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올리는마케팅전략]
POP를 활용한 매출상승 효과
외식업창업과 장사비법공개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고서 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매장의 메뉴를 POP로 활용한다면 홍보효과를 한층 상승시킬수 있고
고객에게 상품구입을 추천하는 기능도 부여가 됩니다.
곧 매출상승 효과로 이어집니다.
음식점과 주점에서는 추천메뉴를 접목시켜 홍보하셔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예를 들어, 첨 방문한 손님에게는
직원 및 알바가 저희 매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해물단호박떡볶이입니다"라고 POP를 보면서 메뉴를 추천해 준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추천해 준 메뉴를 먹고 될것이며
고객의 입맛에도 맞았다면... 곧 매출상승과 함께 그 고객은
울 매장의 홍보대사가 될것이다.
업주 혼자서 마케팅을 고민하지 말고 직원과 함께
토론의 시간을 많이 가져라.
그리고 직원과 알바의 재능을 발취해 활용하라.
단, 동기부여와 함께 노동의 댓가를 지불해 줘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야 한다.
매장에서 POP를 만든사진이 찍었는데
삭제가 되었네요~~!!
대충이해 하셨지요.
출처: 외식창업연구소 & 장사비법전수 원문보기 글쓴이: 김실장(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