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news.naver.com/entertain/topic/article/117/0003648729?cid=1109030&gcid=
▲이하 '서울드라마어워즈 2022' 수상작(자) 명단.
한류드라마부문 작품상 = '옷소매 붉은 끝동', '지금 우리 학교는'
한류드라마부문 남자연기상 = 김선호('갯마을 차차차')
한류드라마부문 여자연기상 = 지수('설강화')
한류드라마부문 OST상 =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신사와 아가씨')
국제초청부문 아시아스타상 = 강다니엘(한국), 종한량(중국), 야기 유세이(일본), 끄릿 암누아이데차콘(태국), 필리핀(벨 마리아노), 가가연(대만)
서울산업진흥원상 = '그 해 우리는'
김선호는 "이 상은 나 혼자가 아닌 우리 드라마를 위해 애써주신 스태프 분들, 배우진들, 감독님과 작가님 다 같이 받는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며 "작품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 여러분이 있어서 나란 배우가 있고 우리 드라마가 더 빛이 난 것 같다. 더 좋은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고 많이 사랑한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지수 또한 "분한 상을 받게 돼서 너무나 큰 영광이다"며 "드라마와 영로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덕분에 이렇게 좋은 상을 받게 돼서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웅은VCR을 통해 "정말 멋진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를 만들어주신 모든 제작진, 모든 배우분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신 영웅시대(임영웅 팬클럽) 가족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으로도 좋은 목소리로 멋진 음악,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도록 하겠다.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첫댓글 설강화 외국에서 잘됐어??
아빠 축하해!(김X임O)
신뢰감 되게 떨어지는 시상식이네
김선호.....
김선호 인기가 많은가봐ㅎㅎ
ㅎㅎㅇㅎㅎㅎㅎ웃음만
이거 투표로 결정된 시상식 아냐^^? ㅋㅋㅋㅋㅋ
이거 100프로 투표잖아...김선호 팬들 아직도 있냐
이세영 준호 두고 저 둘이 연기상 받은거야?ㅋㅋㅋㅋㅋ 둘 연기본사람으로서 헛웃음 나네
100% 팬들 투표래!!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하
ㅋ
근데 팬투표면 연기상이 아니고 인기상아냐? 팬많은 사람이 받는것도 연기상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이잘