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임.상.효
75년생 올해나이 35 !!!!!!!!!!!!!!!!!
아직 나이도 창창하다 !!!!!!!!!!!!!!!!! 더많은걸 누릴수 있다
이점이 젤 부럽다 ㅠㅠ
키스펙~! 175cm 49kg ............
ㄷㄷㄷㄷㄷㄷㄷ
가족관계 1남5녀 중 넷째
모델로서의 데뷔는 1995년 슈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로
모델계에 입성
1998년 S/S Pret-a-porter 진태욱
1998년 패션쇼 Junko Koshino
2000년 패션쇼 파리 프레따 포르떼 이영희
마크제이콥스, 서울컬렉션,SFAA컬렉션 외 다수의
패션쇼에서 런웨이 했다
패션계에서는 임상효를 많이 알았겠지만
일반 대중들한테는 배용준이 나온 영화 "외출"에서 배용준 아내역으로 나왔었다
남편복과 재물운이 타고났다
무려 남편재산이 800,000,000,000
80억도 아니고 팔.천.억.원.
실제 재산은 이것보다 더 많겠지 에휴...............
이쯤에서 임상효의 남편 프로필을 보자
임상효의 예비신랑 찻 차이라티왓씨는 태국에서 백화점 및 쇼핑몰체인, 건설업체 , 리조트 등을 경영하고 있는 재벌가 3세로 상속 서열 제1순위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태국인 아버지와 영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찻 차이라티왓 씨는 영국 인터내셔널 마케팅 스쿨에서 귀족 교육을 받았다.190cm 이상의 훤칠한 키와 모델 못지 않은 빼어난 외모를 갖춰 그를 본 임상효의 친구들 사이에서는 ‘태국 왕자’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임상효와 찻 차이라티왓 씨는 지난 2004년 프랑스 여행에서 우연히 만나 교제해왔다.두 사람은 서울은 물론 파리 런던 등을 오가며 데이트했고 찻 차이라티왓 씨의 프러포즈를 임상효가 받아들여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2004년 기사발췌
임상효는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출신으로 대학생 때 봉준호 감독의 단편영화 <지리멸렬>로 주목받았고, 1995년부터 모델로 활동해왔다. 같은 해 국내 최초의 시퀀스영화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일곱 가지 이유> 중 제5화 ‘맥주는 언제 어느 때나 망설임 없이 따 먹을 수 있다’의 주인공을 맡았으며, 장정일의 동명소설을 영상화한 <너희가 재즈를 믿느냐>에 형부(김승우)의 마음을 사로잡는 처제로 출연해 미모와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리고 지난해 개봉된 영화 <외출>에는 평소 그를 눈여겨본 오정완(영화사 봄 대표)씨의 추천으로 출연했다.
사실 임상효는 배우로서보다 패션모델로서의 활동이 두드러졌다. 1998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쇼인 파리 프레타포르테 무대에 진태옥, 이영희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디자이너들의 옷을 입고 오르곤 했었다. 지금도 귀여운 외모와 독특한 분위기로 라이선스 패션잡지와 대형 컬렉션의 메인모델로 각광받고 있는 중.
이러한 임상효가 차이라티왓씨를 만난 것은 2004년 프랑스에서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그녀는 모델 홍진경·장윤주와 함께 <센티미터 킬로미터(CmKm)>라는 책을 기획하고 파리로 여행을 떠났었다(이 책은 지난해 5월 김진표, 나얼, 정신 등을 포함해 ‘젊은 아티스트 여섯 명의 여섯 빛깔 여행기’라는 부제를 달고 출간됐다).
이 여행에서 임상효는 천생배필과 조우하게 된다. 190cm가 훌쩍 넘는 큰 키와 멀리에서도 눈에 띌 정도로 수려한 용모를 가진 그가 동양의 요정 같은 임상효에게 반해서 다가온 것. 모델 일을 하면서 잘생긴 사람은 물리고 물릴 정도로 본 그녀였지만 입이 떡 벌어지게 멋진 얼굴과 완벽한 신체 비율, 그리고 격조 높은 영국식 영어를 쓰며 최고의 매너를 보여주는 이 태국 신사에게 인간적 호감이 생겨났다.
그리고 이성적 호감까지의 시간도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다. 그는 ‘모델과 결혼하기’ 따위의 상류층 유행을 따르는 가벼운 남자가 아니었다. 그는 자신의 고국인 태국과 서울, 임상효가 모델 일로 잠시 나가 있었던 파리와 런던을 오가며 그녀에게 구애했다. 그의 마음은 진심이었고, 그 진심은 꽤 뜨겁게 느껴졌다고 한다.
두 사람은 이렇게 시작된 1년여의 열애를 끝내고 오는 3월 24일 방콕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현재 태국에서 결혼 준비에 한창인 임상효는 본지와 직접 통화를 통해 한국에서의 호의 가득한 축하는 너무 감사하다고 말한 뒤 지나친 관심은 정중하게 사양하고 싶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태국에는 왕족과 귀족으로 된 상류층이 있다고 한다. 왕족은 왕가의 사람들로 구성된 족벌이고, 귀족은 그 지류들로 이루어진다. 임상효가 시집갈 가문은 왕족이 아니라 귀족 중의 핵심 서열 중 하나이며 막강한 재벌이라고 한다. 태국 최고의 백화점과 쇼핑몰 체인·최대의 건설기업·끄라비섬과 그 안의 리조트를 소유하고 있는 태국 최고의 갑부 가문이라는 것. 임상효가 바로 이 가문의 며느리이자 상속 서열 제1위 사업가의 아내가 되는 것이다
지인에 따르면 현재 방콕에서 결혼 준비에 여념이 없는 임상효에게 할당된 집사와 시중드는 사람만 5명 이라고 한다.
그녀의 예비 남편은 영국에서 청소년 시기를 보내서인지, 국제적인 생활 감각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내셔널 마케팅스쿨에서 전 세계의 귀족 수재들과 함께 공부했던 그의 이번 결혼은 외신이 주목할 정도로 세계 각국의 귀빈들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방콕에서 치러지며, 애프터파티는 그가 소유하고 있는 끄라비섬의 한 리조트 안에서 3박 4일간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그녀와 절친했던 모델 친구들과 그녀를 아끼는 광고업계의 지인들이 참석해 이 성대한 결혼식을 참관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친구들은 좋겠다)
이쯤에서 임상효와 결혼사진(염장)
홍진경이랑 같이 매력있게 생겼네요
괜히 모델이 아니네요 몸매가 .........
이런 컨셉 이쁘네요 ㅠㅠ
남자 이정도면 완전 괜찮지 않나요??
여기서 임상효 왼쪽사진 완전 이쁘다 ㅋㅋㅋ
2세는 키걱정 없겠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명한 "이성이 다 당신거요" 하는것 같은 사진
진짜 성 사줄꺼 같다긔 완전 부럽다ㅜㅜㅜㅜ
첫댓글 이 성이 당신꺼요..ㅋㅋㅋ 미치겠다..
2222ㅋㅋㅋ 쓰러지겠어요~
남자 여자 둘다 기럭지 와우
진짜 캐부럽다
장난아니군요~ 말이 태국이징~ 남자 꽤 잘생겼네~ 오래전 기사인데...근데 왜 갑자기???
ㅋㅋㅋ 진짜 옛날기산데 ...ㅋㅋ 부럽다 그리도
퍼팩트하군
약간 하리수 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