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세부추진계획 |
��� 시간계획
행사명 |
시 간 |
행 사 내 용 |
환영행사 |
10:30~15:00 |
▪부대행사(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풍선아트 등) |
10:30~11:15 |
▪환영다과회(초청 내빈/다목적체육관 관리실) ▪식전공연(마술쇼, 난타, 음악줄넘기 등/메인무대) | |
개 회 식 |
11:15~11:40 |
▪내빈소개/ 국민의례 ▪개회선언(장수군체육회 상임부회장) ▪환영사(장수군수)/▪대회사(도생활체육회장) ▪치사(전라북도지사)/▪축사(도의회의장, 군의회의장) |
중 식 |
11:40~13:00 |
▪출장급식(다목적체육관) |
체육경기 |
13:00~15:00 |
▪울타리축구, 생활체조,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가족훌라후프, 지네발릴레이, 투호, 고리걸기 |
장기노래자랑 |
15:00~16:00 |
▪장기(노래)자랑(14팀)/▪행운권 추첨 |
레크리에이션 |
16:00~16:30 |
▪참여자 전체가 어울리는 한마당 놀이 |
폐 회 식 |
16:30~16:50 |
▪폐회통고/시상/폐회사/폐회 |
������ 환영행사
【환영다과회】
○ 일 시 : 10:30~11:00(30분)
○ 장 소 : 다목적체육관 관리실
○ 참석대상 : 장수군수, 도지사, 장수군의회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군회장, 도임원 등 40여명
○ 준비사항 : 탁자, 의자, 다과, 프래카드, 온수통 등
【초청공연】
○ 일 시 : 10:30~11:15(45분)
○ 장 소 : 종합경기장 메인무대
○ 공연내용 : 난타공연(15분), 마술쇼(15분), 음악줄넘기(10분)
패러낙하시범(5분)
������ 개 회 식
○ 진행시간 : 11:15~11:40 (25분)
○ 장 소 : 종합경기장 메인무대
○ 참석인원 : 1,800명
○ 입장도열 : 개회식 참가선수단 시군별 지정석
○ 진행순서(안)
시 간 |
내 용 |
비 고 | |
~11:15 |
|
행사장 정돈 |
사회자(전라북도 생체협) |
11:15~11:17 |
02' |
내빈소개 |
사회자 |
11:17~11:20 |
03' |
국민의례 |
사회자 |
11:20~11:21 |
01' |
개회선언 |
장수군체육회 상임부회장 |
11:21~11:23 |
02' |
환 영 사 |
장수군수 |
11:24~11:26 |
02' |
대 회 사 |
전라북도 생활체육회장 |
11:26~11:28 |
02' |
치 사 |
전라북도지사 |
11:28~11:33 |
05' |
축 사 |
도의회 의장, 군의회 의장 |
11:33~11:35 |
02' |
선수대표선서 |
선수대표 2명 |
11:35~11:39 |
04' |
대회방법 설명 |
사회자 |
11:39~11:40 |
01' |
폐회 |
사회자 |
������ 중 식
○ 시 간 : 11:40~13:00 (80분)
○ 장 소 : 다목적체육관
○ 메 뉴 : 소머리 국밥, 짜장밥
○ 배식방법 : 장수 여성체육위원 체육관 입구에서 배식(4개소)
������ 환영오찬(주요인사)
○ 시 간 : 12:00~13:00 (60분)
○ 장 소 : 다목적체육관 관리실
○ 메 뉴 : 소머리 국밥
○ 배식방법 : 11:50 까지 식사 세팅 완료(문체사업소)
������ 체육경기
○ 진행시간 : 13:00~15:00 (120분)
○ 장 소 : 장수 종합경기장
○ 운영종목 : 8개종목
○ 진행계획
종 목 |
선수구성 |
감독 코치 |
경기장 |
비고 | ||
팀별구성 |
팀수 |
인원 | ||||
생활체조 |
모10명,자10명 |
1개팀 |
20명 |
2명 |
1코트 |
|
울타리축구 |
자11명 |
1개팀 |
11명 |
2명 |
2코트 |
|
줄다리기 |
모10명,자10명 |
1개팀 |
20명 |
2명 |
1코트 |
|
단체줄넘기 |
모10명 |
1개팀 |
10명 |
2명 |
1코트 |
|
가족훌라후프 |
부5명,모5명,자5명 |
1개팀 |
15명 |
2명 |
1코트 |
|
지네발릴레이 |
부2명,모2명,자2명 |
3개팀 |
18명 |
2명 |
2코트 |
|
고리걸기 |
부2명,모2명,자2명 |
1개팀 |
6명 |
2명 |
2코트 |
|
투호 |
부2명,모2명,자2명 |
1개팀 |
6명 |
2명 |
2코트 |
|
계 |
8종목 |
|
118명 |
16명 |
|
|
������ 장기(노래)자랑
○ 진행시간 : 15:00~16:00(60분)
○ 참가팀수 : 14팀 (시군별 1팀)
○ 참가대상 : 시․군 다문화 가정세대
○ 시 상 : 5개 시군(대상1, 금1, 은1, 인기상2)
○ 심사위원 : 4 ~ 5명(도 생체협임원)
������ 레크리에이션 (장기자랑 운영시간에 따라 조정)
○ 진행시간 : 16:00~16:30(30분)
○ 진행방법 : 전체참여, 시‧군별 게임
○ 프로그램 운영
- 오프닝 : 아이스 브레이킹, 웃음치료
- 전체참여 게임 : 깔깔퀴즈, 가라사대게임, 빙고게임, 그랑프리 가위바위보, 스테이지게임
- 팀웍 게임(시군별) : 풍선폭탄게임, 서바이벌댄스 등
○ 행운권추첨 : 프로그램 중간에 추첨
������ 폐 회 식
○ 진행시간 : 16:30~16:50(20분)
○ 진행순서 : 폐회통고, 시상, 폐회사, 폐회
������ 부 대 행 사
○ 운영시간 : 10:00~15:00
○ 장 소 : 행사장 주변
○ 주요 프로그램
- 건강무료검진, 전화 무료서비스, 스포츠 마사지 봉사 등
- 어린이 놀이 부스 설치 :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3 |
대회준비체계 |
|
대회위원장 |
| ||||||||
전라북도생활체육회장 | ||||||||||
|
| |||||||||
종합상황실장 | ||||||||||
전라북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 | ||||||||||
|
| |||||||||
|
|
|
| |||||||
전라북도생활체육회 |
|
시․군생활체육회 |
|
장수군체육회 | ||||||
대회운영 총괄 개최 종목 선정 경기 요강 확정 대진추첨, 개회식 진행 의전 (도임원, 관계자) 대회홍보 참가선수 등록 및 확정 |
선수선발 및 출전 선수단 안전관리 시․군 선수단 수송
|
대회장 확보 및 준비 종목별 경기장 설치 경기용품 확보 의료단 배치 중식 식당 운영 대회 분위기 조성
|
4 |
준비사항 및 협조사항 |
������ 문화체육사업소
○ 행사전반 지원
- 행사장, 무대 점검
○ VIP 주차장 운영 2명
- 전라북도 생활체육회와 사전협의 VIP차량 스티커 부착
○ 환영다과회 및 내빈식당 준비
- 다목적체육관 관리실 40여석, 원탁, 원탁보 준비
○ 행사장 청결유지
- 운동장 잔디깍기, 화장실 청소
������ 장수군체육회
○ 대회 분위기 조성
- 환영플랑카드, 안내표지판, 입간판 등 설치
○ 선수단 중식준비(여성체육회)
- 식사 및 식기 준비 1,500명
- 식사장 준비 : 다목적체육관 매트
○ 무료 먹거리 코너 운영
구 분 |
인 원 |
담당 |
파 전 |
2개소운영 (3명×2개)=6명 |
자원봉사(여성위원) |
오 뎅 국 |
1개소운영 2명 |
〃 |
커피및 오미자차 |
2개소운영 2명 |
〃 |
토종돼지수육코너 |
1개소운영 4명 |
〃 |
������ 전라북도 생활체육회
○ 대회장 설치
- 무대설치, 응원단 및 경기장 천막 설치
- 개회식 진행, 체육행사 및 부대행사 진행
������ 보건의료원
○ 의료진 및 응급차 배치
- 운영시간 : 2011. 10. 22(토) 10:00 ~ 17:00
- 운영장소 : 장수 종합경기장
������ 농업소득과
○ 장수 특산품 홍보부스 설치 운영
- 장수군 특산품 판매(텐트 2동)
������ 환경위생과
○ 대회기간 전 경기장 및 시가지 주변청소 실시
○ 대회당일 시군 부스 및 식당 소요 쓰레기 마대 배포
○ 대회 완료 후 쓰레기 수거 협조
������ 주민생활과
○ 자원봉사센터 인력지원 : 식당
□ 기타 실과별 협조사항
실과원소명 |
역 할 분 담 현 황 |
비고 |
기획홍보실 |
○ 홍보대책 - 언론매체를 통한 대회 홍보 |
|
행정지원과 |
○ 장수군 홈페이지 대회 홍보 |
|
건 설 과 |
○ 도로변 옥외광고물 정비 |
|
민 원 과 |
○ 대회기간 교통질서 협조 |
|
다문화가정 한마음 체육대회 배치도
첫댓글 10월 11월은 주말마다 스카우트 활동이 많네요...22~23일도 경주에 가야할 듯....부디 안전하게 멋진 비행들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