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said on CBS Sports when asked to name his Ballon d’Or pick. "로드리." "난 늘 사비와 이니에스트가 퍼포먼스를 펼치던 시절 발롱도르를 수상하길 원했다."
"사람들은 미드필더들과 그들이 하는 플레이를 잊었다. 그들은 팀의 하트다. 그는 맨체스터 시티의 심장이다." "그가 지난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선 우승하지 못했다는 걸 안다 허나 스페인과 함께 유로를 들어올렸다." "비니시우스는 코파 아메리카에서 (좋은)퍼포먼스를 펼치지 못했다. 그럼에도 그가 수상 자격이 있냐고? Yes." "그는 굉장하다, 계속해서 이 말을 하는데, 내게 현시점 포워드로선 그가 세계 최고의 선수다. 그러니 그도 받을 자격이 있다." +캐러거 "난 비니시우스를 뽑을 것이다. 클럽 풋볼 측면에서 들어올릴 수 있는 가장 큰 우승컵인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을 했다." "로드리한테는 어렵다 왜냐하면 그가 뛰는 포지션 때문에. 그 포지션에선 정말 소수의 선수들만이 수상을 한다, 홀딩 미드필더 or 수비수든간에."
https://metro.co.uk/2024/10/22/thierry-henry-reveals-pick-ballon-dor-people-forget-midfielders-21846717/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hellostranger
첫댓글 제 픽도 로드리 ㅋ
첫댓글 제 픽도 로드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