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와이프랑 여기저기 다니다가 우연찮게 들어가게 된 언더아머 매장에서 커리 2.5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커리 3이 나온지가 언제인데 2.5를 사??? 라는 의문이 드시겠지만 가격이 13만4천원이었기에 지를 수 밖에 없더군요.
일단 사진 나갑니다.
사이즈는 필히 한 치수나 2치수 업 하셔야 합니다. 칼발이신분은 1치수, 평범하신 분은 2치수 업 하세요. 제가 커리2를 260으로
딱 맞게 신는데 2.5는 265를 신어도 압박이 너무 심해서 270으로 샀습니다. 270으로 사도 신발 앞부분이 정상 사이즈와 똑같이 남습니다.
무조건! 1치수 이상은 업해서 사세요.
앞에서 본 모습
측면부입니다
아웃솔 부분입니다
커리 2.5의 특이점? 인데 설포부분이 한쪽만 저렇게 되어있습니다. 신을때 저 부분을 약간 젖히고 발을 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끈은 꼭 마지막까지 올려서 묶으세요. 그래야 발목지지가 제대로 되겠더군요.
마지막으로.... 순천광양 알럽분들께 알려드립니다. 제가 요거 산 곳이 이번에 생긴 LF아울렛 언더아머 매장인데요.
그저께 정도에 오픈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이번 4월부터 언더아머코리아가 미국에서 물건이 들어오게 바뀐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일본 매장 물건을 국내에 들여오는 식이었구요. (그래서 커리 정발가가 229,000원이라는 정신나간 가격이...)
리뉴얼 전 아울렛 행사가로 25%할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발만이 아닌 의류도 할인한다고 하니 꼭 들려보세요.
커리 2.5의 경우 네이버 해외직구최저가가 12만천원, 국내구매최저가가 14만원이니 온라인보다 싼 거죠.
농구화는 커리2.5 윗 컬러와 다른 것 2종류밖에 없더군요.
4월에 리뉴얼되면 물건이 더 많이 들어올 듯 합니다.
아래 영수증 사진입니다.
첫댓글 와.. 착한가격이네요 ㅎㅎ
오~ LF 가봐야겠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순천 그립네요 군생활하던곳
외박나가서 순천대에서 농구하고 그랬었는데 ...
처가가 광양인데~장인어른 심부름 시킬수도 없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