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7일 울산 동구청을 찾아 생필품과 식료품 30세트를 전달했습니다. 매년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에 나눔의 손길을 보내고 있는 위러브유는 올해도 울산 동구를 비롯한 전국 약 60개 관공서를 통해 1400세트(약 7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위러브유 관계자는 "경제적 어려움과 물가 상승 등으로 힘든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회원들이 정성껏 마련한 물품을 전달했습니다"라며 "가정의 건강을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담았다"고 전했습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민족 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풀어줘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지역의 다문화 가정부터 홀몸 어르신 가정,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등의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에 공평하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위러브유는 이번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희망과 따뜻한 정을 전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약속합니다.
첫댓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생필품 전달 정말 은혜롭네요~!!
소외된 이웃에서 사랑을 실천하는 위러브유와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위러브유 회원들과 관계자 분들의 밝은 표정에 기분이 매우 좋아지네요~
감사해요 위러브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도움의 손길을 보내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와 장길자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설명절을 맞아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 실천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선물한 장길자 회장님과
위러브유 회원님들 수고 많으셨고 감동입니다~^^
소외된 이웃을 사랑하고 생각해주시는 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를 드립니다~
위러브유(회장 장길자)에서 보내주는 따뜻한 사랑으로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냈겠어요~
울산 동구에도 따뜻한 위러브유의 사랑이 전해졌네요^^
위러브유의 나눔소식으로 훈훈한 명절이되었습니다!!
이웃을돕는 손길은 늘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수 있도록하는
힘이 있는거 같습니다~
위러브유 이웃돕기로 어려운 분들이 큰 힘을 내면 좋겠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