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할인행사에 몰린 사람들 몇몇 보고
노노재팬 끝났나...?? 하는 얘기가 있었지만
현실은 철저히 몰락 중입니다.
매출은 2012년(10년전) 수준으로 주저 않았고..
적자매장들 위주로 대거 정리된 상황이죠.
이익이 잠시 좋아진건 그 과정일 뿐이구요.
계속 구조조정, 매장 선별철수 해야할겁니다.
이미 그들 회사 조직, 시스템, 물류, 인프라 등
모두 1조 이상 규모에 맞춰져 있는 상태죠.
매출 외형이 거의 반토막쯤 나버린 상황인데
저 정도면 절대 기업이 못견딥니다.
나아질 기미도 거의 없죠.
지치지 말고, 계속 노노재팬 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집근처에 있어서 자주 샀었는데.
노노 재팬이후 쳐다도 안봅니다.
그냥 습관처럼..
아사이 맥주, 유니클로 부터 그 이후로 눈길조차 안가네요
잘하시는 겁니다. 계속 화이팅입니다. 저도 마찬가지에요 ㅎㅎ
가즈아~~~~~~~~~노노노 그러면 안돼~~~^^;;
가끔 유혹이 찾아오지만 그냥 나이키로 기분 전환합니다.
쓰레기 언론들이 할인행사에 몰린 몇장면 뉴스에 내보내면서 노노재팬 이제 끝났나?.. 이런식의 쓸데없는 기사를 냅니다.
맥주, 자동차, 패션 등등 잘팔린다는 식으로 떠들죠... 그런 거에 절대 속지 말자구요.
저도...
그래도 꽤 버티네요..
부자가 망해도 3대는 가죠. 더 가열차게 노노재팬 해야합니다. 힘내시죠!
올해 매출이 궁금하네요
첫번째 자료화면에 5724억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8월 기준이라서 전체라고 보긴 어렵지만요.
@converge 이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아 이게 매출집계가 전년 9월 1일부터 올해 8월 말까지 집계로 비교치가 따로 있네요
매출 감소는 확연한것 같아요
단, 적자매장 정리로 수익성은 일시적으로 개선된 효과인듯 보이나.. 결국 망해가는 겁니다
우리에겐 지오다노, top10 이 있다
지오다노가 한국건 아닐겁니다
@cu@heaven 대만꺼였나..
@Deron Jung 홍콩인가 대만인가 그랬던거 같은데
잘팔리는건 한국이 젤 잘팔리는거 같습니다.
그냥 이름만 가져와서 한국화 된건가싶기도 합니다
근데 저가형 브랜드중에 유니클로 좋긴하던데 탑텐이 제 기준이선 대체하기가 너무 부족한듯,,ㅋㅋ
탑텐으로는 대체불가
@cu@heaven 그처?ㅋㅋ 지오다노는 뭔가 유니클로류가 아닌거 같고,,,아 지오다노는 우리나라꺼가 아니군요 ㅋ
@흑비 유니는 예전에 직장인들이 전투복으로 많이 입었는데 탑텐은 입을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론 유니클로꺼 샀을때 만족한게 하나도 없어서 노재팬이랑 상관없이 안가네요ㅎㅎ
노노재팬 탓이라기보단 코로나 탓인거같은데요 저 그래프를 봤을땐
코로나 영향이라고 하기엔.. 탑텐이나 다른 경쟁 브랜드 매출증가가 크니 그건 이유가 안될껍니다.
https://paxnetnews.com/articles/77987
신성통상, '탑텐' 덕에 연이은 성장가도
탑텐, 매장수 420개까지 늘릴 계획…매출 목표는 5500억원
지금 옷들이 아주 잘팔립니다
전 지오다노 입어요 ㅋㅋ
고딩때도 입었는데 돌고돌아 지오다노 ㅋㅋ
에휴
가격적인 메리트도 예전보다 없으니 안 가게 됨
대체제로 무신사 스탠다드 괜찮더군요
맞아요. 무신사 괜찬더라구요
무탠다드는 유니클로를 대체하고도 남습니다 더 좋은 디자인 더 좋은 재질 심지어 가격도 더 좋습니다
무탠다드가 짱이죠
데상트계열이 회복중이라 짜증나네요 (데상트,르꼬끄,엄브로)
뜬금없이 몽클레어 그래프 궁금하네요. 역대급 찍고 있을 듯.
전엔 유니클로나 무인양품을 즐겨 입었는데 불매 시작이후 계속 하고있네요. 절대 대체불가도 아니고 다른 브랜드들에서 구매하는데 가끔 아쉬울때도 있긴 있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불매 하려고요.
안간지 안산지 3년인데 하나도 안 불편하네요
흑자 전환된 이유가 매장 감소 때문인거죠?
그럼 아직 제대로 가고 있네요 ㅎㅎ
콜라보로 은근 버티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