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발을 돌려주세요!!!
세상에 이렇게 어이없고 억울한 경우가 있습니까?…ㅠ_ㅠ
긴 글이지만 꼭 읽어주세요 꼭이요~
제가 CJ 홈쇼핑 에서 족욕기(제조원 메드니스)를 구입해서 족욕을 한결과 사진과 같이 열성홍반
이라는 병을 얻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열성홍반이라는 병을 아십니까? 의사들도 그러더라구요 열성홍반이라는 병은 전문의
이외에는 잘 모른다구요…
전 미혼여성인데 평생을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장애로 살아야 한다고 합니다
여자임에도 겨울에 검은 타이즈를 신지 않고는 치마를 입을수가 없고 ,여름에도 부츠를 신고 다
녀야 할것이며, 요즘 여성들이 많이하는 네일을 받고 슬리퍼를 신고 다닐수도 없습니다…
요즘과 같은 외모지상주의 사회에서 저는 여자로서 누릴수 있는 많은 것을 포기하고 살야야 합
니다. 한마디로 제 인생의 반이상이 무너져 버린것 같습니다
족욕을 하면 빨갛게 된다는데 (CJ 홈쇼핑 에서 빨간양말 어쩌구 저쩌구 하며 광고함)
좀 심하게 빨간거
같아서 CJ 홈쇼핑 에 혈액순환이 잘되서 나타나는 현상이냐고 문의 했더니 CJ홈쇼핑에서는
그렇다구 하더군요
저는 그래도 너무 심한거 같아서 족욕을 중단하고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더니 이게 무슨
날벼락입니까.. 평생 지워지지 않는다는 듣도보도 못한 열성홍반이라니요...
저는 진료를 받고 저의 피해 사실을CJ 홈쇼핑 에 알렸더니 진단서를 보내라고 하더군요..
저는 병원에서 받은 열성홍반이라는 치료불가판정서를 보냈는데도 CJ 홈쇼핑 측에서는 자기들
편의 다보고는 접수한 날로부터 5일후에 전화를 하더군요
저는 울면서 평생 장애로 살아야 한다고 CJ 홈쇼핑 측에 하소연 했는데 CJ 홈쇼핑 측에서는 적극
적으로나오지 않더라구요...너무 어이가 없지 않습니까?
다급한 제가 닥달해서 CJ 홈쇼핑 관계자를 만나도 상처의 삼각성만 인정하고 협력업체 (메드니스)
쪽의 보험하고 다시 이야기 하라고 해서 저는 다급한 마음을 조금 참으며 CJ 홈쇼핑 절차에 따랐습
니다
CJ 홈쇼핑 은 그뒤로 저에게 어떤 안부전화도 없었습니다...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제가 어떻게 된건지 확인해서 먼저 전화 달라고 까지 했는데...
더 어이 없는건 CJ 홈쇼핑 측에서는 저에게 200만원을 받고 떨어지랍니다..
그렇지 않아도...지금까지 병원비와 교통비...그리고 회사에 병가 (무급:급여차감) 까지 내서 만만치
않은 비용과 손해를 봤습니다..
참고로 저의 상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위해 평생 (여성평균 수명을 기준으로 40년이상)을
15g의크림 (50,000원상) 을 발라야 합니다..물론 약도 먹어야 하구요...대강 계산이 나오지
않습니까??
하지만...무엇보다..평생 지워지짖 않는 다리의 상처와 저의 마음의 상처를 어떤 물질적인 것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겠습니까....
CJ 홈쇼핑 은 저의 피해를 해결해 주려고 해준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다 발로 뛰어다녀서 혹시나 치료방법이 있을까..해서 병원 일곱곳을 다녔구요..마지막에
큰 종합병원에서 조직검사해서 평생장애 진단서 받고 ...전 지금 정신적은 충격으로 정신과 치료도
받고 있습니다..정신과 치료도 최소 6개월 이상은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잠도 못자고 심장이 떨려서 회사일에도 많은 차질이 있어 제 본업도 제대로 할수 없게된 저에게
CJ 홈쇼핑 은 도움이 되어준게 하나도 없고 무조건 협력업체하고 해결하랍니다..
이게 말이나 됩니까?? CJ 홈쇼핑 을 믿고 구입한건데...
참!CJ홈쇼핑은 제가 사고 접수했는데도 사고난 제품 (메드니스)족욕기상품 다른 모델로 판매하고
있네요...한사람의 인생을 이렇게 무너트리고도.....
저의 사고 억울함을 CJ 홈쇼핑 에서는 고객 상담원하고만 통화가 가능하더라구요...
대표자를 바꿔 달라고 해도 연결시켜주지 않구요...이게 어디 간단한 교환,A/S차원의 일입니까?
당사자가 아니면 상처의 심각성을 모르겠지만 얼굴에 조그만 점하나, 종아리에 조그만 상처,
발가락이 조금만 못생겨도 보이기 싫은게 인간입니다...근데 미혼여성인 저는 양발 모두 정말
빨간 양말을 신은것처럼 하고 평생을 살아야 합니다...
한여자의 인생을 망쳤다면 망친것인데 고작 고객상담원과의 통화가 전부라니...그래서 방배동
본사에가서 억울함을 호소해도 고객제일주의라고 하는 CJ 홈쇼핑 은 협력업체와 이야기를 하던지
CJ 홈쇼핑 에 이야기 하고 싶으면 법으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여러분! CJ 홈쇼핑 은 남녀누구나 쉽게 매일매일하라는 과대과장광고를 하고 그것도 의료용인데..
말이죠... 그 CJ 홈쇼핑 말만 믿고 쓴 죄밖에 없는 전 평생장애로 살아야 되는데요...CJ그룹이라는
이름으로 한여자의 인생을 망쳐도 되는겁니까? 만약에 당신이 아닌 당신의 여자친구,, 당신의 딸이나
부인...또는 부모님께서 건강을 위하거나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위해 족욕기를 사용하고 이런 피해를
보신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어디 CJ 홈쇼핑 을 신뢰하며 물건을 구입할수 있겠습니까?
CJ 홈쇼핑 은 당사를 통해 판매된 상품에 대한 고객피해보상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도 않다고 합니다..
불안해서CJ 홈쇼핑 물건을 구입할수 있겠습니까?? 그것도 의료용품도 판매하고 있으면서..
여러분분들의 도움을 간절히 바랍니다...CJ 홈쇼핑 에 피해당한 한 여자를 도와 주세요..
이렇게 판매만 추구하고 고객을 나몰라라하는 유통업체는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저는 무얼 바라는게 아니고 제 발이 예전처럼 돌와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러나 희사의 진단에 의하면 평생 그렇게 될수는 없다고 하네요.....
밑에..사진은 제다리입니다....
이글은...저의 회사 사람의 글입니다..
언니가...너무 안타까워...제가 대신 글을 올려주는 거구요...
같은여자로서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여름에...그흔한 반바지...치마조차도...입을수 없다는게....
언니한테 조그만한 도움이 되고자...제가 대신 글을 올린거구요...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이 정말 절실히 필요해요...ㅠ_ㅠ
p.s 제가쓴글이아니구 펌글입니다. 좀 속상하네요 이글좀 퍼트려 주셧으면 합니다.
|
첫댓글 이럴때는 소비자 보호 센터를!
ㅋ 근데 기계 문제면 어째 저사람만 그렇지는 않을텐데 . 저사람 문제 아닌가..
저런 기계를 쓸땐 자신의 몸 상태부터 확인후... 그런데 보통 이러진 않죠.. 따지다 보면 본인의 책임도 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