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celona’s head coach, Hansi Flick, praised his team’s impressive defensive performance following their 4-0 victory over Real Madrid at the Santiago Bernabéu. He emphasized the positive atmosphere within the squad, saying they’re playing with a “flow” as they kick off the season.
"내가 일을 막 시작했을때, 선수들이 베스트를 바칠 수 있는 환경을 빌드하는 걸 목표로했다. 지금, 팀의 바이브와 마인드셋은 굉장하다. 우린 이 승리를 즐길 수 있다 - 대다수 선수들에게 이틀 휴식을 부여했다 - 허나 다음 경기에 집중해야한다."
"우리에겐 그런 '플로우'가 고잉하고 있다. 잘하고 있다, 골을 박고 있다... 페드리, 데용, 다니 올모를 보유하고 있다는 건 그레이트하다 그리고 페르민역시 스텝업했다. 아직 모두가 100%는 아니지만, 감독입장에서, 각각의 포지션마다 2명의 퀄리티 있는 선수들이 있다는 건 이상적이다."
"우린 잘하고 있다, 늘 발전에 목말라있다. 오늘은 쉽지 않았다, 하지만 엑셀런트하게 수비를 했다. 우리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지켜나갈 것이다. 상대를 더더욱 압박하는 게임 플랜을 보여주는 게 중요했다. 후반전, 우린 더 나은 점유 컨트롤을 이행했고, 이는 큰 차이를 만들어냈다."
첫댓글 메시 바르샤랑 붙여보고싶네...진짜 잘하던데 베르날이 얼른 돌아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