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방송통신위원회에 접수중 입니다.
이문제를 심각한 사회적인 이슈화 하려면
0504와 관련되신 기사님들의 민원전화도
유용할꺼라 생각됩니다. 국민신문고-1600~8172입니다.
이틀전에 청와대 신문고에 올린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여 저는 **세의 대리운전을 업으로 삼고있는 ***이란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대리운전회사(상황실)에서는 고객들의 사생활보호차원으로
저희들 (대리운전자)에게 고객의 전화번호(휴대폰,일반전화포함)를 알려줄때는
가상번호를 알려주는대리운전업체들이70%정도가 있습니다.
가상번호란 예를들어 1600~8172번을 사용하고있는 고객이 대리운전을 시킬경우
대리운전업체에서는 예)0504-123-1234로 고객의 번호를 바꿔서 대리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런방식을 도입해 운영하는 회사가 "콜마너"라고하는 대리운전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주)테크노코리아란 업체입니다.
또한 가상번호를 부여하여 써비스하는 업체는(주)온세통신 입니다. 대부분 대리운전자들은
고객에게 전화를할때 거의 70%정도를 가상번호를 부여받아 통화를 하게되는데요 여기서 이상한점은
보통 휴대폰으로 상대방에게 전화할경우 상대방이 전화를받는시점부터 휴대폰 요금이 발생되는데요.
0504가상번호가 들어간 번호는 고객이 전화를 받지않아도 요금이 발생이된다는 겁니다.
즉 휴대폰에서 통화(SEND)버튼을 누른시점부터 요금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저말고도 많은 대리운전자들도
실험을 통하여 SKT,LGT,KTF,KT통신사에서 통화내역서를 발급받아 확인해본결과 사실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온세통신에 항의전화를하니 자기들은 책임이없고 가상번호 써비스를이용하는
"콜마너"(주)테크노코리아란 회사에 문제가 있는것같다며 서로 책임을 미루고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대리운전자는10만명(전업,겸업)정도가 추산되고 있습니다.이같은경우로 하루에 100원씩 십만명정도가
사용하지도 않은 통화요금이 어느한사람에게 어떤회사에게 들어간다고 상상해보십시요.
제가알기론 가상번호 씨스템을 사용한것이 1년이 넘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상상할수도없는..
계산도 안나오는 큰액수가 지금시간에도 대리운전자들 주머니속에서 빠져나가는 현실입니다.
정작 대리운전자들은 작금의 현실속에서 살아가기위해 버스비,택시비도 아끼려고 뛰어다니면서
일하는분들이 대부분인데 정말어처구니가 없는 (주)온세통신과 (주)테크노코리아의 작태에
속상함이 말로표현이 안되고 눈물이날 지경이네요..ㅜㅜ 상식적으로 휴대폰이나일반전화도
상대방이 전화를받는시점부터 통화요금이 발생된다고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바램은
왜?? 휴대폰 통화버튼을 누른시점부터 통화요금이 발생되는지 (주)온세통신과 (주)테크노코리아 두회사의
비리를 낱낱히 파헤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잘하셨습니다.이 카페에서도 신경쓰고 있는것 같습니다.소모임도 있고요.이번 기회에 불법을 일삼는 업체들은 법적책임을 묻도록 해야 합니다.
이거 아주 질이 나쁜 개쉐이들이네여~
지원 들어갑니다.....님의 헌신 감사드립니다.
저도 동참 하겠습니다 오늘도 콜마너 플에서 접수한 오더 두개나 0504 번호를 쓰더군요 오더올린업체까지 기록해 놨습니다
저도 동참 합니다. 그냥 전화국에서 통화내역서 발급 받아 보면 알 수 있는 건가요? 그리고, 콜마너 회사는 전부가 이렇게 하지 않나요.. 오늘 일한거 보면 기사*대리 친*콜 코*아 등등
그럼 0505도 마찬가지 아닌가요?
방송국에, 사회 고발 TV 프로그램 같은 곳에도 이런 사연을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
진짜 나뿐넘들입니다... 잘하셧습니다. 빨리 시정되어야 할텐데요... 글고 (주)온세통신과 (주)테크노코리아 두회사의 세무감사 들어가야 한다고 주장합니다ㅜㅜㅜ
일단 서민을 이용해서 공생해보려는 모종의 협의가 있었던건지....관련자 문책은 기본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넘 훌륭합니다 이참에 저도 조금이나마 지원 하게습니다 ~~~~~나쁜놈들~~~`
온세통신 불한번 질러 버릴까요? 원하시면 할수도~~~있습니다 온세통신 좆같은시키 대리운전 업체빙신시키들과 같은부류라면 그럴까도 합니다 어떡할까요 한번 핼까요?
어떠케 지원하면 되나여?
1600~8172 (국민신문고)에 0504의 사기행각을 민원전화를 통하여 알려주세요^^
힘을 실어 드립니다, 화이팅!
요금도 보통 10초당 18원 인데 150원 나가는 맞죠?
님의 헌신적 솔선수범에 저도 박수쳐드리겠습니다.화이팅!
좀더 객관적인 검증이 필요합니다,, 다시 말씀드려서 기사분하고 손하고 통화가 20초라면 손이 어느시점에 전화를 받았는지,아님 안 받아는지 를 알 수 있는 검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현재 이시스템을 검증 할 수 있는 기관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이검증에 참여할 기사님도 필요하구요 실제로 대리운전을 이용한 고객 데이타도 필요합니다
아~예.. 그부분은 이미 손님과 실험을통하여 검증이 됬구요. 필요시 증언도 가능합니다.. 중요한건 온세나 콜마너측에서도 인정했구요.^^
얼마전에 계산동-방배동20 저가운행할때 지 온세통신직원이라던데...저가임을 강조해도 팁안나올이유가있었네요..
용기와 행동실천에 경의를표합니다 멋지심니다
이참에 온세통신 하고 콜마너 쓰지 마십다............^^
sa
콜마너 안쓰기 운동합시다
이왕이면 홈페이지도 링크해 주시면 많은 분이 동참해 주실 듯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짝! 짝! 짝!
님에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