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페어 걸즈&팬져 부스에 시제품 샘플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보셨는지?
전체적인 실루엣은 현대자동차에서 감수를 해줬기 때문에 외관으로 드러나는 실루엣은 나무랄 것이 없다.
시제품에서 투명이었던 천정의 투명 부품만 불투명 부품으로 바꿔서 출시해준댄다.
아마 오늘 쯤이면 전국 대형마트에 풀렸을 것이다.

조향 안되고 도어나 트렁크, 본넷도 오픈되지 않는다.
천정 부품은 투명 부품과 일반 플라스틱 부품 2가지를 선택해서 조립하는 방식이라고 한다.
일명 타르가 스타일이라고 위에서 봤을 때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이는 방식이다.
스냅타이트 키트이기 때문에 조립을 시작하면 대략 30분 이내에 해결 볼 수 있다.

왜 하고많은 자동차 중에서 현대 그랜저 HG인가?
작년 크리스마스 무렵 또봇 대란에 자극받은 현대자동차가 카봇이라는 변신로봇 애니메이션을 케이블에서 틀어주고 있는데
거기에 등장하는 주력 모델이 그랜저 HG와 싼타페 되시겠다.
기아자동차가 영실업과 손잡고 만든 완구가 또봇으로 "쿼드란 대란"을 검색해보면 얼마나 치열했는지 알게될 것이다.
그래서 현대자동차는 손오공과 손잡고 카봇 완구를 만들었고 그 이후 세대를 겨냥해 아카데미에게... 대략... 그랬겠죠?
더 이상은 노코멘트
솔직히 말만 해봐야 입만 무진장 아프니 직접 구입해서 평가해보시길 바란다.
멀티 컬러 사출 방식이고 차체는 고급차 답게 검정색으로 사출되어 있다.
하체는 볼 것 없으니 그냥 통과해주시길 바란다.
물경: 대형마트 18,000원/ 전문점 15,600원
참고: 아카데미과학 ( http://www.academy.co.kr/6q/board_news_main.asp?pMenuId=BOARD00002&pCode=7108&pCategory=NEWS2 )
첫댓글 아! 저게 시제품이었군요. 슥~ 하고 지나갔엇는데. ;;; 봐봐야 알겠네요.
일본차인줄 알았어요 ㅋ
1/35로 나오면 민병대용으로 쓸 수 있을...
그러기엔 비싸죠 ㅋ
제게 끌림이 없어도 좋은데 정말 의도대로 어린친구들에게 가족과 같이 만들수 있는 키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모델러 1만명이라는 좀 더 커다란 목표가 있으니까요. ^^
너무 쉽다는 것이 문제죠.
건프라처럼 적절한 난이도가 있어야 만든 보람을 느끼고 또 도전해볼 수 있는데
이건 후속 시리즈도 없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