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찍 강릉으로 출발해야해서 마음이 바쁘네요. 아침에 강릉보호소 후원회 카페 '행복찾는 아이들' 카페지기인 리치럭키님과 통화를 하였습니다.
오늘 2시에 공청회가 있는데, 그 이전에 가능하면 강릉시청 민원실에 많은 글을 써서 공청회 전에 충분히 그쪽에서 우리의 힘을 느끼고 소홀히 하지 못하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오늘 공청회는 느낌이 썩 좋지 않습니다. 어제 서울시의 청책토론회처럼 뭔가 열린 마음으로 관청에서 받아들이고, 시민은 의견을 제시하는 그런 공청회라기보다는 행정편의적으로 보호소측의 주장을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문제가 오늘 하루에 바로 해결될 거라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민원을 제기해야할 것이라 생각되는데 오늘은 그 첫단계로 행복찾는 아이들 회원들과 팅커벨 회원들이 함께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강릉시청 민원 홈페이지에 글을 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민원 내용)
1) 강릉시청 경제진흥국 축산과 공무원 여러분들 정말 수고가 많다.
2) 유기동물을 한마리라도 더 살리기 위해 전국의 다른 시도에서는 동물단체의 의견을 수렴하여 적극 협력하고 있다.
3) 지금까지 강릉보호소의 유기동물을 살리기 위해 전국의 많은 단체들이 힘을 모으고 있다. 그래서 강릉보호소의 유기동물은 강릉만의 문제가 아니라 전국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다.
4) 비록 어려운 점이 있으시더라도 한 생명이라도 죽지 않고 다 살릴 수 있도록 강릉시에서 적극 나서주시고, 보호소에서도 동물 단체를 도와서 함께 애써주시기 바란다.
5) 부디 오늘 공청회에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
* 위 내용을 토대로 하되,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주장하셔도 괜찮습니다. 특히 강릉보호소 아이들을 입양하거나 임보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더욱 적극적으로 자신의 사례를 들면서 민원 제기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
오늘은 첫번째 민원으로 완곡하게 우리의 요구를 표현하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만약 오늘 공청회가 납득하기 힘들게 진행된다면 그 때는 보다 완강하게 민원을 제기하고, 적극적인 여론전을 펼쳐나가겠습니다. 행복찾는 아이들과 팅커벨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바랍니다.
강릉시청 민원실 홈페이지 : http://eminwon.gangneung.go.kr/emwp/gov/mogaha/ntis/web/emwp/cns/action/EmwpCnslWebAction.do?method=selectCnslWebPage&menu_id=EMWPCnslWebInqL&jndinm=EmwpCnslWebEJB&methodnm=selectCnslWebPage&context=NTIS
P.S.
① 민원실에 글을 쓰실 때는 반드시 실명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은 절차이니 번거롭다고 생각지 마시고 등록한 다른 회원님들의 도움을 받아서 꼭 민원 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강릉보호소 아이들을 한 마리라도 더 살리기 위해 애쓰고 있는 '행복찾는 아이들' 카페에 가입하셔서 응원과 격려의 메세지 부탁드립니다.
강릉보호소 아이들 후원카페 '행복찾는 아이들' 바로 가기 클릭 : http://cafe.daum.net/happystartatkn

첫댓글 저는 아침에 팅커벨 입양센터도 들려야 해서 지금 바로 출발합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힘으로 강릉보호소 아이들 구조환경이 개선되고, 한 생명이라도 더 살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다녀오겠습니다.
강릉보호소 봉사자인 초롱푸키맘님 덧글입니다.
초롱푸키맘 15.05.12. 09:53 new
감사합니다.. 강릉 거주자 두분 그리고 강릉인근에 거주하는 저,,, 차로 2시간 거리에 살고계신 한분 ..
이렇게 4명이 아이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저희를 ....보호소 출입도 금지시키려 합니다.
작년 140명의 아이들을 데리고 나왔는데
그것도 현행법상 불법이라고주장 합니다.
도와주세요..
봉사자가 들어가지 못하면
매년 버려지는 400마리의 아이들의 목숨이 위험합니다
당장 작년에 버려졌던 7명의 아이들 부터 위험해집니다
보호두스 40~50두의 강릉보호소입니다
매년 휴가철이이면 한달에 30마리의 아이들이 입소합니다
도와주세요."
바로 강릉민원실에 민원 넣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라도 있어서 다행입니다. 오늘 잘 다녀오시고...무겁고 힘든 맘이시겠지만 화이팅 하십시요..백지장도 맞들면 낫다고..작은 힘이라도 보태겠습니다.^^
역행하는 사람들.. 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나네요... ㅠㅠ
강릉시청 싸이트에서 전자민원-민원24에 남기면 되나요??
네
바로 민원 넣겠습니다.
저는 강릉시청 홈페이지에 가서 『강릉시에 바란다』 의 『온라인민원상담』에 올렸습니다. 아이핀 인증을 먼저 하고 내용 공개를 설정했습니다. 내용공개를 설정해야 다른 분들이 내용을 보실 수 있더라구요. 다만 내용 공개일 때는 내용에 대한 책임이 따른다는 문구가 뜹니다. 제가 엉뚱한 곳에 올렸을까요?
정확하게 도움주셨어요 .감사합니다.공개를 클릭지 않으면 비공개로 바로 넘어가게 해놨어요
저도 처음엔 몰라서 몇번을 실수 했어요
저두 바로 강릉시청 민원실에 민원 넣도록 하겠습니다.안타까운 생명하나 더 살릴 수 있다면 좋겠어요ㅜㅜ
강릉시청 강릉시에바란다..온라인 민원상담에 민원 올렸습니다..
팅프회원 여러분들이 민원 넣어주세여.. 오늘 수십통의 민원만 올라와도 강릉보호소
유기동물을 함부로 안락사시키지 못할거라 생각합니다...
올렸습니다. 흑흑 잘 되야 할텐데...
작은힘이나마 보태려 민원글 올렸습니다. 꼭 좋은결과 있길 기대합니다...
민원글 올렸습니다. 이제 공청회 시작했겠네요..
부디 좋은 결과잇기를 바랍니다
저의 조그만 힘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민원 글 올렸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16 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