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이어트 전문 메이드
현재 다이어트 제품이 사기성으로도 많이 나오구 그리고 다이어트는 혼자하기엔 너무나 힘들죠
그래서 집에서 같이 동고동락하면서 그 사람이 깨어있는 시점부터 잘때까지 식단과 운동.그리고 마음가짐까지 고려해서 모든걸 관찰하고 전문적으로 그 사람에게만 채용되는 다이어트 전문 메이드 입니다.
예를 들면 산후조리사 같이 의뢰인의 곁을 잠시도 떠나지 않고 다이어트가 성공할때 까지 트레이닝을 해주는 것이죠...아직 우리나라엔 없지만 미래엔 아마 생기지 않을까요?
2. 인체 냉동사
우리나라는 사람이 죽으면 화장을 한다거나 산에다가 묻어버리죠.
아무래도 보고 싶으면 볼수도 없고...이건 다른나라도 마찬가지겠지만...
하지만 인체 냉동사가 생기면 참 좋겠죠? 죽은 시체라도 영원히 냉동보관하면서 보고싶을때 가서 볼수 있으니깐요...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겠지요.
더군다나 미신을 심하게 믿은 우리나라에 과연 인체 냉동사라는 직업이 오래 버틸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하지만 미래에 인체 냉동사가 생기면 좋을것 같아요.
부모님을 빨리 여읜 고아나...정말 사랑하는 나의 반려자나...
너무나 보고 싶을땐 찾아가서 죽은 모습이라도 바라볼수 있잖아요..
3. 우주여행가이드
아무래도 미래엔 로봇도 발달되어 있을 것이고 로켓트를 타고 우주관광도 가능하겠지요.
그러면 우주여행 가이드는 분명 필요할 것입니다.
여행에 가장 필요한 사람은 가이드지요. 우주여행을 할때 필요한 물건이나. 조심해야 할 것들. 그리고 우주여행가서 꼭 해보아야 할 것들...먹어봐야 할 것들...등등...이런것들을 주의하며 가르쳐줄 사람들이 필요하겠죠.
아무래도 보통 관광 가이드 보단 몇배나 많은 월급도 받아야 하지만 3개국어는 능통해야 겠죠?
^^ 승무원 뽑듯이 아무래도 경쟁률이 피터질듯...
4. 우주여행승무원
당연히 가이드가 있으면 승무원도 존재 해야겠죠.
아마도 승무원이 외계어도 해야 할듯...외계인을 만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니까요.
우주여행승무원이 되려면 신체는 당연히 건강해야 하겠고 여자가 아닌 남자들이 많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때가 되면 여자보단 남자 승무원도 뽑으면 여자들의 눈이 즐거워 지겠지요?
5. 애견 치료사
미래엔 애견 치료사도 생길 것입니다.
많은 문화가 발달되고 과학이 발달 됨으로써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은 더 많아 질것입니다.
집에서 전문적으로 애견을 돌봐주고 키워주는 애견 치료사가 있다면 편하겠지요.
6. PC정비공
지금은 PC정비공이 따로 없지만 미래엔 인터넷이 더 많이 발전되어있기 때문에 PC정비공이 생길것입니다.
그럼 컴퓨터를 잘몰라도 화상으로 AS를 직접해주며 PC를 치료해 주는 것이죠.
지금처럼 그냥 컴퓨터 잘 만지는 그런 사람이 as를 해주는 것이 아니라 대학에 PC정비공 과가 따로 있어서
거기서 체계적으로 배우신 분들만 정비공을 할수 있는것이죠.
그럼 이 직업이 1위가 되지 않을까요?
7. 마술치료사
미래엔 컴퓨터와 로봇이 많이 활성화가 되면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은 情을 잃고 살것입니다.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많이 소홀해질것이고 많이 바빠지고 스트레스도 더 많이 받겠지요.
이런 사람들을 위해 마술치료사가 필요합니다. 마술이란 사람들에게 꿈도 주고 희망도 주고
때론 감격도 줍니다.
마술 치료를 가지고 마음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각종 암과 불치병들을 치료하는 것이죠.
지금의 음악치료사 처럼 말이에요...^^
8. 직업조언사
미래엔 늘어나는 직업으로 인해 많은 청소년들이 본인의 자아를 실현시키는 것이 조금은 힘들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 할지...본인의 적성은 무엇인지 찾기 힘들다는 거죠.
그럴땐 직업 조언사와 상의를 하는 것입니다.
적성과 테스틀 겸해서 그 사람의 직업을 찾아주는 것이죠.
그리고 직장까지 연결해 주는 것입니다.직장 생활을 하면서도 그 사람이 잘 적응해 나가는지...
만약 적응하지 못하면 또다른 직업을 연결해 주는 안내원역할을 해주는 것이죠.
하늘교통정리요원
2030.년에는 교통이발달하여 하늘을 나는 자동차가 생길것입니다
그러면 자동차가 많아져 하늘이혼잡해지는것을막기위하여 하늘에도 교통정리원이생길것입니다.
액자관리사
2030년에는 현대인 문화수준이 더욱 높아짐에 따라 집집마다 돌아다니며 한달에 한번 정도 집안의 액자를 바꿔 걸어주는 액자 관리사가 생겨날 겁입니다
따라서 이전에 훌륭한 작품들을 소장하려 문화보다 돌려보기 문화가 유행하게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꽃모양디자이너
2030년에는 유전학이 더욱 발전하여 꽃모양도 유전자조직으로 내마음대로 만들수있을것입니다
따라서 꽃 모양을 개성있고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꽃 모양 디자이너도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사이버박물관장
2030년에는 인터넷 박물관 홈페이지 박물관장이 생길것입니다
사이버 박물관 홈페이지에서 나쁜짓을하는 사람이 없는지 ,함부로 유물의 사진을 복제해가는 사람이 없는지 감시할것입니다
쿠킹닥터
2030년에는 의사가 요리사의 역활도 함께 해줄것입니다
환자들의 건강에 도움이되는 맛있는 요리를 해줄것입니다
예 를들어 주사를 맞기 싫어하는 어린아이들에게는 달콤한 딸기카스테라를 만들어 줄것입니다
쿠킹닥터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직업이 될것입니다
오존충복구사
2030년에는 오존충 파괴가 심각해질것이고 ,오존충을 복구하는 직업이 생길것입니다
특수한 비행선을타고 오존충울 복구합니다
그래도 전문가가 아니라면 아주 위험하겠죠?
우리 지구와 세계를 위한 오존충 복구사가 생길것입니다
첫댓글 제꿈은 우주여행 승무원입니다 ㅋㅋㅋ
내가 너 승무원되는거 볼때까지 살수 있을런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