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양보호사, 장애인활동지원사~~
2022년 공략 장애인연금 장애3급 중복없애기 하자구요!!!!
장애3급자 입니다.
친척(방임상태를 만들어 놓고~~) 친척집을 모르는것도 아니고 전화번호를 모르는것도 아닌데 전화연결이 안되고 지하철로 지나가면 (지우타령으로~~) 만나지도 연락도 못하게 고립을 만들어놓고 장애복지도 안합니다.
2022년 장애3급 중복없애고 장애인 연금 한다고 했는데 정권이 바뀌니 안합니다.
그리고 가족타령(1인가구 살겠습니까???)
공부를 하면 학계타령이나 하고 (대학교 교수임용시험보면 탈락시켜놓고 ~~)
다니는 사람들입니다.
상위법 우선 법칙인데 기초생활수급자와 장애인복지법 사이 제가 알기로는 장애인복지법에 여성 직업교육이 우선인것으로 아는데 기초생활수급자 조건부 아니라고 국민 내일배움카드도 못만들게 하고 있습니다. 노원 고용지원센터에서 말입니다
그런데 2010년 충무로 애견미용 국민내일배움카드로 배우다 아빠가 병원에 입원해서 그만두고 퇴원구 노원구 모드컴퓨터학원에서 OA와 종로 1가 컴퓨터학원에서 MOS과정으로 마무리 한 봐가 있습니다. 그러면 장애인복지법이 상위법이어서 이렇게 사용했던 것이 아닐까요 ?? 요즘 근무하는 직원들이 공무원들이 아는봐가 참 없어 보입니다. 어디가나 마찬가지 이니 말입니다.
우리나라 2024년 시간당 기초시급 9,860원입니다.
요양보호사 시간당 시급 12,338원입니다.
장애인활동지원사 시간당 시급 2023년 시급 15,570원에 중증 3,000가산 급여입니다.
요양보호사 시급보다 장애인활동지원사 시급이 많이 오르긴 한듯 싶습니다. 요 6년사이에 말이죠.
비슷했었는데 말입니다.
장애인활동지원사 케어내용
신체활동지원
사회활동지원
가사활동지원으로 나누어 집니다.
장애인 화재로 인한 죽음이 보여주는 것들 사용시간도 줄었고, 그래서 하는 말인데 장애인들이 일을 할수 있는 능력의 사람들이 아니라
장애3급도 중복 없애고 장애인연금을 주면 이러한 장애인 활동지원사 사용 시간을 늘릴수 있는 경우가 되어 그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보통 지체 분들 오후 5시면 장애인 활동지원사 퇴근 해서 저녁시간은 개인이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여야 하는데 이럴때 장애인연금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서 하는 말인데 아무도 들어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장애인이 화재사고로 죽어도 말입니다.
조부모 수당은 늘리고 아동수당은 늘리면서 말입니다. 맞벌이 하는 분들 아이수당은 늘리면서 말입니다. 이것이 생사보다 중요한지 의문이 듭니다.
교육장의 우리가 너희가 저희가 하면서 수업시간이 반복되는 언사들이 상당히 거슬리는 시대입니다.
들리는 말말말 들에서 국회의원이 너타령하면서 다니는데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들리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