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한 회원입니다.
이 곳 쌍촌동 천주교회 교우는 아니지만, 좋은 공간을 소개해 드리고 싶어 불쑥 찾아왔습니다.
게시물의 성격을 고려하지 못했다면 양해 부탁드립니다. ^_^
† 찬미 예수님
아름다운 공간에서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반가운 인사와 함께, 여러분께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성화의 집’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지난 15년 간, 그 분의 음성 한 마디에 - 두 모녀는 세상의 것을 포기하고 오직 예수님과 성모님의 모습만을 그려 왔습니다.
작품을 그릴 때마다 주님께서는 처음부터 끝까지 늘 함께 하심을 체험케 하셨으며, 이제 화가 뿐 만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도 작품을 통하여 위로와 기쁨을 주실 것을 믿습니다.
이 모녀가 그려온 300여점의 작품을 많은 교우들과 기도로 힘을 주신 여러분께 공개 하고자 합니다.
직접 방문하시면 자유로운 감상과 묵상이 가능하며, 예약방문 하시면 더욱 여유롭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들이 기도하며 직접 만든 다양한 유리알 묵주와 미니 예수님 사진첩 등 다수의 성물을 구입하실 수 도 있답니다.
네이버 카페에 온라인 성화의 집도 오픈 하였습니다.
‘성화의 집’의 위치 및 다양한 정보를 참고 하시고, 계속해서 작품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방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cafe.naver.com/icons88 ☜
성화와 그 안의 깊은 나눔 들이 많은 분들께 사랑과 힘으로 다가가길 기도드립니다.
천우회 성화 샘터의 집
서울시 서초구 방배 2동 2732-29 택지 20호
cafe.naver.com/icons88
02)581-6960
첫댓글 마리아님 반갑습니다!! 성화 작품을 하시는 분들은 선택된 분들일거예요~~좋은 성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모두가 주님께 선택되어진 사람들 입니다. ^_^ 성화들고 자주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