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윈 반 데 사르: 네덜란드의 파트너이며 그를 뒤에 두는 것이 안전합니다. 포스트 사이에 매우 강하고 반사 신경이 뛰어납니다.
마르쿠스 카푸: 밀라노에서 함께한 진정한 펜돌리노. 측면을 오가며 다른 선수들처럼 수비하고 공격했습니다. 그의 크로스는 완벽했고 항상 웃고 있습니다.
알레산드로 네스타: 라치오에서 만났고 밀란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우아하고 빠르며 독특한 기대감을 주는 선수였습니다. 우리는 수비에서 절대적인 최고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파올로 말디니: 레전드. 밀라노에서 그와 함께 뛰었던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지적이고 완벽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아름다운 사람이었습니다.
데니스 어윈: 매우 강하고 오른쪽뿐만 아니라 왼쪽에서도 뛰었습니다. 독한 슛의 보유자. 프리킥과 페널티킥을 양발로 아주 잘 찼습니다.
폴 스콜스: 잉글리시 박스 투 박스, 뛰어난 퍼스트 볼 컨트롤, 골 감각도 뛰어났습니다.
로이 킨: 머리 대신 레이더. 항상 적재적소에 있으며 팀원들을 잘 도웁니다. 여유가 넘치는 사람.
안드레아 피를로: 침착하고 공이 발밑에 있어도 압박을 받지 않는 선수. 상황을 읽고 도움을 제공하는 데 능숙합니다.
라이언 긱스: 스피드, 드리블, 기술, 상상력. 동료들을 골로 몰아넣는 특별한 능력과 자질이 결합되었습니다.
호나우두: PSV에서 그와 함께했습니다. 그는 어린 소년이었지만 무한한 재능을 가지고 있었고 네덜란드에서는 이미 그가 패노메노가 되리라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세계 최고 중 한 명입니다.
데니스 베르캄프: 최고의 기술. 고도로 지능적인 공격수, 골과 도움 측면에서 예술가.
알렉스 퍼거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그와 함께 모든 걸 이겼습니다. 알렉스 경은 전술적으로도 훌륭한 감독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안첼로티, 반 할, 만치니, 자케로니 등 훌륭한 감독들이 제 커리어에 있었습니다.
출처: 樂soccer 원문보기 글쓴이: 갈라티코2기
첫댓글 이 양반은 그래도 현실적으로 했네.
이견이 없는 조합
첫댓글 이 양반은 그래도 현실적으로 했네.
이견이 없는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