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전방의 여성들 (Women on the Frontlines)’ 성회는 수년 전부터 미국(아리조나, 하와이, 펜실베니아 주) 그리고 캐나다에서 개최되어 왔고, 홍콩 그리고 인도네시아에서도 개최될 예정입니다. 2012년에는 하이디 베이커를 비롯하여 패트리샤 킹, 짐 골, 스테이시 캠블 목사님 등 세계적인 강사진을 모시고 한국에서는 큰믿음교회 주최로 열리게 됩니다.
‘최전방의 여성들' (Women on the Frontlines) 집회는 세계적인 강사진으로 인해 GOD TV를 통해 소개되어 왔습니다. 이번 집회는 하루에 3회씩 3일간, 총 9번의 집회가 있으며,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기대하시고 꼭 참석하셔서 큰 은혜 받으시 바랍니다.
1. 강사 - 하이디 베이커(Heidi Baker)
하이디 베이커 목사님은 우리 시대의 가장 놀라운 하나님의 사람 중의 한 분입니다. 하이디 베이커를 통해 이미 10,000개 이상의 교회가 세워졌고, 5,000여명의 고아들이 양육 받고 있으며, 매일 10,000명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음식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하이디 베이커와 동역자들을 통해 80명 이상의 죽은 자가 살아났으며, 성경에 나오는 오병이어의 기적이 여러 차례 일어났으며, 소경들이 눈을 뜨고 귀머거리가 듣고 앉은뱅이가 일어나는 일이 일상적으로 일어나고 있고, 다리 없는 소녀에게 다리가 생겨나는 믿기 힘든 창조의 기적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하이디 베이커의 사역으로 모잠비크를 비롯한 회교국 12개 나라가 뒤흔들리고 있습니다.
1) 집회 중에 강도를 만나 온 몸이 칼로 찔리고 죽었던 사람이 살아남.
하루는 하이디 베이커와 팀들이 아주 외진 곳에서 집회를 하던 중이었습니다. 한참 밤 늦게까지 집회를 하던 중에, 문을 닫으러 나간 사이에 그 동네 폭도들이 와서 사진 속의 남자를 온몸을 잔인하게 칼로 찔러 죽였습니다. 병원에 실려갔지만 그는 결국 사망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하이디 베이커 목사님과 교회에서 계속해서 그가 살아날 것을 몇 시간씩 기도했습니다. 그러자 초자연적으로 그가 다시 살아났습니다. 의학적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초자연적인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칼로 찔린 상처가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가 자신을 죽인 폭도를 용서하는 기도를 하고 잠들었는데, 그 다음날 모든 통증이 사라지며 피부가 초자연적으로 깨끗해졌습니다. 이 남자를 죽였던 사람도 하이디 베이커 목사님 교회에서 주님을 영접하고 현재 목회자로 섬기고 있습니다.
(모잠비크 아이리스 펨파 본부에서 직접 만나서 찍은 사진)
2) 수많은 청각을 읾은 자들과 앞 못 보던 사람들이 치유되는 기적이 일어남
3) 매일 10,000여 명의 가난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먹을 것을 나누어줌
4) 며칠이 걸리는 먼 곳이나 외진 곳까지도 매주 전도 여행을 떠나는 모습
5) 오병이어의 기적 -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음식이 초자역적으로 늘어남.
무엇보다도 하이디 베이커는 사랑과 희생 그리고 자아의 죽음에 표본이 될 만한 인물로, 이 시대의 진정한 사도(사랑의 사도)입니다.
6) 집회 중에 강력한 성령의 불길이 카메라에 실제적으로 찍힌 장면
저서로는 다음 책들이 있습니다.
1. 「항상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랜디 클락, 마크 듀퐁, 가이 쉐브로 추천),
2. 「사랑이 강권하시도다!」 (이동원, 빌 존슨, 랜디 클락, 패트리샤 킹, 짐 골, 체안, 홍정식, 김은호, 손기철 추천)
3. 「아바 아버지」(큰믿음출판사)
2. 강사 - 패트리샤 킹(Patricia King)
패트리샤 킹 목사님은 초자연적인 능력과 영혼구원을 향한 타오르는 열정을 가지고 25년 이상 사역하고 있는 세계적인 영성 사역자입니다. 아주 예언적인 TV라는 뜻의 Extreme Prophetic TV의 설립자로서 미디어를 통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전파되고 성령의 권능이 풀어지는 일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계십니다.
God TV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본인의 사역뿐만 아니라 밥 존스, 폴 키스 데이비스, 바비 코너, 릭 조이너, 라이언 와이어트, 래리 랜돌프 등 많은 사역들을 함께 소개함으로써 하나님의 나라가 미디어를 통하여 전파되는 중요한 통로로 크게 쓰임 받고 있습니다.
사역 초기에 30일간 강력한 성령의 방문을 받고, 초자연적인 영역을 실제적으로 체험하게 된 패트리샤 킹은 바쁜 사역 가운데에서도 매년 1달 동안 주님과의 교제와 기도에만 집중하는 기도의 달 (Prayer Month)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주님과의 친밀함 안에서 실제적인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거리에서나 쇼핑몰에서나 예언전도와 능력전도는 패트리샤 킹에게 있어서는 일상적인 삶이 되었으며, 단지 집회를 인도할 때에만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의 삶에서도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능력을 구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은 사역자이자 가정주부인 패트리샤 킹 목사님의 댁에 예상치 못하게 19명의 사람들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분들을 대접할 음식은 닭 한 마리와 조금의 야채뿐이었습니다. 그때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닭 한 마리를 요리하고, 오병이어의 기적을 일으키신 하나님께 기도드리고, 그 음식을 나누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단 한 마리의 닭으로 19명이 모두 배부르게 먹고, 그 후에도 3일 내내 닭 요리를 먹을 수 있었던 오병이어의 기적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패트리샤 킹 목사님은 각종 질병의 치유하는 성령의 권능과 하나님의 임재를 통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광의 학교(Glory School)’이라는 이름의 신학교를 통하여 젊은 청년들에게 성령의 능력과 능력전도에 대해 실제적으로 훈련시키고 있습니다.글로리 스쿨의 한 졸업생은 실제적으로 공간 이동의 초자연적인 체험을 가지기도 하고, 많은 예언전도와 치유의 기름부음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능력 전도 (Power Evangelism)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노방 전도 및 기적과 이사를 통한 예언 사역의 현장들을 실제적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를 직접 들고 거리로 나가서, 실제적인 능력전도의 현장을 취재하고 그 자리에서 질병들이 치유되는 역사들을 통해 더 많은 젊은이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고 있습니다.
[패트리샤 킹 목사님- 예언 전도 & 능력전도를 하는 모습]
또한 패트리샤 킹 목사님은 태국에서 성매매로 유린당하는 여성들을 구출하고, 캄보디아에서 성매매 목적으로 팔려가는 유아 및 아동들을 위한 보호시설을 지어 숙식을 제공하고 복음을 전하며 교육하는 귀한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또 미얀마에서 어린 아이들을 납치 또는 헐값에 인신매매하여 신체적으로 학대당하며 증오심을 심어주어, 그들의 마약사업을 위해 전쟁 혹은 내전에 내보내서 사람을 죽이는 킬러로 전쟁터에 팔려가는 아이들을 구출하여 보호하고 양육하고, 그들에게 학교 교육과 더불어 복음을 전하여 예수님을 전하는 사역도 하고 계십니다.
[인신매매가 되어 매춘업소에 넘어가려는 여자 아이를 극적으로 구출해 옴]
(참고) 어린이들의 안전과 인권을 위해, 피해자들의 신상이나 얼굴은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어린이는 매춘업소에 넘어가기 직전에 구출해 온 여자아이입니다.
[패트리샤 킹 능력전도 동영상 - 어려서부터 마약중독이었던 청년을 전도함]
저서로는 「그리스도인의 영적 혁명 - 당신의 삶에서 초자연적인 역사를 경험하라!」 「빛은 어둠 속에 있다」 「하나님의 영역」 「선포하라!」 가 있습니다. 또한 CD와 DVD 등의 첨단 미디어를 통해서도 많은 영적인 가르침과 계시들을 풀어 놓고 있습니다.
3. 강사 - 짐 골 (James W. Goll)
짐 골 박사(Dr. James W. Goll)는 ‘인카운터 네트웍스(Encounter Networks)’와 ‘기도폭풍(PrayerStorm)’ 단체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전 세계 40여개 국가를 다니며 중보기도와 예언적인 사역에 대한 권능을 풀어놓는 사역을 펼치고 있으며 특별히 이스라엘을 위한 중보사역에 강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설교는 God TV를 비롯하여, XP 미디어 등을 통해서 소개되고 있습니다.저서로는 「이스라엘의 소명을 위해 기도하라」 「초자연적 경험의 신비」 「긍휼 - 역동적 사랑으로의 부르심 」 「천사와의 만남 - 하늘로부터의 매력적인 도우심」 「선견자 - 새로운 예언의 흐름」 「꿈의 언어 - 계시적인 꿈의 예언적 능력과 지혜의 영으로 해석하는 법」 「엘리야 혁명 - 극단적 변화를 위한 열정과 헌신으로 부르심 」 「하나님을 들으라 -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지침서」 「주 임재에 사로잡히다」 「약속 위에 무릎 꿇고」 등이 있습니다.
4. 강사 - 스테이시 캠블(Stacey Campbell)
남편 웨슬리 캠블 목사님과 함께 '리바이벌 나우(Revival Now)' 사역단체를 설립하였습니다. 기도와 예언은 이 단체의 중추적인 사역입니다. 소녀시절 꿈에서 예수님과의 초자연적인 만남을 경험하였으며 그 이후로 성경 말씀을 읽으면서 기도하는 가운데 많은 영적 체험과 계시를 받게 되었습니다.보수적인 침례교 소속 교회를 개척하였다가 성령의 강력한 역사하심을 체험하고 사역에 커다란 패러다임의 전환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시 캠블 목사님은 예언적 기름부음을 가진 중보 사역자로서 패트리샤 킹 목사님과 함께 거리와 선교지로 나가 예언 선포를 통한 초자연적인 방법으로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돌아오는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최근에는 전 세계적인 기도 운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영성으로 가는 길 - 성경으로 기도하기」 「기도 모음집 - 성경으로 기도하기」 등이 있습니다.
1) 예언 전도를 통해, 20년형으로 교도소에서 막 출소한 청년이 주님 영접함
[스테이시 캠블]“우리는 능력 전도 및 예언 전도를 통해 성령님께서 초자연적인 방법으로 역사하실 것을 믿었습니다. 영혼 구원을 위해 거리로 나섰을 때, 20년 형을 선도 받고 13년간 수감생활 후에 이제 막 교도소를 나온 한 남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제가 그를 본 순간, 초자연적으로 그의 삶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의 어릴 적 삶의 고통과 그 일로 인해 자신을 보호할 사람은 오직 자신밖에 없다는 생각에 난폭하고 거친 사람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그에게 예언을 통해 생명의 말씀과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였을 때, 그는 눈물을 흘리며 그 자리에서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할렐루야!”
동영상 - [20년형을 받고 교도소에서 방금 출소한 형제를 예언 전도함]
[스테이시 캠블] “당신이 어린 소년이었을 때 힘든 일을 겪었습니다. 그 일 때문에 당신은 분노가 가득한 사람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나를 보호해줄 사람은 오직 나 밖에 없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십니다. 혼자서 자신을 보호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보호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구원해 오셨고, 다시금 당신을 구원하실 것입니다. 그뿐 아니라 하나님은 당신을 향한 큰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정의를 구현할 자로 세우실 것입니다.”
[청년] 눈물을 흘리며 예언을 듣고 나서, 예수님을 영접함.
2) 중보기도와 예언 사역에 대한 간증
한번은 스테이시 캠블 목사님이 근처 도시에서 점쟁이들과 주술사들이 모여 ‘주술 박람회’를 연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중보기도 팀과 함께 그 일이 무산되기를 기도하고 있는데, 그 ‘주술 박람회’에 가서 그곳에 온 사람들을 전도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먼저 중보기도팀들과 함께 그곳에서 주술이 힘을 잃게 될 것을 선포하며 기도했습니다.
그러자 그곳에 모인 점쟁이들과 주술사들은 우왕좌왕하기 시작했습니다. 평소 때처럼 속살거리는 귀신의 소리를 들을 수 없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점을 보러왔던 사람들이 실망하며 돌아가려고 할 때, 스테이시 캠블이 여러 예언사역자들과 함께 “무료로 여러분의 미래를 말해드리겠습니다!”라며 예언 전도를 시작했습니다. 믿지 않는 사람들도 마음을 열고 예언 받기를 청했습니다. 주술 박람회에서 다른 점쟁이들과 주술사들의 코너는 몇몇 사람들만이 남았을 뿐, 수많은 사람들이 사역자들에게 예언을 받기 위해 긴 줄을 섰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으로부터 온 예언의 말씀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감동받았습니다.그리고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