 파묻힌 형국이라 절 이름을 백련사라 하였다. 백련사 템플스테이는 나와 이웃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자아성찰의 시간로써 세상의 번잡함을 벗어나 자연과의 조화와 한국적인 전통이 살아 숨 쉬는 불교문화 체험을 통하여 자신을 성찰하는 프로그램이다.
- 주소 : 경기 가평군 상면 샘골길 159-50 백련사
|
첫댓글 데이트 코스!!
좋네요
쁘띠프랑스 하고 아침고요 수목원.
남이섬 까지 세개는 가봤구요.
나머지 7개도 언젠가는 가보고 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