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전에: 본 시날은 겁스 기반으로 300cp이상의 캐릭터들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npc들은 전투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비전투 캐릭터의 사망확율이 높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기본 tl은4이지만 발굴되는 유물의 tl은 높다는 설정이므로 tl에 걸맞지 않은 물건이 등장합니다. 또한 겁스 마샬아츠의 sp(hp*5)룰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등장 dc는 단순한 이미지이므로 상황에 맞게 수치를 결정해 주십시오. 20면체가 있을 경우 (기능치-10)을 기준으로 d20룰과 같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도는 적당히 그려주세요^ ^;(- -;;)
0. 도입
서울. 캐릭터 들은 돈을 받고 무슨일이든 하는 일종의 해결사들. 게임을 시작했을때 주점의 라디오에서 속보를 듣는다. "지금 막 제보가 들어왔습니다! 165번 도로에 몬스터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근처의 시민 여러분은 즉시 대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165번 도로는 일행이 있는 곳과 매우 가깝다.(은평구 증산동) 방송을 계속 들을 경우 정부에서 괴물에 현상금 15000$를 건다고 발표했다는 소식을 들을 수 있다.
1. 165번 도로로 갈 경우
주점에서 나오면 마침 마차가 달려올 확율이 있다.(6중1) 마차를 탈경우 1분도 되지 않아 165번 도로에 도착 할 수 있지만 마부는 가려하지 않을 것이다. (dc30 10$마다 난이도가 2씩 감소.) 걸어갈 경우 뒤의 사건은 일어나지 않는다. 쓰러진 시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뛰어가거나 마차를 탔을 경우는 사건이 일어난다.
막 달리던 마차가 전복되어 불이 붙는다. 몸길이가 5m는 되는 개가 마차위로 뛰어 오른다. 중장비를 한 데몬헌터 3명이 개를 둘러싸고 공격한다. (dc25로 건물에 몸을 숨긴 로브를 입은 사람을 발견) 마침 마차에서 고양이가 뛰쳐나올때 헌터가 놀라 철퇴로 후려치려 하자 개가 뛰어들어 대신 얻어맞는다. 순간 몸체의 모습이 흐릿해진다. (dc20 순간 인간의 모습이 보인다.) 개는 불꽃을 내뿜으며 헌터들을 도륙하고 사라진다.
2. 무도가의 접근
개가 사라지고 난 후 이주호 접근. 괜히 옆에서 웃어서 관심갖게 만든다. 실험체의 제거가 목적이니 개를 같이 잡을 수도 있다.
정보1: 개는 달이 키우는 거지
정보2: 막걸리 고을(주점)의 마스터에게 물어보면 쓸만한게 나올거야.
정보3: 그런걸 왜 알려주냐구? 뭐 달을 싫어하니까.
대화의 전개에 따라 이주호가 파티에 탐여할 수도 있다.(설득할 경우-dc25)
주점은 은평구 역촌동에. (1에서 로브를 발견했다면 dc30으로 미행을 눈치챌 가능성이 생긴다. 미행을 발견했을 경우에 어떻게 할지는 캐릭터맘.)
3. 막걸리 고을(주점)
마스터의 이름은 김지현. 이름은 절대 안중요하고.. 나이 38. 이주호에게 소개를 받았다고 했을때 정보를 들어볼 수 있다. 하나의 정보를 얻는데 10분. 시도하는데 10분씩. 1시간이 지났을경우, 미행을 죽이거나 무력화 시키지 않았을경우에 양산형 마법사 5명이 공격해 온다.
정보1(20): 그 늑대.. 말입니까. 정확히 늑대인지는 모르겠지만 그와 비슷한 이야기는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아마 일루미너티에서 강서구의 공업지대에 연구소를 만들었다고 하는..
정보2(30): 그 연구는 실패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연구소도 이미 폐쇄한지 3개월쯤 될겁니다. 뭔가 심각한 실패가 있어서 연구원도 몇명 죽었다고 합니다.
정보3(25): 연구가 진행되고 있을때는 경비병과 마법적 방어시스템으로 기밀유지에 힘을 쓴것 같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군요.
4. go to lab
연구소로 이동하는데 마차로 30분 걸어서는 그 10여배. 일단의 미행발견여부에 관계없이 한강의 다리에서 양산형 마법사 2d6명이 공격해 온다.
"어리석은 놈들.. 네놈들은 고개를 잘못 디민거야. 탓하려면 멍청한 자신을 탓해라!" 마법사의 몸에 연구소 열쇠 있다. 총도 가져가려면 가능.
5. lab
연구소는 하얀색 석재건물. 문은 거대한 철제. 열쇠로 열거나 자물쇠 기능으로. 일단 문이 열리면 즉시 카운터가 뜬다. 카운터는.. 30분. 1턴은 1분.
level1
1: 6*8정도의 평범한방. 대리석 바닥에 먼지가 좀 있다. 창은 모두 깨져있다. 바닥에 깊은 상처.
2: 화장실
3: 테이블과 안락의자 몇개. 테이블 위에는 책자가 있는데 유전자 연구에 대한 홍보책자다.
4: x지점에 함정이 설치되어 있다. 전기충격(3d6). 발견난이도30 해체난이도25 회피난이도35
5: 창문은 깨져 있다. 연구실이다. 유리플라스크, 화학식, 종이쪽지가 어지럽게 널려있다. 검게 말라붙은 피자국이 방의 곳곳에 보인다. 바닥을 깨고 무언가 거대한 발자국이 남아 있다. dc20으로 연구원의 일지를 발견.
[66.7.13- ..융합에 성공했다. 피험체의 성향에 따라 외향적 모습이 나타나는것 같다. 능력의 선택적 사용이 융합된 능력의 자동적 퇴화로 이어지지 않을까 우려된다.
66.8.2- 일시적인 콘트롤 불능에도 불구 하고 이번 연구성과는 대단히 고무적이다. ..마치 아스트랄체 처럼 자유로운 변형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66.8.29- 쥬신의 스파이가 발견되었다. 그는 반항을 시도했지만 즉시 죽었다. ..케이지의 안전장치를 파괴했다. ..장치로 인해 모든 문이 막혔다. 절망적이다.]
레벨2
1: 파괴된 정수기. 테이블, 쇼파. 잡지몇권.
2: 대충대충. 흩어진 책, 부서진 구조물, 휘어진 철창, 약간의 무기와 총기류, 연구기기, 먼지, 부서진 문등.
4: 마법진 가운데 있는 단검. (마법에 대한 지식 dc25 로 단검에 새겨진 글자가 '세인트 블러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5: 연구일지. -바이오 하자드에 대한 정보(몬스터의 데이타) 종묘를 무대로 하여 역천사 계획을 발동시킨다는 것. 방의 지도와 7번방에서 의식을 끝마쳐야 한다는 것.[..방의 구조적 문제에 신경을 써야 했다.. 결론적으로 말해서 a지점과 종묘에서 1시간 이내에 양쪽 모두의 의식을 종료 시킬경우 역천사가 부활할 가능성은 매우 크다.]
7: 마그넷룸. 쇠구슬들이 떠있고 엘리샤 몬타크가 있다. 마지막 의식 중이기 때문에 제자리에서 떠나지 않는다.
엘리샤: "이 의식이 끝나면 천사가 부활할거야. 너희들이 막아줬으면 좋겠지만 나는 이게 일이라 어쩔수 없어." "세인트 블러드가 있으면 의식을 막을 수 있을테지만.."
전투시 엘리샤는 떠있는 쇠구슬들을 사이키네시스로 조종한다. 등뒤에서 공격하는 등 피하기 어려운 공격을 시도할 것이다.
hp가 절반 이하가 되면 바닥이 꺼지면서 탈출한다. 물론 의식은 마스터 멋대로 종료된다.
6. go to 종묘
차량전투신. 차량이없으니 기마전투신. 일루미너티의 방해자들. 화~려한 총기난사. 라고 해봐야 한발씩.. 제한-시간. 30분 거리. 5분마다 기마술 체크해서 실패수가 3번을 넘어가면 상황이 어려워 진다.
7. 셀레스티얼
실패수가 3회를 넘었을 경우 마이너 팔른 셀레스철이 부활해 있다.
종묘에 개를 둘러싸고 마법사들이 마법진을 설치하고 있다. 개는 마법진에 밀려 제대로 움직이지 못한다. 의식에는 (10-기마 성공수)턴이 걸리며.. 너무 급박하군. 마법사들의 수는 3d6명이다. (최소 10명.)
1:세인트블러드 사용공격시: 역천사계획의 발동 -마이너 팔른 셀레스철 부활. 셀레스철주위의 12헥스가 고마력 지대가 된다. 양산 매지션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셀레스철 부활시 듀엔과 엘리샤는 참전하지 않는다.
2:세인트블러드 미사용시: 생명의 나무계획의 발동-종묘가 성역화 된다. 성역의 중심에 선 코어를 중심으로 9개의 돌기둥이 솟아오른다.(높이1m 지름15cm) 일루미너티 매지션(양산)이 돌기둥의 회수를 목표로 한다. 네오쥬신은 돌기둥의 파괴를 목적으로.
육각형 모양으로 양산매지션들이 잔뜩. 듀엔마드리그, 엘리샤몬타크 모두 참전. 각각 hp절반 이하가 되면 마법서로 도주한다. 이경우 듀엔과 엘리샤는 전력을 다하지 않는다.
8. 종료
셀레스티얼의 경우 도주-승리가 된다. 도주할 경우 역천사 계획이 이어진다. 승리할 경우 일행은 일루미너티의 표적이 된다. 도주할 경우도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생명의 나무 계획의 경우 일루미너티가 내분하게 되는 것으로 듀엔과 엘리샤가 일루미너티에서 빠진다. 이후 쥬신과 일루미너티, 듀엔-엘리샤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프리가 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