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news.nate.com/view/20220915n06398?sect=ent&list=rank&cate=interest
이상보는 1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해야 할 명절 연휴에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씨는 “그날은 오랫동안 복용해 왔던 약으로도 마음을 다스릴 수 없어, 술을 한잔했던 것이 불미스러운 사건의 단초가 됐다”며 “저는 명절을 함께 보낼 가족이 없다. 지난 몇 년 동안 가족들을 하나둘씩 떠나보내면서 약에 더 의존했고, 안정제 없이는 우울해질 수밖에 없는 나약한 인간이 됐다”고 고백했다.
이상보는 이어 “하지만 어디선가 보고 있을 가족들에게 부끄러운 삶은 살지 않으려고 노력했다”며 “그런데 정신을 차리고 보니 ‘마약 배우’로 불리고 있더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한 “저는 절대 마약을 하지 않았다. 마약 배우라는 오명은 배우이기 전에 인간으로서 매우 견디기 힘들다”며 “오해를 풀고, 제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향후 경찰 조사에 충실하게 임하고, 근거 없는 허위 사실에 대해서도 강경하게 대처할 것”이라며 “앞으로 신경안정제 없이도 밝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심려 끼쳐드려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추석 당일인 지난 10일 ‘40대 남자 배우’가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 배우의 신상에 관심이 모아졌다. 이상보가 소속사가 없이 홀로 활동하고 있어 추측성 보도가 연휴 내내 이어졌다.
이상보는 지난 12일 YTN과의 인터뷰에서 2009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누나와 어머니까지 사고로 숨지면서 우울증과 불안증이 심해져 이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신경안정제를 복용한 것이고, 마약 시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온 건 우울증 약물에 포함된 소량의 마약 성분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마약복용 사실을 부인했다.
실제로 이 씨가 YTN에 제공한 병원 진단서를 보면 항우울제와 신경안정제 등의 복용을 늘린 것으로 기록돼 있었다.
전문 출처
첫댓글 아이고... 그렇다고 약 함부로 줄이고 그러지 마세요...
에고 힘내세요
아이고 세상에.. 오해해서 미안해요,.
아이고ㅠㅠㅠ진짜 자극적인 기사 뽑아냈던 기자들 다 정정 기사도 내보내길
힘내세요..
ㅠㅠ힘내세요
이상보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
나 저 배우 나오는 드라마 보고 인스타 팔로우 했는데 한번씩 어머니 그리워 하는 글은 올라온거 봐서 힘들어 하는건 알고 있었는데 누나 분이랑 아버지 돌아 가신건 이번에 처음 알았어..
진짜 잘 되셨으면 좋겠다
내가 지독한 관상충이긴 한데 딱 봐도 이미지도 나쁜 사람 같지는 않아 보여서 기사 떴을때도 가만히 했어..
그리고 힘드셨겠지만 버텨 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작품에서 연기하는 모습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힘내세요...ㅠㅠ
아ㅠㅠ안됐다 진짜..
아이고........
아이구...... 힘내세요...ㅜㅜ
마약했다고 오해 받고, 듣보라고 조롱당하고... 앞으로 일적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진짜 힘들겠다ㅠㅠ
너무 마음아프다 몇년사이에 가족을 다 잃었으니 얼마나 힘드실까...ㅠㅠ
힘내세요
제발 제발 견뎌서 꼭 잘 살아내셨으면 좋겠다… 응원할게요
전에도 다른 배우가 이런 비슷한 기사가 떠서 이번에도 혹시? 했는데 댓 안다길 잘했다 ㅠㅠㅠㅠㅠ 응원합니다!!
에휴 안타깝더라 인터뷰보는데.....힘내세요...!!!
에휴 흥 하시길.. 좋은작품으로 한번에 빵 떴으면 좋겠다..
헐...
진짜 뭐하나 흥행해서 쭉 쭉 잘되셨으면 좋겠다..
힘내세요
기자새끼들 다 고소때렸으몀
너무 사이트에 메인에 마약했다고 기사많이떠서 왜그러나싶을정도였어ㅜ
아 가뜩이나 마음 힘들텐데 잘추스렀으면 ㅠㅠㅠ
아이고 명절이라 더 사무치게 그립고 외로웠겠다… 앞날 잘 됐으면 좋겠네..
진짜 너무 불쌍해..
불쌍해
너무 슬프다... 누구나 우울증약에 의존할 수 밖에 없을거야...
누구야 저딴 기사낸 게
누가 도와주면 좋겠다 ㅠ
와진짜 불쌍하다 오해해서 미안하고... ㅠㅠ너무하네 사실확인도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