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년차주부입니다
결혼9년동안 한사람의 아내,두아이의 엄마가 되었고 꾸준히 체중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결혼전보다 조금씩 8-9kg이 늘었습니다)그동안 아이들키우느라 정신없이 살아왔는데 어느날 꾸준히~~~정말 꾸준히 늘고 있는체중과 골골거리는 (애들이 감기걸리면 마지막에 저까지 감기에 걸리고마는....)저자신을 보며 저자신의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우연히 작년 4월에 snpe를 알게 되었고 좋은 운동이라는 생각에 관심을 갖고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긴장을 하면 어깨와 목이 굳어지곤했는데 아이를 키우면서 안고,업고했더니 어깨,목,허리가 안좋아졌습니다.
snpe운동중 특히 4번동작을 할때 목이 바닥에 쿵쿵거려서 하고나면 어깨와 목이 너무 아팠습니다.
선생님께서 쿠션을 머리에 놓고 하라고 하셨지만 구르기를 하면서 자꾸 아래로 내려가는 바람에 처음에만 쿠션이 도움이 될뿐이었습니다.어느날 자고일어났는데 목을 한쪽으로 돌릴때 마다 외마디비명이 나올 정도 였습니다.
할수 없이 한의원에서 가서 침맞고 물리치료를 하면 부드러워졌습니다..(그때는 도자기나 나무손의 위력에 대해 잘알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수지센타에서 열심히 나무손과 도자기로 풀어주고 있습니다...나무손 화이팅!!!!)
그래도 운동은 빠지지않고 했고 어느날부터 자꾸아래로 내려가던 것과 머리가 쿵쿵 되는 정도가 약해졌습니다..
지금은 150-200개정도는 하고 있습니다..
또 저에게는 오자다리가 큰 컴플렉스 였습니다..
무릎아래서 부터 더휜다리는 샤넬라인치마를 입으면 더 도드라져보여 바지만 입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O자의정도가 상하가 긴 O자다리로 변했습니다...그것만으로도 다리가 예뻐보였습니다.
완벽한 다리라인은 아니지만 변하는 다리라인에 자신감이 붙었고 주변친구들에게 뒤태가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었습니다.
이대로 꾸준히 snpe운동을 한다면 언젠가는 저희선생님처럼 멋진 다리라인이 될거라 믿으며 오늘도 열심히 snpe 운동을 합니다
"하면 된다!!!할수있다!!!snpe 화이팅"
첫댓글 애구 ㅎㅎ 사례도 2건이나 올려 주시고 감사합니다..검사를 하셨다고 하셔서 학원에 붙여놨는데 이렇게 사례를 빨리 올려 주실줄 몰랐어요 ㅎㅎ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지났네요 ..조금씩 변화되는 모습을 지켜보니 저도 보람있습니다..
그전 센타와는 달라서 어색하고 적응 쉽게 못하실줄 알았는데..적응도 빨리 하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셔서 좋습니다.또한 그전과는 달리 도구 사용도 잘하시고..작년과 비교하면 많이 차이가 나죠^^...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보겠습니다..좋은 사례 고맙습니다..*^^*
쌤~ 에너지 충전!! ㅎㅎ 주말 잘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